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t.design

올화이트인테리어 역시나 볼수록 이쁘다

by PlayG 2020. 6. 18.
반응형

화이트가 주는 인테리어 매력은 정말이지 너무나 대단하네요 

넓어보이고 높아보이고 환해보이고 탁트여보이고...볼수록 역시는 역시 화이트구나! 싶은데요 

그래서 올화이트인테리어 인기가 많은 편이에요. 특히나 미니멀 라이프 타입과 맞물려서 더욱 사랑받고 있는 인테리어 트렌드 스타일이 아닐까 싶어요. 올 화이트톤으로 맞추고 조명, 도어, 수납장 등으로 센스있게 포인트 컬러를 주어 연출하면 더욱 볼수록 이쁜 공간연출이 되네요 

 

 

 

 

현관에서부터 전해지는 올화이트인테리어 컨셉으로 수납장도 깔끔하고 심플한 화이트로 선택했고 바닥 타일은 내추럴한 마블패턴이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선택해서 감각적으로 연출했어요. 모던한 골드프레임의 현관 센서조명을 더해 밝고 넓어 보이는 화이트 현관에 따뜻한 분위기를 추가로 담게 되었어요 

 

 

 

 

올화이트인테리어 컨셉에 조금 부담을 느낀다면 공간에 하나씩 컬러 포인트를 주는 것이 어떨까 싶어요. 현관 중문은 여닫이 타입으로 감각있는 디자인으로 선택했는데, 튀지않고 안정감을 주면서도 모던한 그린 컬러감을 입히고 골드 프레임 손잡이를 달아서 개성을 드러내고 클래식한 면모가 느껴지기도 해요. 현관에서 거실로 이어지는 작은 복도 벽면에도 화이트 수납장을 달아서 수납력도 극대화했어요 

 

 

 

 

올화이트에 모던한 스타일을 더해서 깔끔한 모습을 전하게 되고 햇살이 들어오면 편안하고 아늑함까지 전해지는 머물수록 볼수록 예쁜 공간으로 다가오게 됩니다. 벽면과 천장은 올화이트로 심플하고 깔끔하게 공간활용도를 높여 마감하고 바닥은 내추럴한 나뭇결감이 살아있는 패턴을 선택해서 돋보이는 공간이 되었어요 

 

 

 

 

 

화이트 마감에 보다 높은 천장감을 주기위해 현대식으로 노출천장으로 만들고 실링팬을 설치했어요. 실링팬 또한 화이트 컬러의 디자인으로 선택함으로써 전체적인 올화이트인테리어 컨셉과 잘 어우러지게 되었어요. 확장된 거실의 타입으로 보다 넓은 공간으로 다가오네요

 

 

 

거실과 마주하는 주방 또한 전체적인 컨셉을 올화이트 입니다. 양 벽면에 모두 수납장을 짜넣어서 수납력을 높이고 동선도 용이하도록 개편이 되었어요 

 

 

 

 

개성없이 일자형 구조로 있던 주방에 앞쪽에 아일랜드 수납장이자 개수대를 더해 마주하고 소통하는 주방으로 개편을 하고 동선이 ㄷ자로 변화되면서 보다 수월한 주방구조를 갖추게 되었어요. 개인의 취향을 담고 구조를 고려하고 올화이트 컨셉에 취중하되 벽면의 타일은 실용적인 사용감을 위해 라이트그레이 타일을 선택했어요. 화이트 색상으로 시원하고 깨끗한 인상을 주는 주방은 언제봐도 참 이쁘네요 

 

 

 

오랫동안 머물러도 질리지 않은 안방으로 다가올 것 같은 화이트인테리어 입니다. 한쪽 벽면에는 붙박이장을 설치해서 공간활용을 높이고 깨끗하고 밝은 분위기로 연출했어요. 천장에 실링팬을 달아서 냉난방효율에도 도움을 주고 라이트한 우드패턴으로 따뜻함을 부여했어요 

 

 

 

안방 안쪽으로 자리한 공간에도 양쪽으로 화이트 붙박이장을 시공해서 공간활용을 높이고 별다른 가구의 추가없이도 훌륭하게 인테리어로 마무리가 되었어요. 골드 프레임의 거울과 손잡이로 포인트를 두어 개성있고 센스있는 면모도 잘 다가오네요 

 

 

 

다른 침실은 화이트 벽면대신 라이트 핑크톤으로 벽면을 마감해서 전체 올화이트인테리어 컨셉에 과하지 않게 조화를 이루도록 하고 개성있는 조명과 도어 손잡이로 공간을 보다 특별하게 완성했어요. 밝고 경쾌한 분위기를 만들기 위해서 벽지, 조명, 손잡이 등 다양한 인테리어 디자인 요소의 선택도 중요하답니다 

 

 

 

마지막으로 욕실 또한 올화이트인테리어 입니다. 다만 바닥은 실용성과 모던한 분위기 연출을 위해 그레이컬러를 선택했고 수전, 휴지걸이, 수건걸이 등은 골드프레임으로 선택해 고급스러움을 더해서 마감을 했어요. 올화이트와 찰떡궁합을 이루는 컬러는 블랙도 있지만 최근은 골드가 아닐까 싶어요^^ 

 

올화이트인테리어는 누구나 환영하고 오래 머물수록 질리지않아서 역시나 볼수록 이쁘게 다가오네요 

여기에 골드, 블랙, 모노톤, 우드톤 등을 적절하게 믹스매치해서 연출하면 모던하고 감각적인 공간이 완성해보면 어떨까 싶네요 

 

다음에도 다양한 인테리어 이야기를 들고 오겠습니다

주의) 사진을 무단으로 복사,복제,도용,사용 등 할 경우 법적조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