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0평대

모던한 32평 아파트 인테리어 리모델링 견적 비용

by PlayG 2020. 12.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바라아이디 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현장은

평촌 초원LG 32평 아파트 인테리어로

모던하게 연출한 포트폴리오 입니다.

심플한 모던 매력으로 다가오는 평촌인테리어

함께 구경가 보실까요?


화이트를 베이스를 두고 연출한 현관으로

군더더기없는 공간으로 다가오고

3연동 슬림 중문으로 심플하게 설치했어요.

밝고 넓게 연출한 거실로

폴딩도어를 설치해 거실과 베란다 공간을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게 하고

3연동 엣지 조명과 간접조명이 조화를 이뤄

따뜻한 모던 분위기가 전해집니다.

폴딩도어를 닫았을 때는

거실과 베란다 두 공간이 완벽히 분리되어

계절에 따라 또는 필요에 따라 공간을 활용할 수 있고

폴딩도어 한면을 접을 수도 있어

베란다로 출입이 자유로워요.

또한 베란다 벽면에는 붙박이장을 설치해

불필요한 짐 등을 보관할 수 있게 되었어요.

거실에서 주방으로 이어지는 구조의

평촌 초원LG 32평 구조로 베이스를 통일감있게

적용해 넓은 공간으로 다가오고

식탁이 놓일 다이닝 공간을 가벽을 설치해

주방과 분리를 해 두었어요.

가벽은 답답하지 않게 유리창을 적용해 두었고

천장에는 골드프레임 조명을 설치해

따뜻하고 감성있는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했어요.

안쪽의 주방은 ㄱ자로 구성하고

키큰장을 더해 상하부장을 설치해 주방가전제품이

들어갈 자리도 수납장에 마련하고

수납과 동선 모두 효율적으로 개편했어요.

베란다문은 터닝도어로 선택해 외기차단을 용이하게

두었어요.

안방은 모던하고 안정감있는 그레이 컬러로 입혀

편안하게 머물 수 있는 공간으로 연출하고

붙박이장을 설치했어요.

벽면에 맞춤으로 붙박이장을 설치해

수납과 공간 효율 모두 효과적인 평촌인테리어로

다가오고

 

안방 욕실은 미니멀하고 알차게 구성하고

화이트 가구로 심플하게 마감했어요.

주방과 마주하는 작은방은

컬러감이 있는 벽지를 선택해 활동적이고

밝은 분위기를 개성있게 입히고

미니 붙박이장도 놓치지 않고 시공했어요.

현관 입구의 작은방은

그레이로 마감해 어떤 공간으로 연출하더라도

모던하고 내추럴하게 어울리도록 마감했어요.

 

마지막으로 거실 욕실은

유리로 파티션을 두어 세면공간과 구분을 두었고

거울수납장 및 악세사리 등 모두 실용적으로

매치해 완성했어요.


심플하고 모던한 분위기로 안내한

평촌인테리어, 초원LG 32평 아파트 인테리어

2020/12/15 - [30평대] - 화이트 감성 인테리어 32평 아파트 인테리어 리모델링 견적

 

화이트 감성 인테리어 32평 아파트 인테리어 리모델링 견적

화이트 컨셉 32평 아파트 인테리어 리모델링 비용 견적 안녕하세요. 바라아이디에서 전하는 이번 포트폴리오는 안양인테리어로 비산삼성래미안아파트 32평입니다. 화이트 인테리어로 완성되어

intd.tistory.com

 

평촌인테리어 뿐 아니라

인근 지역의 실내 인테리어 등을

진행하고있으니 상담, 문의, 견적은

편하게 바라아이디 사무실로 연락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