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40평대

따뜻한 분위기를 전하는 40평대 42평 아파트 리모델링 비용

by PlayG 2021. 1.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바라아이디에서 전하는 안양인테리어 소식입니다. 비산한화꿈에그린 42평 리모델링으로 심플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따뜻한 분위기를 전하는 매력적인 공간입니다. 공간별로 함께 살펴볼까요?


 

 

환한고 개방감있게 맞이하는 현관으로 한쪽 벽면에 수납장을 제작해두어서 물품 보관을 용이하도록 하고 중문과 센서등은 골드 프레임으로 선택해서 세련되고 따뜻한 요소를 가미했어요.

안쪽으로 들어왔을 때 보이는 현관 중문이 심플하면서도 골드프레임에 멋스러움이 잘 전해지고 공간 분리가 시각적으로도 잘 다가오네요.

 

확장된 거실 타입으로 바닥은 헤링본 무늬로 마감해서 고급스러움을 더하고 라이트 그레이 벽면으로 입혀서 모던한 분위기로 조화를 이루면서 천장에는 매립등으로 거실을 환하고 분위기있게 밝히게 연출한 안양인테리어 입니다.

 

 

ㄱ자 구조로 개편이 된 주방의 모습으로 아일랜드 수납장이 앞쪽으로 연결되어 동선과 수납이 모두 만족스럽게 되었고 손잡이 없이 깔끔한 상하부장을 선택해서 심플한 화이트 주방인테리어로 다가오기도 합니다.

아일랜드 수납장 앞에는 식탁을 놓을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두었고 천장에는 핀 조명으로 포인트를 두었고 주방 베란다 또한 추가로 수납장을 두고 벽면, 바닥, 샷시 등 기본 시공도 리모델링으로 완성한 비산한화꿈에그린 42평 리모델링 입니다.

안방의 모습으로 한쪽 벽면에 포인트 컬러를 입혀서 마감을 했어요. 베란다는 샷시로 경계를 두었고

 

미니 파우더룸 공간의 입구에는 슬라이딩 도어를 설치해 공간을 방해하지 않도록 하고 키큰 수납장과 하부장을 제작하고 조명과 거울, 손잡이를 골드 프레임을 선택해서 세련되고 따뜻한 분위기를 조성했어요.

 

 

안방 욕실은 유리문으로 안쪽에 샤워부스를 깔끔하게 만들고 세면대, 수납장, 거울, 타일 등은 모던한 분위기와 함께 실용적으로 마무리했어요.

 

 

 

나머지 침실 3곳은 모두 라이트 그레이 벽지와 강마루로 마감을 하고 공간의 용도에 맞게 심플하게 구성을 했고 붙박이장을 설치해서 수납의 용이함을 높인 안양인테리어 입니다.

 

 

마지막으로 거실욕실은 베이지톤 타일로 편안한 분위기를 만들고 화이트 욕실 가구가 더해져서 심플하고 세련된 면모가 다가오게 마무리했어요.


심플한 구성 속에 따뜻함이 가미되어 안락하고 포근한 분위기를 전하는 안양인테리어, 비산한화꿈에그린 42평 리모델링였습니다.

 

2021/01/11 - [30평대] - 심플 모던 36평 아파트 인테리어 리모델링 포트폴리오

 

심플 모던 36평 아파트 인테리어 리모델링 포트폴리오

가장 선호도 높은 화이트인테리어 모습을 전하는 평촌인테리어 포트폴리오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호계현대홈타운1차 36평 리모델링으로 전체 공간이 화이트톤으로 입혀져서 심플하지만 모던하

intd.tistory.com

2021/01/10 - [50평대] - 대형평수 50평대 아파트 인테리어 리모델링 비용 견적 포트폴리오

 

대형평수 50평대 아파트 인테리어 리모델링 비용 견적 포트폴리오

이번 포트폴리오는 평촌에 위치한 꿈마을 금호 리모델링으로 50평입니다. 공간마다 센스있고 따뜻한 우아한 감성이 다가와 한번 보시면 반하게 될지도....! 그럼 함께, 공간별로 구경가보실까요?

intd.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