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t.design

감각적으로 꾸며진 안양경남아너스빌아파트 33평리모델링

by PlayG 2020. 7. 22.
반응형

감각적으로 꾸며진 33평 아파트 인테리어로 공간

 

 

실용적인 면까지 갖추고 있는 안양인테리어로

안양경남아너스빌아파트 리모델링 입니다

 

 

감각적인 마감으로 눈길을 끄는 안양경남아너스빌아파트 32평 인테리어

같이 보실까요?




한쪽 벽면을 블루톤으로 마감

거실 공간을 시원하고 넓은 공간감으로 느껴지도록 연출함

베란다는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는 폴딩도어를 달았어요

조명도 감각있게 연출했구요^^

 

최근 주방인테리어는 블루 계열이 큰 호응이죠

안양경남아너스빌 아파트 인테리어에 적용했어요

상하부장에는 손잡이 없이 깔끔하게 마감

아일랜드 식탁을 연장해 설치해 거실과 주방 공간을 분리하는 역할과

소통하는 주방으로 연출했어요

식탁의 천장에는 개성있는 조명으로 인테리어 효과를 더했어요

 



문을 열면 깔끔하고 세련된 붙박이장이 보여요

맞은편 벽면에는 플라워 벽지로 이쁘게 마감했어요

천장 조명으로 침실을 더 아늑하게 연출했어요



별빛이 내리는 듯한 작은방 인테리어 입니다

마치 미술관처럼 어느 특별한 공간에 들어온듯한 착각이 들어요

감각적으로 느껴지는 안양인테리어, 안양경남아너스빌 33평 아파트 인테리어 리모델링 입니다



핑크톤의 벽지로 마감해서 차분하지만 생기를 불어넣은 침실의 모습입니다

 

 

베란다에는 홈바와 같은 분위기를 연출해 특별한 공간으로 다가옵니다

이국적인 바닥 패턴의 타일도 눈길을 끄네요

 

 


 

블루계열과 개성있는 조명으로 감각적인 33평 아파트 인테리어!

안양 경남아너스빌 인테리어 였습니다



2020/07/03 - [int.design] - 오래된 아파트 인테리어, 심플하게 화이트인테리어 변신

 

오래된 아파트 인테리어, 심플하게 화이트인테리어 변신

오래된 아파트 인테리어 변신, 시간이 흐름에 따라 유지보수가 필요한 곳은 공사로 진행하고 인테리어 디자인은 환하고 밝은 화이트인테리어 컨셉으로 집중해서 심플하게 완성한 공간을 안내��

intd.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