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t.design

30평대 아파트 인테리어 견적 32평 아파트 리모델링 모던심플스타일

by PlayG 2020. 7. 29.
반응형

영하권의 날씨가 이어지고 있으니

따뜻하게 지내고 겨울철 건강관리에도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바라아이디에서는 전하는 이번 소식은

역시 평촌인테리어 입니다.

인테리어 상담, 디자인 진행시,

가장 선호도가 높은

모던인테리어, 심플인테리어 디자인을

동시에 느낄 수 있어 꼭! 소개하고 싶은

30평대 아파트 인테리어 입니다!

그럼, 공간별로 같이 보실까요?

 

◑ 위치 : 푸른마을 인덕원 대우

◑ 주거형태 : 아파트

◑ 평형 : 30평대(32평형)

◑ 가족구성 : 4인

◑ 공사내역 : 올수리 리모델링 실내인테리어

1. 기존 마감재 등 철거공사

2. 전체 샷시(창호) 교체

3. 단열, 목공, 필름, 타일 등 공사

4. 도배+바닥 보강 및 시공

5. 공간별 붙박이장 제작

#평촌인테리어 #평촌인덕원대우푸르지오

#평촌30평대인테리어 #30평대인테리어 #30평대아파트인테리어

#평촌리모델링 #평촌아파트올수리

#평촌아파트인테리어 #평촌아파트리모델링

#바라아이디 #푸른마을인덕원대우

#푸른마을인덕원대우아파트인테리어

#평촌인덕원대우 #평촌인덕원대우아파트

#인덕원대우인테리어 #인덕원대우아파트인테리어

#푸른마을인덕원대우32평 #인덕원대우리모델링

 

입구에서부터 느껴지는 모던한 분위기

그리고 심플한 이미지가 함께 다가오죠?

좁은 공간을 시각적으로 확장감있게 다가오게

브론즈경을 활용해 현관인테리어를 완성했어요

키큰 수납장과 하부 수납장을 양쪽 벽면에 설치했고

현관 중문은 슬림한 프레임의 3연동 도어를 선택하고

개방감있게 브런즈경을 적절히 활용했고

모던한 느낌을 주기 위해 수납장과 타일은

그레이톤으로 마무리했어요

 

 

현관 방화문 또한 딥한 그레이톤으로 마감했고

따뜻한 분위기도 느낄 수 있는 빛감의

현관 센서조명으로 연출했네요

 

 

현관을 지나 거실로 들어서면

모던인테리어, 심플인테리어 바로 이거다! 싶어요

깔끔하고 모던한 분위기를 위해

라이트 그레이벽지와 내추럴한 우드 강마루를 조합하고 기본 스타일인 듯 하지만 트렌디하기도 해요

30평대 아파트 인테리어 진행할 때,

화이트를 선택하는 것도 좋지만

모던인테리어 연출을 위해서는

라이트 그레이 컬러를 선택하는 것을 추천해요!

확장된 거실 베란다 공간은

미니 서재로 인테리어를 꾸며 미니멀한 공간을

잘 활용한 평촌인테리어 입니다

베란다 한쪽 벽에는 수납장을 설치했고

딥그레이컬러 필름지로 깔끔하게 마감하고

안방 베란다로 이어지는 경계에는

터닝도어를 시공해서 외기차단을 용이하게 했어요

 

현관-거실-주방으로 이어지는 동선으로

시선을 둘러보면 심플하고 모던한 평촌인테리어

모습이 더욱 잘 느껴져요

client의 홈스타일링 센스까지 더해져서

볼수록 감각있는 인테리어!

 

 

주방 또한 전체적인 컨셉에 맞춰

모던하면서도 심플하게 인테리어 되었어요

client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ㄱ(기역)자 주방으로 레이아웃을 변경하고

아일랜드 식탁을 설치하니

홈카페 분위기까지 덤으로 느껴지네요

아일랜드 식탁으로 설치해 ㄱ자 주방이자

대면형 주방으로 완성되었고

추가로 앞쪽에 테이블을 두고

천정에는 포인트 핀 조명을 설치해서

아늑한 분위기 속에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다목적 주방 공간으로 변화를 두었어요

 

주방 베란다 도어는

3연동 슬라이딩 도어로 시공해

주방과 베란다 두 공간을 침범하지 않도록 하고

냉장고 가전을 두고

남은 뒷 공간에도 수납장을 만들고

베란다에도 수납장을 만들어

넉넉한 수납을 제공하면서 실용성을 높였고

벽면에 선반을 설치해

소품과 와인잔 등을 보관할 수 있게 했어요

데드스페이스 없이

공간맞춤 평촌인테리어로 진행했네요

 

개인적인 공간의 안방의 인테리어는

차분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고 안정감을 주는

그레이 컬러를 활용해서 분위기 연출을 했어요

 

 

벽지, 도어, 붙박이장까지

모두 그레이 컬러를 통일감있게 선택해

모던하고 심플한 인테리어를 선호하는 분들의

취향저격하는 안방모습 아닐까 싶어요

 

 

안방 욕실 또한

그레이 색상의 포세린 타일을 전체적으로 시공해서

은은한 고급스러움이 느껴지고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까지도 전해지게 마감을 했어요

 

안쪽에 위치한 작은방 인테리어 입니다

내추럴 민트 실크벽지로 마감을 해서

편안한 느낌을 주는 아이들 침실방으로 꾸몄어요

 

 

거실과 맞닿은 또 다른 아이방인테리어는

라이트 블루 벽지로 시공해서

긴장을 이완시키고 안정감을 주었어요

책상, 책장 등 아이소품가구가 위치할 것을

미리 파악하여 인테리어 디자인에 반영했구요

확장된 공간은

아이들의 놀이공간으로 경계감있게 인테리어 하고

천정에는 헬리콥터 캐릭터 조명으로

호기심있고 감성있게 아이방을 연출했어요

 

 

심플하고 간결하게 연출한 욕실 모습이에요

차분한 그레이 컬러 타일과 블랙 컬러 수납장을

매치해서 모던한 욕실 분위기가 전해지고

샤워부스는 젠다이를 연결해

하부는 타일로 상부는 브론즈경으로

경계를 만들어 실용적으로 마감을 했어요

 

 

최근의 평촌인테리어 트렌드는

화려한 것보다는 심플하고 모던한 스타일로

개인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담아

개성있고 감각있는 인테리어를 선호한답니다

30평대 아파트 인테리어,

심플모던타입으로 우리집도 변화하고 싶다면

바라아이디로 편하게 문의주세요!!

 

 

2020/07/29 - [int.design] - 평촌인테리어 샘마을 한양아파트 49평 올수리 리모델링

 

평촌인테리어 샘마을 한양아파트 49평 올수리 리모델링

평촌인테리어 샘마을 한양아파트 49평 올수리 리모델링 봄날이 다가올지 얼마되지 않은 것 같은데 반팔을 꺼내게 만드는 초여름날씨의 5월이 찾아왔네요. 봄을 지나 여름이 다가와도 바라아이��

intd.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