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40평대

안양인테리어 비산동 한화꿈에그린 42평 올수리 리모델링

by PlayG 2020. 10. 29.
반응형

7월 시작된 문턱에서 인사드리는 바라디자인입니다. 이번 소개할 곳은 안양인테리어 이며, 비산동에 위치한 한화꿈에그린 42평 올수리 리모델링입니다. 심플한 디자인 속에 은은하게 따뜻함이 전해지는 공간으로 함께 가보실까요?


◑ 위치 : 비산동 한화꿈에그린

◑ 주거형태 : 아파트

◑ 평형 : 42평

◑ 가족구성 : 4인가족

◑ 공사내역 : 올수리 실내인테리어

1. 기존 마감재 등 철거공사

2. 전체 샷시(창호) 교체

3. 단열, 목공, 필름, 타일 등 공사

4. 도배+바닥 보강 및 시공

5. 붙박이장 시공

#안양인테리어 #안양아파트인테리어

#안양42평 #안양리모델링 #안양아파트올수리

#한화꿈에그린인테리어 #꿈에그린아파트리모델링

#바라디자인 #비산동한화꿈에그린 #비산동꿈에그린

#안양비산동인테리어

#안양비산동한화꿈에그린아파트인테리어

#한화꿈에그린 #비산동한화꿈에그린42평


 

 

개방감있고 모던한 분위기로 맞이하는 현관으로 한쪽 벽면에는 수납장을 꽉 채워서 수납력을 높이고 골드프레임의 여닫이 중문으로 따뜻하고 세련된 모습이 더해지게 되었어요. 중문을 설치해 외부 찬바람을 막아주고 따뜻하게 내부 공기를 유지할 수 있는 효율성도 갖추게 되었어요

 

확장되어 넓은 공간감과 화사함을 선사하는 거실로 천장에 매립등과 간접등을 설치해 한층 더 밝게 만들어 주었고 바닥은 헤링본 패턴으로 마감해서 고급스럽고 세련된 이미지를 전하는 안양인테리어 이고

 

확장된 거실 공간에는 포인트로 들어갈 조명이 있었는데... 아쉽게도 촬영시 설치가 되지 않았어요. 자칫 밋밋해 보일 수 있는 거실에 조명으로 포인트를 두어서 입체감과 따뜻함을 불어넣었네요

 

 

틈새공간까지 알차게 활용할 수 있도록 ㄱ자형 주방으로 개편한 안양인테리어 입니다. 일자형에 아일랜드장을 추가로 설치해서 ㄱ자 주방으로 만들어 동선과 수납을 활용할 수 있는 최적의 형태로 변화되었고 상하부장은 손잡이 없는 깔끔한 화이트로 마감해서 심플한 모습이 더욱 부각되고 매력적으로 다가오게 되었어요

 

주방 베란다에는 수납장을 두어서 미니 펜트리처럼 사용할 수 있도록 마무리하고 바닥은 타일로 마감을 해 실용적인 사용감까지 주었어요

전체적으로 라이트 그레이 벽지로 마감한 안방은 한쪽 벽면에 밝은 톤의 색감으로 컬러를 입혀서 생기가 있고 무언가 기분좋은 맞이를 할 수 있게 연출했어요

안방의 미니 파우더룸은 수납공간을 만들어 옷을 보관하기 좋도록 컴팩트하게 꾸미고

 

 

거울과 조명을 설치해 화장품 등을 놓고 보관할 수 있도록 공간을 마련해 두었어요

 

안방 파우더룸을 방해하지 않도록 슬라이딩 도어로 적용하고 욕실은 샤워부스를 유리도어로 경계감을 주고 블랙 수납장과 그레이 타일, 골드프레임 거울로 세련된 모습과 실용적인 사용감으로 마감한 비산동 한화꿈에그린 42평 입니다

 

현관 입구에 위치한 작은방 또한 라이트 그레이로 안정감있게 마감하고 한쪽 벽면에 붙박이장을 설치해 수납력을 높였어요

 

한쪽 벽면을 모두 붙박이장으로 설치한 작은방은 드레싱룸으로 넉넉한 수납공간을 갖추게 되었고

 

베란다가 있는 또 다른 작은방도 깔끔하게 마감을 진행했습니다

 

거실 욕실 타일은 베이지 톤으로 마감해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감각이 돋보이는 공간으로 연출되었어요


바라디자인에서 소개한 안양인테리어 어떠셨나요?

심플하지만 매력이 뿜뿜 돋보이는 비산동 한화꿈에그린 42평 올수리 리모델링이라 더욱 눈길이 가는 공간이네요.

[공사 및 견적문의]

각 주거형태별 현재 상태나

인테리어 디자인, 마감재 선택 등에 따라

올수리 인테리어 모습은

천차만별로 나타나게 됩니다​!

바라디자인과 자세한 상담 후

예상 견적을 받아보시는게 가장 좋아요~!

​바라디자인 인테리어

T. 031-476-0404

(안양평촌 / 서울강남 / 분당판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