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40평대

의왕인테리어 포일자이아파트 45평 올수리 리모델링

by PlayG 2020. 10. 29.
반응형

떠나는 봄날이 아쉽기도 하지만 여름맞이 준비를 또 열심히 해야하는 바라아이디에서 전하는 이번 소식은 의왕인테리어 입니다. 의왕 포일자이아파트 2단지의 45평으로 올수리 리모델링으로 진행되었고 우아하고 따뜻한 모던인테리어를 원하신다면 이렇게 어떨까 싶네요. 공간별로 포일자이 45평 인테리어 모습을 볼게요


 

 

여유감이 있는 현관으로 양 벽면에는 키큰 수납장을 짜 넣었어요. 키 큰 수납장을 넣었지만 바닥면은 띄워 공간을 주어 신발 등 보관을 할 수 있는 실용적인 면도 신경을 써서 리모델링을 하였고 은은한 분위기를 주도록 조명을 활용한 현관의 모습이 인상적으로 다가오는 공간입니다. 3연동 슬림도어의 중문에는 2/3부분을 브론즈경으로 시공해서 개방감을 부분적으로 반영하여 시공을 했습니다.

 

현관 중문을 오픈하고 들어서면 긴 복도의 중앙으로 들어서게 되고 화이트 벽면에 포인트 벽조명으로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다가오기도 합니다. 바닥은 내추럴 패턴으로 마감을 하고 복도의 벽면는 하단부에 입체감을 넣은 디자인을 적용해 공간을 입체감있고 우아한 분위기까지도 전해지도록 했어요

 

복도의 모습...잠시 보실래요? 마치 어느 호텔의 스위트룸 처럼 분위기가 참 고급스럽게 다가옵니다. 특별한 것 없는 듯한 의왕인테리어 이지만 전해지는 분위기는 특별하게 다가오기도 하죠?

복도를 따라 거실 공간이 시야에 들어오게 되면, 환하게 밝혀주는 빛에 반하게 되는 의왕인테리어 입니다. 화이트로 심플깔끔하게 마감되었지만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전해지기도 하네요

입체감을 주는 노출천장으로 보다 높고 넓은 거실 공간을 선사하고 한쪽 벽면은 라이트 그레이 타일로 마감해 모던하고 우아한 분위기를 내게 되었고 노출천장의 테두리를 따라서 간접조명이 매립되어 있어 거실을 밝게 비춰주고 가운데에는 실링팬을 설치해 여름에는 시원하고 겨울에는 공기순환을 도와주는 역할과 인테리어 효과도 보게 되었네요. 심플함 속에 개성이 있는 포일자이 45평 인테리어입니다

 

 

확장된 거실 타입으로 에어컨 가전이 놓일 곳도 미리 반영하여 전기 등 필요한 시공을 미리 해두었고 베란다 도어는 터닝도어를 설치해서 베란다에서 들어오는 외기를 보다 효과적으로 차단할 수 있도록 적용했어요

 

포일자이 45평 거실의 경우, 측면에 베란다 공간이 하나 더 존재하고 있어요. 샷시로 깔끔하게 마감을 하고 출입이 자유로울 수 있게 한쪽 도어를 밀고 닫을 수 있도록 적용하고 베란다에는 바닥은 웜톤의 타일로 시공해 실용적인 면을 고려했고 도어와 벽도 새로 시공해 마감했어요

 

 

벽면, 바닥, 천장 등 내부 공간을 리모델링 할 때는 벽지, 바닥재, 마감재 등의 선택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분위기가 천차만별로 달라지게 되고 또한 유지와 보수할 공간도 꼼꼼히 확인하고 시공하면서 인테리어 디자인을 입히고 표현하는 것이 좋아요. 서둘러 인테리어를 진행하더라도 꼼꼼하게 확인하고 시공해야할 부분은 놓지치 않고 진행하는 바라아이디 입니다

거실에서 주방으로 이어지는 구조로 복도의 경계감이 되는 벽으로 거실과 주방의 구분이 되기도 합니다. 거실의 분위기에 이어 화이트로 심플하고 우아하게 연출한 모습이 인상적으로 다가오는 주방으로 이동해서 자세히 볼까요?

