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0평대

33평 아파트 인테리어_안양경남아너스빌 아파트 리모델링

by PlayG 2020. 10. 6.
반응형

여전히 춥긴 하지만 봄을 알리는 개나리와 진달래 개화가 예년보다 일찍 만날수 있다는 소식을 접하니 왠지 봄이 성큼 다가올 것만 같은 날입니다

봄맞이 준비를 서둘러야만 할 것 같은 기분좋은 한주의 시작 월요일에 바라아이디에서는 안양인테리어 소식을 준비했어요

감각적으로 꾸며진 33평 아파트 인테리어로 공간을 살리는 실용적인 면까지 갖추고 있어 눈길이 가게 되실거에요

다만 아쉬운 점은

이사 날짜가 앞으로 당겨지면서 사진촬영을 할 여유시간이 없어 이사짐이 들어오는 시점에 이뤄졌다는 거에요

감안해서 포트폴리오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감각적인 마감으로 눈길을 끄는 안양경남아너스빌아파트 32평 인테리어 속으로 함께 가보실까요?

거실인테리어

한쪽 벽면을 블루톤으로 마감해서 거실 공간을 시원하고 넓은 공간으로 느껴집니다

베란다는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도록 폴딩도어를 달았고 간접 핀 조명으로 단독공간의 느낌을 주고 거실 천장에는 디자인 패턴 조명을 달아 공간을 풍성하고 세련미를 풍기는 감각적인 포인트 거실로 탄생했어요

주방인테리어

 

 

최근 주방인테리어는 블루 계열이 큰 호응을 얻고 있는데요. 이번 안양경남아너스빌 아파트 인테리어 할 때 적용시켜보니 깔끔하면서도 감각적인 분위기에 우리집에도 연출해보고 싶다라는 생각이 마구 드네요

상하부장모두 손잡이 없이 깔끔하게 마감하면서 아일랜드 식탁을 연장해 설치해 거실과 주방 공간을 분리하는 역할을 하는 동시에 소통하는 주방 콘셉트 면모까지 갖췄어요

또한 아일랜드 식탁의 천장에는 기하학적인 패턴의 조명으로 인테리어 효과를 더해 눈길을 끌게 되었네요

침실인테리어 (안방, 작은방 2)

안방인테리어 모습입니다

문을 열면 깔끔하고 세련된 붙박이장이 먼저 눈에 들어오게 되는데요. 맞은편 벽면에는 예쁜 블루 플라워가 한가득 피어 있는 벽지로 마감되어 있어 차분하면서도 경쾌한 느낌을 가득 전해줍니다

천장 조명은 써클 모양이 조화롭게 어울리는 패턴으로 선택해서 침실을 아늑하게 연출했어요

현관에 들어서면 마주하는 작은방입니다

문을 열면 반짝 빛나는 별이 환하게 맞이해줍니다

우와 하면서 감탄이 절로 나오네요

 

 

별 조명에 감탄하고 돌아서면 벽면에는 이렇게 멋진 그림벽지로 마감이 되어 있어요. 방이 아니라 마치 미술관같은 공간으로 다가오기도 하는데요. 특성있는 침실인테리어로 다가오지만 집안 전체 인테리어와 내추럴하게 어울려서 이질감없이 아주 감각적으로 느껴지는 33평 아파트 인테리어 리모델링 입니다

주방과 마주하는 안쪽방은 여리여리한 핑크톤의 벽지로 마감해서 차분하지만 생기를 불어넣은 침실로 인테리어 했고 빈 공간에는 선반을 짜넣어 공간활용을 할 수 있도록 실용적으로 도와드렸어요

욕실인테리어

 

 

욕실은 브라운과 블랙 화이트의 조합으로 깔끔하고 고급스러움을 살린 디자인으로 마무리했어요. 샤워부스는 넓게 유리도어로 시공해서 세면공간으로 물이 유입되지 않도록 했네요

베란다 (안방)

 

마지막으로 안방 베란다 모습입니다

벽면에 꽉 채운 수납장에 딥한 컬러감을 입혀 모던함을 주고 바닥에는 이국적인 패턴 타일을 시공하고 천장에는 마치 와인잔 같은 핀 조명을 달아 베란다가 아닌 홈바같은 분위기를 연출했어요


전체적으로 블루톤 계열과 조명으로 포인트를 두어 감각적이고 눈길이 가는 33평 아파트 인테리어를 완성한 안양경남아너스빌 아파트였어요

나만의 홈스타일로 개성있는 집으로 다가오지만 전혀 부담스럽지 않기에 거주하는 동안 편안하게 머물 수 있는 공간으로 탄생했어요

안양인테리어 / 안양아파트리모델링 고민이라면

저희 바라아이디와 상담! 어떨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