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t.design

30평대아파트인테리어 화이트인테리어

by PlayG 2020. 3. 4.
반응형

화이트바탕으로 전체적으로 밝고 깔끔하게 분위기를 통일했지만

은은하게 컬러감을 개성있게 넣어서 은은한 감성으로 자극하는 인테리어로

완성한 평촌에 위치한 인덕원대림2차아파트 32평형 모습입니다



현관에서 느껴지는 분위기입니다

화이트로 차갑게 다가오기 보다는 은은한 느낌으로 다가오죠?

키큰장으로 수납장을 넉넉하게 만들고 현관 중문과 가벽을 설치했지만

답답하지 않게 유리창을 적용해서 개방감있게 만들었어요



2020/03/09 - [int.design] - 32평 아파트 감각적인 거실 현관 모던인테리어

거실에서 현관을 보는 모습입니다

3연동 슬림의 현관 중문으로 부드럽게 옆으로 밀고 닫으며

사용할 수 있어서 선호하는 분들이 많으세요

유리는 취향에 따라 디자인 선택도 가능한데

은은한 시스루 타입으로 적용했네요거실은 화이트로 깔끔하게 구성했어요

바닥은 자연스러운 마블패턴이 돋보이는 마감재를 선택해서

화이트 감성에 은은한 바닥으로 포인트를 두었고

천정에는 실링팬을 달았고 간접 조명을 추가로 달아서

은은한 분위기를 잡아두었네요





거실에서 현관을 보는 모습입니다

3연동 슬림의 현관 중문으로 부드럽게 옆으로 밀고 닫으며

사용할 수 있어서 선호하는 분들이 많으세요

유리는 취향에 따라 디자인 선택도 가능한데

은은한 시스루 타입으로 적용했네요

2020/03/04 - [int.design] - 30평대아파트인테리어 주방인테리어 욕실인테리어

단단하지만 폭신한 느낌을 주는 포세린타일로

마감한 바닥은 개성있고 오히려 세련되어 보이기도 합니다

화이트로 전체 바탕을 채우고는 싶은데

포인트를 두고 싶다면 이렇게 바닥재를 색다르게

선택해서 실용감과 인테리어를 두 가지 모두 챙기는 것도

한 방법일 수 있어요



확장된 거실이라 보다 넓은 공간을 확보하게 된

평촌 인덕원대림2차아파트 32평형 거실이라고 할 수 있어요

샷시도 이중창으로 교체하여 실내외 외풍 차단을 용이하도록

인테리어가 진행되게 되었네요

베란다 도어는 터닝도어로 일반 도어보다 외풍 차단에 신경을 썼구요

 

2020/04/13 - [int.design] - 미니멀 인테리어 인기가 높네요

거실과 바로 연결되는 주방의 구조이지만

수납장 레이아웃을 변경해서 공간의 구분감을 주어

인테리어를 진행하였는데 공간 효율 뿐 아니라 동선의 용이함까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구조로 변경되었어요

 

은은한 컬러보다 딥하게 컬러를 선택했다면

오히려 전체 분위기와 따로 놀게 되는 개성이 넘치는

공간이 되었을지도 모르지만 은은한 감성 분위기로 잘

내추럴하게 연출되어 만족스럽네요

2020/04/20 - [int.design] - 복도식 아파트 인테리어 센스있게 연출하기

주방 베란다 도어에 작은 창을 만들어 개방감있게 시야 확보를 했고

상하부장 역시 데드스페이스 없이 꽉 채워 넣어서

주방 수납에 대한 고민이 없도록 공간 활용을 극대화해 시공했어요

아일랜드 식탁형 구조로 시공하여

공간분리는 물론이고 식탁 활용까지 할 수 있는

다용도 주방역할을 수행하는 공간으로 탄생했네요

 


욕실은 블루 컬러감을 적극 활용해서 은은한 감성 분위기로 연출하여 봤는데

골드 컬러감을 프레임을 더해서 세련되고 고급진 인테리어로 완성되었어요

마치 호텔에 온 듯한 욕실 분위기를 전해주기도 합니다



실의 인테리어가 이런 모습이라면 참 이쁘고 매일 들어가고 싶게 만들지 않을까 싶은 생각도 드네요 화이트 감성 속에 은은한 컬러로 포인트를 두면 어렵지 않게 예쁜 욕실이 완성 됩니다

 

은은한 분위기의 감성에 매력에 빠져버린 평촌 인덕원대림2차아파트 32평형인테리어

같은 아파트라도 같은 구조라도 천차만별로 탄생하는 인테리어의 마법은 볼수록 신기하고 볼수록 감탄하게 됩니다



2020/03/04 - [int.design] - 주방인테리어 화장실인테리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