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0평대

의왕인테리어 포일자이아파트 34평 화이트인테리어

by PlayG 2020. 10. 7.
반응형

비가 내리고 있는데 주말과 휴일에는

맑고 포근한 날씨가 찾아오고 있다고 하네요

그래도 아직 차가운 겨울인만큼 따뜻한 옷차림 하고

마스크도 꼭 챙기시길 바래요

바라아이디에서 소개하는 의왕인테리어는

내손동에 위치한 포일자이아파트 34평입니다

간결하고 화이트인테리어 디자인으로 맞이하여

인상적인 공간으로 함께 가보실까요?


 

 

세로형 구조의 현관으로

벽면에 키큰 수납장을 꽉 채워넣고

화이트 컬러로 마감하여 깔끔한 인상을 주었어요

현관중문은 개방감있게 상단부는 유리로 적용하고

여닫이 형태로 선택해서 개성있어요

화이트인테리어 디자인으로 깔끔하게 구성된

거실입니다. 천장은 사각프레임을 경계로 하여

노출천장으로 변형해 화이트로 단정하게 마감하고

간접조명을 설치해서 감각있게 마무리했어요

확장된 거실로 화이트인테리어가 더해지니

보다 넓고 높은 이미지를 전해주기도 해요

자칫 차가운 느낌을 줄 수 있으니

간접조명을 곳곳에 설치해서 따뜻한 요소도

다가오는 의왕인테리어 입니다

 

 

우드 프레임의 실링팬을 천정에 달아

냉난방 효율에 도움을 줄 수 있을 뿐 아니라

인테리어 효과로 포인트가 있네요

안방 베란다로 이어지는 도어는

외기차단에 용이한 터닝도어로 선택해 시공했고

베란다 벽면에는 붙박이장을 제작해 수납력을 높였어요

거실에서 이어지는 주방은

아일랜드 식탁을 앞으로 배치하여

거실과 주방의 자연스럽게 경계감을 주었어요

주방도 역시나 화이트인테리어!

상하부장, 타일, 벽면 모두 화이트로 마감을 했고

우드 선반, 조명을 매치해서 내추럴한 분위기가 전해지는 의왕인테리어 입니다

 

 

 

상하부장은 손잡이없이 깔끔한 화이트장으로 선택했고

주방베란다 수납장 또한 화이트로 선택해서

전체적으로 통일감있는 화이트인테리어를 완성했어요

골드빛 수전, 우드프레임 조명, 우드 선반을 달아

포인트와 인테리어 효과를 두었어요

 

이제, 각 침실로 이동할까요?

침실의 각 도어 사이의 벽면도

화이트로 깔끔하게 마감하고 포인트 간접조명으로

미니 아트월 공간도 연출했어요

 

안방도 전체적으로 화이트 마감입니다

라이트 아이보리 붙박이장을 설치해

공간활용을 하고 안쪽에 여유공간에도

붙박이장을 설치하고 단정하게 마무리했어요

나머지 각 침실도 화이트인테리어 입니다

심플하게 화이트로 마감을 해서

공간이 넓어 보이고 어떤 가구로 디스플레이해도

부담이 없는 침실이 되겠네요

현관 입구에 위치한 침실도 화이트로 마감했어요

 

욕실은 취향에 따라 욕조와 샤워부스를 두어 시공하고

타일, 수납장 등은 실용적인 사용감을 더해

선택하여 마감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