ㄱ자 구조에 정면에 아일랜드 수납장을 두어 ㄷ자 대면형 주방으로 리모델링한 의왕인테리어 모습입니다. 상하부장은 화이트로 선택하고 상판은 대비되는 블랙 컬러로 선택해 모던한 모습을 전해주기도 합니다. 상하부장의 손잡이가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전해주는 악세사리 역할을 하기도 하네요.

 

 

냉장고, 김치 냉장고 등 주방 가전제품이 들어갈 위치를 사전에 반영하여 의왕인테리어 디자인을 진행했고, 공간에 맞춤 설계로 빈틈없이 주방의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게 설계했어요

 

주방의 창가에는 하부 수납장을 시공하고 보조 주방공간으로 연출함으로써 주방공간을 보다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게 되었고 수납을 최대로 입혀야하는 주방에도 도움이 되었어요. 상상해보시겠어요? 심심한 벽면으로 그냥 놔뒀다면...너무 아까운 공간이 되지 않았을까요?

 

주방 하부장의 상판을 가까이서 보면 단순한 블랙이 아니라는 것을 느낄 수 있어요. 블랙 속에 별빛이 내리는 듯한 디자인 상판을 입혀서 한층 더 고급스러운 면모를 보이는 주방인테리어 입니다. 컵홀더, 식기홀더, 개수대 등은 스테인레스로 설치해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도록 했어요

 

안방에는 붙박이장을 시공했어요. 한쪽 벽면에 맞춤으로 시공한 붙박이장은 슬라이딩 도어를 선택해 안쪽 공간을 침범하지 않도록 했고 안쪽의 모듈 구성은 의류, 악세사리, 잡화 등을 편하게 수납할 수 있게 구성했어요

 

 

안방 욕실로 가는 숨은 공간에는 벽면에 하부 수납장과 키큰 수납장을 붙박이장으로 시공했어요. 덕분에 미니 드레스룸으로 다가오기도 하고 거울을 부착해 화장대 역할도 할 수 있도록 꾸며진 안방인테리어 입니다. 안방 욕실도 화이트 심플깔끔하게 마감을 했는데, 샤워부스를 하단에는 타일로 마감을 하고 상단부는 유리로 마감을 해서 실용성을 추가했고 젠다이, 수납장, 거울 등 요소들도 센스있게 말끔하게 마감했어요

복도의 끝에 위치한 안쪽방은 라이트 그린 벽지로 입혀서 생기있는 분위기로 연출을 했고

중간에 있는 침실은 브라운 벽지로 마감을 해서 편안하고 안정감을 주는 분위기가 잘 전해지고

마지막 복도의 입구에 위치한 침실은 붙박이장을 한 쪽 벽면에 맞춤으로 시공해서 드레스룸으로 완성했어요. 그레이 컬러를 입혀 깔끔하고 모던한 모습을 잘 전해주는 붙박이장 디자인과 시공 또한 이번 의왕인테리어 진행할 때, 바라아이디에서 모두 맞춤 제작으로 완성했어요

 

마지막으로 거실 욕실입니다. 거실의 욕실은 욕조를 두었고 브라운과 그레이를 믹스매치해서 편안하게 머물 수 있는 욕실 분위기를 만들었어요


#의왕인테리어 #의왕아파트인테리어 #의왕포일자이 #의왕포일자이아파트 #의왕포일자이인테리어 #의왕포일자이리모델링 #포일자이 #포일자이인테리어 #포일자이45평 #포일자이45평인테리어 #의왕포일자이45평 #의왕포일자이45평인테리어 #의왕포일자이45평리모델링 #바라아이디

의왕 포일자이아파트 45평 리모델링 된 모습 어떻게 보셨나요? 전체적으로 화이트로 심플하고 환하게 마감을 했지만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전해지고 모던한 요소까지도 느낄 수 있어서 볼수록 탐나는 의왕인테리어 입니다. 공간에 맞춘 디자인과 시공방법 등을 자세히 안내하고 예산에 맞춘 견적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의왕인테리어에 관한 문의 또는 궁금증은 편하게 바라아이디 사무실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