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t.design

50평대 아파트 인테리어_의왕 내손동 포일자이아파트 52평형

by PlayG 2020. 9. 2.
반응형

월요일 반짝 추위가 찾아왔네요

추운 날씨에

감기걸리지 않도록

건강관리 유의하시기 바라며

이번에

바라아이디에서 선보일 포트폴리오는

의왕인테리어로 내손동에 위치한

의왕 포일자이아파트 52평형 인테리어 입니다

비교적 공간 여유가 있는

중대형 평수라

허전하지 않고 따뜻하고 온화한 느낌의

50평대 아파트 인테리어로 연출했답니다

그럼, 함께

공간별로 보실께요

현관인테리어

그레이&베이지 컬러로 따뜻한 느낌으로 입장합니다

 

 

 

현관이 여유로운

50평대 아파트 현관인테리어 모습이에요

 

이런 저런

복잡한 요소를 두지 않고

그레이베이지 톤의 현관중문과

내추럴한 패턴의 바닥타일을 매치해

따뜻함을 전하는 입구로 연출을 했어요

미술작품 액자 하나만

바닥에 툭 놓았는데

별 다른 인테리어 장치가 없어도

멋진 공간으로 느껴지죠?

 

 

 

 

현관중문을 열고 들어서면

양옆의 키큰장이 놓였어요

신발, 우산 등 현관에 수납할 용품들도

꽤나 많은데 넉넉히 보관할 수 있겠고

답답하지 않게 브론즈경을 달았어요

덕분에 스타일 체크도 할 수 있고

공간이 넓어 보이는 효과까지 얻었네요

거실인테리어

복도에서 거실까지의 동선이 따뜻함이 느껴집니다

 

현관에서 들어서면

거실복도를 마주하게 되는데

첫 느낌부터가

따뜻해~하고 느껴지실거에요

화이트 벽면과

나뭇결이 살아 있는 바닥을 사용해

마치 따뜻한 햇살이

간접적으로 들어온 듯한

자연미가 다가오고

발걸음을 따라 움직이는 길에는

간접 스팟 조명을 달아

복도 공간에도 따뜻한 설레임이

살아있게 했어요

거실 복도를 지나면 거실공간이 나와요

여유로운 공간에

내추럴하게 매치된 가구로

한층 더 따뜻함이 담긴

거실로 다가오죠?

 

 

여유로운 거실공간에

단조롭게 가구를 매치하니

오히려 공간이 더 살아 보이죠?

꽉 채우는 인테리어 스타일링 보다는

이렇게 미니멀하게 연출하는 것이

눈길을 끄는 매력이 있어요

넓은 공간을 그 자체로 즐길 수 있게

인테리어 효과를 두는 게

50평대 아파트 인테리어의

포인트 of 포인트

거실은 확장되어 있지만

샷시교체와 베란다 터닝도어를 달아

외기차단에 용이하도록 실용적인 면은

모두 살려서 완성했어요

따뜻함을 담아 더욱 풍성해 보인

의왕포일자이아파트 인테리어 모습으로

이어서 주방도 보여드릴게요

주방인테리어

우드 디자인을 활용해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공간

 

 

전체적인 인테리어 느낌과 이어지게

주방 또한 우드 소재를 활용해서

따뜻함이 깃들게 연출했어요

주방에서 거실을 바라볼 때의 모습은

마치 어느 갤러리에

와 있는 듯 하면서도

인테리어가 통일감있게 느껴지네요

다이닝 공간은

화이트로 마감하고

싱크대 공간은

그레이 타일로 마감해서

클래식하지만 세련미가 느껴지게 했어요

요즘 트렌드의

주방 인테리어를 반영했지만

집안의 전체 인테리어와 어우러지는

디자인으로 설계해

다른 집에서는

볼 수 없는 주방으로 탄생했어요

 

 

 

ㄷ자 동선의 주방구조에

아일랜드 식탁을 더해

홈카페나 소통하는 주방으로

분위기를 낼 수 있도록 도와드렸어요

 

 

 

정면의 상부장은 화이트로 적용해

우드&화이트&그레이의 조화로

따뜻함이 공존하는

독특한 주방공간으로 연출했어요

냉장고, 김치냉장고 등

주방가전이 놓일 곳은

설계할 때부터

미리 마련해 두어서

스마트하게 사용할 수 있게 해드렸어요

 

 

침실 (안방 & 드레스룸 & 욕실) 인테리어

 

벽면을 채운 붙박이장으로

침실공간을 여유있게

확보하게 되었구요

 

 

붙박이장과 수납장을 넉넉하게 배치해

공간 활용도를 높인 게 특징인

안방의 인테리어는

드레스룸, 메이크룸으로도

손색이 없이 활용할 수 있게 되었어요

 

 

안방 욕실은

양변기의 독립된 공간과

욕조, 샤워파티션, 수납공간 등

라이프스타일을 담아

자신만의 공간으로 만족감을 누릴 수 있게

인테리어를 구성했어요

짙은 색상을 믹스매치해서

안방과 대비되는 효과를 내어

마치 호텔 분위기가 나네요

 

 

침실인테리어 (작은방2, 서재1)

편안하게 머물 수 있는 공간에 조명으로 센스를 더했어요

50평대 아파트 인테리어로

안방+침실2+서재

이렇게 방은 구성해서 진행했어요




거실복도 입구에 위치한 침실로

연블루 톤으로 한쪽 벽면을 마감해서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공간으로 두었어요

창가에는 유니크한 조명으로

부드러운 분위기도 살렸구요

 

 

 

또 다른 분위기의 침실이죠

이번에는

창가에 노란 헬리콥터 조명을 두어

빛을 밝히면서도 상상력과 호기심의

침실로 마무리했어요

자녀방에 놓으면

아이들이 참 좋아한답니다

 

 

딥블루 벽지로 마감하고

우드 책상과 책장을 두어

모던하게 꾸민 서재 인테리어 모습이에요

방 전체에 블루 컬러를 입혀

깔끔한 인상을 주면서도

현대적인 느낌을 더해주었어요

 

서재의 베란다 공간

바닥은 타일로 시공하였고

화이트 도어로 깔끔하게 마무리

 

 

 

공용 욕실 모습이에요

다른 집에 갔을 때

이런 욕실에 들어가게 되었다면

느낌이 어떨까요?

거울장과 우드 세면대 하부장이

차분하지만 유니크한 욕실스타일이에요

심플한 듯 하지만

한번 보게 된다면

누구나 탐낼만한 욕실이랍니다

 

 

 

 

의왕 내손동 포일자이아파트

52평형 인테리어

어떻게 보셨나요?

50평대 중대형 평수라고

공간감에만 중점을 두면

자칫 허전하고 차가운 느낌을 줄 수 있어요

공간과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따뜻한 느낌을 전하는 연출을 해야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