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0평대

평촌인테리어 인덕원푸르지오아파트 32평형 리모델링

by PlayG 2020. 10. 7.
반응형

설연휴를 앞두고 있어

업무도 마음도 바쁜 하루를 보내고 있네요

다가오는 설에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라며

평촌인테리어 포트폴리오 안내합니다

평촌 인덕원푸르지오 아파트 32형형 리모델링 입니다

 

따뜻한 느낌을 주는 현관입니다

수납장을 양쪽 벽면에 모두 넣어서

폭 넓은 수납공간을 마련해 두었고

현관 중문과 가벽에는 내부가 보이는 유리창을 두어

개방감있게 마감했어요

 

확장된 거실로 밝고 환하게 다가오는 거실입니다

화이트 배경으로 두어 어떤 거실 가구가 들어와도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평촌인테리어 되었어요

확장된 공간에는 테이블을 놓아

홈카페 처럼 북카페 처럼 연출이 되어 보이기도 하네요

거실 속에 또 다른 공간의 마법이네요

거실에서 주방으로 시선을 돌려봅니다

일자로 연결된 구조이지만

거실과 주방의 공간 분리가 잘 되어 보여요

일자형 대신 ㄱ자형 구조로 개편하면서

동선과 수납을 용이하게 정리를 했고

주방 베란다로 나서는 도어는

3연동 슬라이딩 타입으로 적용해서

공간을 침해하지 않게 두었어요

 

안방 또한 화이트로 밝고 넓은 공간감으로 적용하고

붙박이장을 시공해서 공간활용을 업 했어요

붙박이장 컬러는 그레이로 선택해서

안정감있는 안방 인테리어로 마감했고

욕실 또한 편안한 분위기를 전해주도록

평촌인테리어 리모델링 되었어요

작은방도 편안한 분위기로 마감하고

확장된 천정에는 개성있는 조명을 달아서

개성감있게 연출을 하고

또 다른 작은방은 미니멀하게 연출하도록

침대와 붙박이장 수납을 깔끔하게 두었네요

 

거실 욕실은

편안한 분위기로 잡아두고

샤워부스는 타일 벽면으로 가벽을 만들어서

실용적인 사용감까지 만들었어요


편안한 분위기로 안정감있게

환한 분위기로 밝음이 있게

완성된 평촌인테리어

인덕원푸르지오 32평형 리모델링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