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0평대

평촌인테리어 샛별한양 32평 아파트 인테리어 리모델링

by PlayG 2020. 10. 7.
반응형

화이트톤으로 정돈하여 환하고 편안한 공간으로 연출된 평촌인테리어 소개합니다. 센스있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공간이 입혀져서 볼수록 눈길이 가고 봐도 봐도 질리지 않는 특별한 공간이네요

 

현관 방화문에 컬러를 입혀서 대비를 주고 양쪽 벽면에 화이트 수납장을 두어서 수납의 부족함이 없는 현관으로 리모델링이 되었고 중문은 여닫이 타입으로 전면 유리창으로 되어 있어서 개방감과 깨끗하고 환한 모습을 극대화되어 다가옵니다

화이트인테리어를 꿈꾼다면 누구나 반하지 않을까요? 군더더기없이 말끔한 디자인이 시선강탈을 하고 환하고 넓은 공간감까지 선사하는 샛별한양 32평 리모델링 거실로 완성이 되었어요. 화이트 바탕에 가구를 배치해서 포인트를 두어 홈스타일을 더해 고급스럽고 모던한 분위기를 전할 수도 있게 되었네요

 

확장된 거실 베란다는 외기차단을 할 수 있게 터닝도어를 설치했고 내력벽 뒤의 공간도 말끔하게 마감을 했어요. 화이트 프레임의 샷시로 모두 새로 교체하고 바닥은 내추럴한 패턴의 따뜻한 느낌을 주는 라이트 컬러톤으로 선택했어요. 타일로 보이기도 하지만 장판으로 멋과 실용성까지 챙겼어요

주방으로 시선을 돌리면 역시나 인상적인 화이트인테리어가 눈에 들어옵니다. 역시 주방은 화이트인가요? 수납과 동선을 모두 챙기면서 모던한 모습이 잘 전해져서 볼수록 예쁘다 감탄하게 되기도 하네요. 센스있게 주방용품 등을 소품으로 두어서 스타일링까지 돋보이는 샛별한양 32평 모습입니다

 

 

정면에는 상부장을 설치하지 않아 개방감을 두고 하지만 수납은 부족하지 않게 사이드 적절하게 배치해 두었고 조리대공간을 측면으로 이동 배치해서 레이아웃을 변경했어요. 벽면의 타일도 화이트로 시공해서 올 화이트 주방 인테리어로 완성했어요

 

거실과 주방에 이어서 각 침실도 화이트인테리어 입니다. 자칫 차가워보일 수 있는 안방의 분위기를 간접조명을 더해서 따뜻한 분위기를 더해서 연출하고 욕실 도어는 슬라이딩 타입으로 적용해서 실용감있게 마감을 했어요. 욕실의 타일은 그레이 톤으로 설치해서 모던한 분위기도 전하게 되었어요

 

주방과 인접한 작은방은 침대를 두어 쉴 수 있는 침실의 공간으로 만들었어요. 붙박이장이 있던 공간은 훤하고 개방감있는 행거 수납장으로 리모델링했어요. 역시 기본 바탕은 화이트로 마감해서 통일감있게 적용했어요

 

마지막 작은방도 화이트로 마감을 하고 한쪽 벽면에 행거를 두어 드레스룸으로 활용하게 되었어요

마지막 거실 욕실로 화이트인테리어로 볼수록 워너비 디자인으로 다가오네요. 세련되고 모던한 스타일링에 실용적인 사용감까지 부여한 욕실이라 편안한 분위기와 사용할수록 만족감이 높은 스타일링이 되었네요

#평촌인테리어 #평촌아파트인테리어 #샛별한양 #샛별한양아파트 #샛별한양32평 #샛별한양2단지 #평촌아파트리모델링 #바라아이디

올 화이트인테리어 디자인으로 완성한 평촌인테리어 모습으로 샛별한양아파트 32평입니다. 볼수록 매력적이고 인테리어 디자인의 최애는 바로 화이트가 아닐까 싶을 정도로 볼수록 예쁘고 실용적인 분위기로 마감이 되었어요. 평촌인테리어 뿐 아니라 인근 지역의 인테리어 문의, 상담, 견적 등을 안내하고 있으니 편하게 바라아이디로 연락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