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t.design

주방인테리어 화장실인테리어

by PlayG 2020. 3. 4.
반응형

주방 조리대 공간에 앞서 만나는 다이닝 공간으로

현관-거실-주방의 세 공간이 경계 역할을 하는

벽면에는 손잡이 없는 군더기없는 스타일의

터치장을 설치해서 수납 부족이라는 걱정은 없도록

평촌인테리어 주방으로 마감했어요

 

식탁이 놓여질 다이닝 공간에는

모던한 컬러감의 벽지를 포인트로 입히고

천정에는 골드 프레임의 개성있는 조명을 달아

다이닝 공간을 더욱 분위기있게 잡아두었고

메인 주방공간과의 경계에는

내추럴 마블 패턴의 타일을 부착해서

인테리어 효과 뿐 아니라 실용적인 사용감을

제공했어요

메인 주방으로 들어서면

정면에는 냉장고, 김치냉장고가 들어갈

주방 가전제품의 자리를 규격화하여

파티션을 만들어 두었고

측면에는 역시나 터치장을 설치했어요

 

메인 주방으로 들어서면

정면에는 냉장고, 김치냉장고가 들어갈

주방 가전제품의 자리를 규격화하여

파티션을 만들어 두었고

측면에는 역시나 터치장을 설치했어요

 

하부장은 공간을 연장해서 여유있는 사용감을

상부장은 한쪽 벽면에 설치해서 깔끔하게 마감했어요

 

주방 구조의 레이아웃은

라이프타입에 따라 다양하게 구성할 수 있으니

평촌인테리어 디자인 진행시,

고객님과 함께 소통하며 결정하게 되요^^

 

거실욕실, 안방욕실은

동일한 디자인으로 적용해서

전체적인 인테리어 디자인&콘셉트와

잘 어울리도록 마무리 했어요

 

2020/03/04 - [분류 전체보기] - 30평대아파트인테리어 화이트인테리어

 

30평대아파트인테리어 화이트인테리어

화이트바탕으로 전체적으로 밝고 깔끔하게 분위기를 통일했지만 은은하게 컬러감을 개성있게 넣어서 은은한 감성으로 자극하는 인테리어로 완성한 평촌에 위치한 인덕원대림2차아파트 32평형 모습입니다 현관에..

intd.tistory.com

2020/03/04 - [분류 전체보기] - 현관인테리어 거실인테리어

 

현관인테리어 거실인테리어

심플 모던한 이미지의 현관으로 깔끔한 인상을 전해줘서 누구나 선호하는 타입의 현관 인테리어 스타일 아닐까 싶어요 넓은 거실을 보다 넓게 사용할 수 있게 폴딩도어를 설치해 공간을 편의에 따라 사용활용을..

intd.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