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0평대

평촌동 향촌 현대5차 32평 아파트 인테리어

by PlayG 2020. 10. 5.
반응형

맑은 하늘을 만나 반가운 가을을 만끽하며
인테리어 업무 열일 진행하고 있는 바라아이디 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곳은
평촌동 향촌 현대5차 리모델링으로  
깔끔한 모습으로 반겨줄 32평 아파트 인테리어 모습입니다

 

 현관인테리어

 

 

화이트&그레이&블랙 톤의 삼박자 조화가 어우러진 인상적인 현관입니다
블랙컬러의 사각프레임의 창틀과 선반 공간을 두어 
현관 인테리어 꾸미기를 도와주도록 하고 
간결한 디자인의 3연동 중문과 은은한 조명을 더해 
현대적인 세련미의 분위기가 느껴지게 되었어요

 

거실인테리어

현관중문을 열고 들어오면 
깔끔한 거실이 반갑게 맞이를 해주게 되는데요
그레이 톤의 벽지와 밝은 우드톤의 강마루를 매치하고
블랙 톤의 폴딩도어를 복합 시공해서 포인트가 살아있는
32평 아파트 인테리어 거실로 완성했어요

깔끔한 LED라인 조명을 3열로 달고
포인트 스팟 조명도 설치해서 밝고 경쾌한 분위기도 자아내구요
베란다와 거실 사이에 설치한 접이식 문의 폴딩도어로
공간의 활용도도 한 껏 높여지요

 

군더더기 없이 깔끔함의 이미지가 전해지는 거실모습으로
보편적인 32평 아파트 인테리어로 가장 선호하는 스타일기도 한데요
취향과 공간을 고려한 디자인을 진행하는 바라아이디와 함께 상의하면 
만족감이 더 높아지지 않을까 싶네요

 

주방인테리어

주방인테리어는 깔끔한 화이트가 로망이지요?!!
연출된 인테리어가 단정한 모습을 뽐내기에 눈에 쏙 들어오실거에요

매끈한 스타일의 상하부장을 시공하고 
그레이 계열의 타일로 투톤 색상으로 매치해서
자꾸만 들어가고 싶은 주방으로 디자인했어요

식탁이 놓여질 공간에는
밝은 느낌을 더해주는 조명을 달아 포인트를 주었구요

 

 

냉장고가 들어갈 위치도 미리 마련한 세심한 설계와 
하부장은 곡선으로 디자인하고 개수대로 마감해서 
수납공간과 동선을 
최적으로 활용할 수 있게 해드렸어요

 

침실인테리어 (안방, 작은방2)

 

안방은 거실과 유사한 디자인으로 시공해서
포근함과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해 보았구요

 

 

작은방에는 밝은 블루톤의 벽지로 시공해서 
공간이 넓어보이고 밝은 분위기로 연출하고 
붙박이장은 슬라이드 도어로 마감을 진행했어요
사진 촬영시 붙박이장과 조명 시공이 다음날 예정이라
아쉽게 담진 못했네요....ㅠㅠ

 

욕실인테리어 (공용, 안방)

 

벽면은 밝은 톤의 포세린 브라운 타일로 따뜻함과 함께 편안함의 분위기를 내고 
바닥은 어두운 톤의 포세린 그레이 타일로 무게감을 잡아 들뜨지 않도록 했어요
화이트 욕실 가구와 블랙 젠다이, 선반 그리고 거울 수납장으로  
욕실의 공간감도 넓게 느껴도록 디자인했어요

 

공간을 살리고 깔끔한 실용성있는
평촌동 향촌 현대5차 아파트, 32평 아파트 인테리어 어떻게 보셨나요?

바라아이디에서는 
주거공간에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반영하여
직접 디자인하고 있으니
어떤 평수든 상관없이 편하게 연락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