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0평대

평촌인테리어 감각이 돋보여요 평촌동 초원대림아파트

by PlayG 2020. 10. 5.
반응형

안녕하세요
고객이 원하는 컨셉 요청에 맞춰 
인테리어 전문 디자이너가 직접 공간을 스타일링하는 
바라아이디 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곳은
세련된 인테리어 감각이 돋보이는 
평촌동 초원대림아파트 32평형의 평촌인테리어 입니다 

그럼 바라이디의 감각이 더해져
어떤 모습으로 완성되었는지 함께 보실까요?

 

거실인테리어

질감이 살아있는 헤링본 마루가 깔린 거실로
모던한 분위기 멋 살린 감각적인 거실 인테리어 입니다

현관에서 거실, 거실에서 주방으로
이어지는 시선과 동선이 탁 트여 보여
넓은 공간감을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했구요

은은한 그레이 컬러의 벽지로 장식한 벽과
블랙 컬러의 포인트로 장식된
폴딩도어, 현관중문, 주방가벽의
디자인 요소들의 내추럴하게 연결했어요

 

공간 활용도를 높인 베란다 공간에는 
포인트 조명을 달아 아늑한 분위기로 집중시켰어요

섬세하게 패턴을 적절히 믹스해서
밋밋하지 않고 
시선을 두는 재미를 둔
바라아이디의 평촌인테리어 모습! 어떤가요?


 

주방인테리어

 

거실 못지 않게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눈길을 잡는 평촌동 초원대림아파트 주방입니다
가벽을 세워 시스루 키친 스타일로 연출했는데
마치 멋진 레스토랑 같은 분위기네요

 테이블이 놓일 다이닝 공간과
맛있는 요리가 조리될 쿡 공간을
가벽을 세워 분리해서 주방공간을 알차게 구성했어요

전체 콘셉트에 맞게
블랙프레임의 유리창을 적용한 가벽으로
개방감을 보이면서 인테리어 효과 냈구요
  

골드빛의 펜던트 조명을 달아 
한층 더 분위기가 살아 있는 공간으로
연출미까지 더해줬답니다

가벽뒤에는 주방가전 등을
깔끔하게 수납할 수 있는 전용공간을 만들고
외기를 차단할 터닝도어도 시공했어요

그레이톤이 모인 주방의 상하부장과 타일로
시크한 느낌을 주면서도 감각진 세련미를
고스란히 전해주도록 꾸몄어요


거실부터 주방의 공간이 
전체적인 콘셉트와 어울러지면서 
인테리어 디자인이 흐트러지지 않으니
감각적인 인테리어의 느낌이 한껏 살아났네요

이런게 바로, 바라아이디 인테리어 실력!
아닐까요?


 

침실인테리어 (안방, 작은방2)

 

안방은 안락하고 차분한 분위기로 연출을 했는데요

벽면을
라이트 그레이의 밝은 색상과 
딥 그레이의 어두운 색상을 믹스매치하고
화이트 도어로 중심을 잡아줬어요
지그재그의 헤링본 바닥과도 잘 어울려
입체감까지 살아나 보이네요

 

 

별들이 샤르르 쏟아지는
별모양으로 꾸며진 작은방은 
한번 들어가면 나오고 싶지 않은 마법의 방인데요

호기심가득하고 아기자기한 매력에
푹 빠질 것 같죠?


 

현관인테리어 

 

 

블랙앤화이트의 조화가 멋스런 현관이에요

무늬 있는 타일로 현관 바닥에 포인트를 주었고 
슬림하고 타입의 3연동 중문, 
벽면의 개방감있는 창,
장식효과가 있는 조명으로
심플하고 깔끔해 보이지만
세련된 멋도 느낄 수 있게 시공을 했어요

 

욕실인테리어 

 

 

화이트한 욕실에 골드빛 장식으로 더해
부담스럽지 않은 기품있는 분위기를 연출했어요
유리로 가벽을 세워 샤워공간과 세면공간을 분리했구요

 

 안방 욕실도 
거실 욕실과 동일한 디자인으로 적용해서 
통일감을 두었어요

욕실인테리어 마저도 감각적인
초원대림아파트의 평촌인테리어 이네요~


 

▶▶ 동영상 ::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돋보이는 평촌인테리어 초원대림아파트 32평형 ◀◀

  •  

 

평촌인테리어 감각이 돋보여요 평촌동 초원대림아파트

재생 수1370

 

 

 

 

 

 

 

 

  

자막

화질 선택 옵션자동

 

 

 

 

바라아이디는
감각적인 디자인을 기본으로
고객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공간을 인테리어 하고 있어요!


오랜 인테리어 경험으로
선호도 높은 트렌디한 디자인도 추천해드리니
계절맞이 인테리어로 고민이라면
바라아이디 사무실로 
노크해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