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0평대

32평 아파트 인테리어 비포 앤 애프터_평촌 무궁화진흥아파트

by PlayG 2020. 10. 6.
반응형

추위가 물러난 듯 하니

또 다시 초미세먼지가 극성입니다

외출시 마스크착용 잊지마시고

호흡기 건강관리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얼마전 포토폴리오로 소개한

평촌 무궁화진흥아파트 인테리어가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고 있어

시공완료 전인 비포 모습과

시공완료 후인 애프터 모습을

비교해 보여드릴려고 합니다

평촌 지역은 30평형의

중형 평수가 많으니

32평아파트인테리어 관심가는 분도

많으실 것 같아요

눈 여겨서 봐주시면 좋을 것 같고

그럼, 32평아파트 비포 앤 애프터 모습

함께 보실까요?


 

@ 무궁화진흥아파트 32평 현관 인테리어 비포 앤 애프터

전의 모습은 찾아볼 수 없게 확~변해벼렸죠

특이하게 현관중문을 정면에 배치하지 않고

측면에 설치해서 입구부터 남다른 인테리어로

시선을 사로잡는 현관입니다

화이트와 블랙의 매치를 통해

깔끔 모던한 스타일로 마감했어요

 

@ 무궁화진흥아파트 32평 주방 인테리어 비포 앤 애프터

 

@ 무궁화진흥아파트 32평 주방 인테리어 애프터

주방의 비포 모습은 철거 후

타일 시공이 부분적으로 이뤄지고 있을 시기였네요

애프터 모습을 보니 같은 공간이 맞나 싶으시죠?

네에~ 같은 공간 맞구요

가벽을 세워 조리공간과 식탁공간을 분리한

스마트한 주방인테리어로 완성되었어요

평촌 무궁화진흥아파트의 경우

주방 공간이 세로로 긴 32평 아파트라

이렇게 레이아웃이 가능했네요

 

@ 무궁화진흥아파트 32평 침실 인테리어 비포 앤 애프터

작은 침실은

편안함이 가득한 공간으로 바꼈어요

철거 후, 단열작업도 꼼꼼히 진행한 후

벽지와 바닥의 마감작업이 진행되었어요


간단히 공간별로 비포 앤 애프터 모습

보여드렸는데...느낌이 어떻게 다가오셨나요?

새롭게 변화된

평촌 무궁화진흥아파트 32평 인테리어를

더 자세히 보고 싶다면

아래 사진을 클릭해주세요^^

32평 아파트 인테리어_평촌 무궁화진흥아파트 리모델링

설연휴 의미있게 보내셨나요? 연휴동안 가족, 친지 등 반가운 만남도 갖고 휴식도 취하며 잘 보내고 다시 ...

bara-id.co.kr

개인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담아

모던하게 개성있게 편안하게

인테리어 디자인을 진행하고 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