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t.design

30평대 아파트 인테리어_평촌 삼성래미안 아파트 32평

by PlayG 2020. 9. 28.
반응형

올해의 마지막 주말이 지나가고 있네요

며칠 남지 않은 2018년 한해 마무리 잘 하시길 바라며

금일 한파속에서도 열일중인 바라아이디 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곳은

평촌 삼성래미안 아파트 32평 인테리어로

모던인테리어 콘셉트의 인기많은 스타일이에요

평형 또한 인기높은 30평대 아파트이니 인테리어가

어떻게 되었는지 관심있게 봐주시는 분들이

많으실거 같네요^^

 

그럼 우리 같이

평촌 삼성래미안 아파트 인테리어

공간속으로 들어가 볼까요?

 

 

 

현관인테리어

블랙컬러로 엣지있게 공간을 연출했어요

 

 

현관 방화문을 열면

엣지있는 스타일의 현관이 나타나요

와~ 처음 마주하게 되는 현관이

이렇게나 분위기가 있으니 넘 이쁘죠?

 

블랙색상이 바탕이지만

답답하지 않게 수납장은 화이트로 채웠고

따뜻한 색감의 센서조명으로

세련미까지 갖춘 공간으로 마무리 했어요

퀄리티를 높여 브론즈경이 부착된

슬림 블랙 3연동 현관중문으로

모던 시크한 느낌도 물씬~

 

 

 

거실인테리어

그레이 색상을 바탕으로 한 모던인테리어

현관중문에서 거실로 들어설 때

정면으로 보이게 되는 시선이에요

모노톤의 그레이 컬러 벽지와 간접조명의 조화가

은은한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켜 주네요

거실 안쪽으로 들어오면

이런 모습의 인테리어가 눈에 들어오게 되요

현관, 거실, 주방으로 이어지는

각 공간이 심플하게 보이면서도

멋스런 모던인테리어 느낌이 확~ 다가와요

거실 베란다 확장형으로

확장된 공간의 벽면에는 키큰 수납장을

내력벽의 너비와 동일하게 제작해서

공간 밖으로 튀어나오지 않으면서

수납력도 넉넉하게 해결했어요

거실 정면 모습이에요

티비장과 티비, 에어컨 등이 놓일 예정이라

콘센트 등 기본 기반시설을 깔끔하게 마감해 놓았고

천정에는 라인 엣지 메인 조명을 달았고

스팟 조명으로 은은하게 밝은 분위기를 더했네요

 

 

안방 베란다 경계에는 터닝도어로

외기차단을 용이하도록 하였어요

 

 

 

주방인테리어

시스루 가벽으로 독립된 다이닝공간과 주방인테리어를 실현

주방으로 들어서는 공간에는

식탁이 놓일 별도의 다이닝룸을 마련했어요

시스루 유리창 가벽을 만들어 세워

기존의 한 공간을 두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게

스마트한 인테리어를 했어요

 

30평대 아파트 주방 인테리어도

이렇게 가벽을 세우면 충분히 다이닝 공간을

마련할 수 있고 주방 공간은 보이지 않게

뒤로 살짝 숨길 수 있어요

 

아쉽게 촬영시, 식탁 조명 시공 전....

지금은 빛이 더해져 더욱 멋진 공간으로 완성되었어요

 

 

 

가벽을 세운 중앙에서 봤을 때의 모습은 이렇구요

냉장고가 놓일 파티션과 키큰 수납장도 깔끔하게

제작해서 맞춤으로 벽면에 짜 넣었어요

공간에 맞게 다양한 레이아웃이 가능하지만

동선과 수납을 모두 반영하여 제작하는 게

가장 좋겠지요?

 

 

 

주방의 상하부장은 투톤으로 매치해서

깔끔 심플 개성 모던

여러 요소가 복합적으로 느껴지는

감각적인 스타일링으로 연출을 했어요

주방 베란다 도어는 터닝도어로 적용했어요

 

 

 

침실인테리어 (안방, 작은방)

붙박이장으로 공간활용을 높이고 편안한 분위기로 연출

 

집안 전체 인테리어와 통일되는 느낌으로

벽과 바닥을 마감했고

한쪽 벽면에는 붙박이장으로 꽉채워

보다 넓게 공간을 활용할 수 있도록 했고

 

방 도어나 욕실 도어도

그레이 색상으로 적용해서

전체적인 분위기가 편안한 모던함을

보여주고 있어요

다른 침실은 벽지 색상을 다르게 선택했지만

전체 콘셉트의 그레이 벽면과 이질감이 없는

블루톤 벽면으로 마감을 해 생동감을 불어 넣고

미니 붙박이장을 놓아 수납도 도왔어요

 

 

 

욕실인테리어 (안방, 공용)

심플함 속에 모던함이 깃든 욕실 공간으로 눈길이 가요

 

32평 아파트 안방 욕실의 경우

세면대 양변기를 넣으면 공간이 알맞게

차기 때문에 심플하고 깔끔하게 구성하는 게 좋아요

화이트 욕실가구로 깨끗한 느낌을 주면서

스몰 스퀘어 타일을 벽면에 시공해서

눈길이 가는 모던함을 살렸어요

 

공용욕실은 내추럴 브라운 색상의 폭넓은 타일을

벽면에 시공해서 편안함을 주고

바닥은 그레이 색상으로 톤을 맞췄어요

전면 거울 수납장으로 개방감까지~

 

 


인기높은 32평

평촌 삼성래미안 아파트의 인테리어

어떻게 보셨나요?

 

30평대 아파트 인테리어 할 때,

우리 가족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공간별 레이아웃을 다양하게 구성할 수 있답니다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는

바라아이디와 함께 인테리어 이야기 나누어 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