본문 바로가기
30평대

의왕인테리어 모락산 현대 33평 올수리 리모델링

by PlayG 2020. 10. 29.
반응형

심플하고 모던한 스타일로 편안한 분위기로 리모델링 된 의왕인테리어를 소개합니다. 의왕 모락산 현대아파트 33평으로 볼수록 차암~ 괜찮아서 공간별로 둘러보면서 즐겨보는 시간을 가져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그럼 공간별로 가볍게 살펴볼게요

 

화이트와 그레이로 매치한 모던인테리어로 슬림한 3연동 중문에 개방감있게 브론즈경을 입혀서 마감하고 한쪽 벽면에 키큰 수납장을 설치해 수납공간도 충분하게 마련해두었어요

중문을 열었을 때는 넓은 입구로 환하게 맞이해주는 현관으로 변화를 하기도 해요

밝은 분위기의 거실로 라이트 컬러로 심플하고 깔끔하게 입히고 현대식 노출천장으로 마감을 해서 보다 높고 보다 넓게 다가오기도 해요. 가운데 전체 조명과 간접 조명을 더해서 분위기를 은은하게 연출하기도 하고 동선에 따라 유연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도 있게 되었어요. 베란다의 바닥 마감재는 패턴감이 있는 타일로 시공해서 공간의 분리와 실용적인 사용감을 더했어요

 

 

주방의 한쪽 벽면을 그레이 타일로 입혀서 거실과 주방의 공간의 구분을 주고 모던인테리어를 더욱 돋보일 수 있게 마감했어요. 앞쪽에 아일랜드 수납장을 설치해 ㄷ 자 용이한 동선으로 개편이 되었고 앞쪽에는 수납장을 연장하지 않고 선반으로 대체해서 답답하지 않게 개방감을 주었어요. 아일랜드 수납장 위에는 팬던트 조명을 달아서 센스있게 연출한 주방입니다. 그레이와 화이트의 믹스매치가 주는 느낌과 분위기가 참 예쁘네요

주방 베란다로 향햐는 도어는 3연동 슬라이딩 도어로 선택해 주방과 베란다 공간 모두 침해없이 개방감있게 사용할 수 있게 시공했어요

모던한 분위기로 마감한 안방으로 한쪽 벽면에 붙박이장을 시공해 수납이 용이하도록 하고 붙박이장 안에도 폭넓은 수납이 가능하도록 구성해서 마감했어요. 심플하고 군더더기없는 마감으로 안방에서 머물 때 편안한 분위기로 다가오기도 하네요

다른 침실 또한 한쪽 벽면에 붙박이장을 시공해 두어 수납을 할 수 있게 제공하고 라이트 블루 벽지로 마감해서 밝은 분위기로 마감했어요

따뜻함이 다가오는 침실로 역시나 한쪽 벽면에는 붙박이장을 두었어요. 천장에 메인 조명과 간접 조명이 어우러져서 은은한 침실의 분위기가 연출되기도 했어요

 

 

안방과 거실의 욕실은 동일한 타입으로 리모델링 되어 통일감있게 다가오는 의왕인테리어 에요. 그레이타일과 거울 수납장을 설치해서 모던하고 넓은 공간감을 선사하기도 하고 거실 욕실은 유리 가벽으로 샤워부스를 만들어 두었어요

#의왕인테리어 #의왕모락산현대 #모락산현대 #모락산현대33평 #의왕모락산현대33평 #의왕아파트인테리어

심플하지만 매력돋는 의왕인테리어 어떠셨나요? 모락산 현대 33평 올수리 리모델링은 모던한 분위기 속에 은은함까지 담고 있어 오래 머물며 지내도 질리지 않는 공간으로 다가올 것 같아요

의왕인테리어 뿐 아니라 인근 지역의 인테리어를 진행하고 있으며 문의, 상담 등은 언제든 편하게 바라아이디로 연락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