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40평대

우아한 감성인테리어 40평대 43평 아파트 인테리어 리모델링 비용 견적

by PlayG 2021. 1. 4.
반응형

안녕하세요. 바라아이디에서 전하는 의왕인테리어로 내손동에 위치한 래미안에버하임 43평 아파트 인테리어 입니다. 모던함과 감성을 살려 트렌디함으로 개편되어 보고 또 보고싶고 볼수록 매력에 빠지게 되는 포트폴리오입니다. 공간별로 차분히 둘러보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비교적 넓은 현관을 자랑하는 래미안에버하임 43평 구조로 벽면에 ㄱ자로 수납장을 설치하고 한쪽은 거울을 적용한 신발장으로 실용성과 인테리어 효과를 동시에 선사하고 다른 한쪽은 심플하고 모던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인상을 깔끔하게 완성했어요. 신발장 하부는 띄우고 조명을 설치해 은은한 감성 분위기를 연출했어요.

 

중문은 슬림한 원슬라이딩 타입에 브론즈경 도어로 장착해 모던하고 고급스럽게 연출하고 벽면에 조명을 설치해 따뜻하고 우아한 분위기를 포인트있게 가미했어요. 현관에서 거실로 이어지는 벽면을 제한적으로 타일로 통일감있게 시공해 더욱 돋보이는 공간연출이 되었어요.

현관에서 거실로 들어서면 맞은편 벽면에 우드 프레임으로 감싼 아트월이 보이고 위에 간접조명이 더해져 내추럴하고 따뜻한 감성을 전하게 됩니다.

본격 거실로 시선을 둘러보면 화이트&우드 톤으로 깔끔하게 꾸몄어요. 심플한 디자인에 우드 마감재를 포인트있게 연출해 내추럴한 무드를 전하고 간접조명이 더해져 환하고 밝은 거실의 모습까지 전하게 되었어요. 화사한 컬러가 주는 강렬함 보다는 화이트&우드가 주는 인상이 감성있고 인상적으로 다가오는 래미안에버하임 인테리어 입니다.

 

확장된 거실로 베란다의 경계는 터닝도어를 설치해 외기차단을 용이하게 했어요. 단순히 인테리어적으로 시선만 준 것이 아닌 베란다 도어를 가리면서 슬라이딩 타입을 적용해 실용적인 사용감까지 더한 일석이조의 센스있는 디자인이 돋보이고 베란다 안의 벽면에는 붙박이장을 설치해 수납력을 높이고 천장에 조명을 달아 감성을 불어넣었어요.

거실의 다른 부분을 둘러봐도 모던하고 따뜻하게 연출해 통일감있게 적용하고 간접조명을 더해 작은 요소이지만 의왕인테리어 변화를 크게 주는 효과를 두었어요. 공간에 적절하게 무드조명, 핀조명 등을 활용해 아늑한 분위기를 전하게됩니다.

거실에서 이어지는 주방은 다이닝공간과 함께 위치하고 있고 바닥 마감재를 다르게 선택해 공간의 경계감을 두었어요. 식탁이 놓일 공간의 천장에 모던한 샹들리에 스타일 조명을 설치해 전체 분위기를 근사하게 변화시키고 우아하고 감성있는 공간을 전하게 됩니다. 식탁이 놓여지면 더 근사한 분위기를 뽐내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이 생기는 연출입니다.

주방은 ㄷ자 구조로 키큰장, 포켓 팬트리, 이너 서랍 등을 적절하게 매치한 빌트인 시스템으로 스마트한 수납이 가능하고 동선도 용이해 편의성을 높였어요. 상부장은 설치하지 않고 선반을 두어 개방감을 주면서 감각을 살리게 벽면에 타일과, 수전, 후드 등을 선택해 원하는 맞춤 의왕인테리로 마무리했어요.

공간 효율을 높이기 위해 다이닝 공간의 끝 벽면도 놓치지 않고 디자인을 적용했어요. 하부수납장과 타일, 조명으로 포인트를 주고 홈카페 인테리어를 주는 느낌이 들기도 하고 감성적으로 다가오는 우아한 감성인테리어로 다가옵니다. 공간별로 어느 곳도 놓치지 않고 의왕인테리어를 진행한 래미안에버하임 43평 아파트 인테리어! 주방베란다 도어도 터닝도어로 설치해 외기차단을 하고 베란다 안에도 미니 보조주방을 만들어 두고 세탁실로 활용할 수 있게 시설을 갖추어 리모델링했어요.

안방의 문을 열면 우아한 감성인테리어가 눈에 들어옵니다. 모던한 그린 컬러로 입혀진 벽면이 감각있게 들어오고

한쪽 벽면에 모두 붙박이장을 설치해 공간효율을 높였어요. 동시에 수납력도 높아져 한정된 침실 공간을 충분하고 여유있게 수납을 할 수 있게 개편이 되었고 천장의 메인 조명과 간접 조명이 포인트있게 어우러져 눈길이 자꾸만 가는 공간으로 다가옵니다.

 

안쪽으로 연결되는 파우더룸 공간도 붙박이장을 연결 시공하고 맞은편 벽면에도 붙박이장을 설치해 역시나 수납을 높였지요. 어떤 인테리어 디자인이던 수납을 기본으로 폭넓게 챙기는게 중요한 포인트 중 하나입니다. 화장대로 활용할 수 있게 하부장과 거울을 설치해 데드스페이스 없이 공간맞춤으로 시공했어요.

 

 

안방 욕실은 슬라이딩 도어로 설치해 안방과 욕실 공간 모두를 침범하지 않게 하고 샤워부스는 유리 가벽으로 분리하고 블랙 수전과 선반으로 포인트를 두었어요. 모던하고 감성있게 다가오는 욕실분위기 연출은 악세사리 컬러와 디자인 선택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답니다. 세면대는 하부수납장으로 두어 욕실 용품을 보관할 수 있게 되었어요.

확장으로 보다 넓어진 침실로 창가의 한쪽 천장에 핀조명을 설치해 포인트를 두고 감성있는 무드공간으로 연출을 도왔고

또 다른 침실 역시 유사한 컨셉으로 적용해 안정감과 편안함을 전하게 되고 붙박이장, 핀조명으로 우아한 감성인테리어 연출력을 높였어요.

드레스룸으로 활용하는 작은방으로 ㄱ자로 붙박이장을 두어 폭넓은 수납이 가능하게 되었고 레일조명을 설치해 인테리어 효과 뿐 아니라 환하게 공간을 비추어주는 실용적인 역할을 부여했어요.

 

거실의 공용 욕실은 블랙 컬러 계열로 반전으로 시크하고 마치 호텔 욕실인테리어처럼 고급스럽게 다가오기도 합니다. 욕실마저도 감성인테리어로 다가온 의왕인테리어 입니다.


우아한 감성인테리어로 다가오는 의왕 래미안에버하임 43평 아파트 인테리어 어떠셨나요? 모던한 디자인을 베이스로 두고 포인트 요소를 믹스매치해 감성을 자극하는 인상적인 의왕인테리어로 완성되었어요.

의왕인테리어 뿐 아니라

인근 지역의 실내 인테리어 등을

진행하고있으니 상담, 문의, 견적은

편하게 바라아이디 사무실로 연락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