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40평대

평촌인테리어 목련9단지 신동아아파트 45평형 인테리어

by PlayG 2020. 10. 8.
반응형

10월의 마지막 날이네요

10월 마무리를 하고 나면 11월 시작을 해야겠지요?

올해도 어느덧 두 달밖에 남지 않았지만

남은 두 달 동안 알차게 보내시길 바래요

 

바라아이디에서 소개할 평촌인테리어는

목련9단지 신동아아파트 인테리어로

45평형의 중대형 평수의 리모델링 입니다

그럼, 함께 보실까요?


현관인테리어

 

 

심플 모던한 이미지의 현관으로

깔끔한 인상을 전해줘서 누구나 선호하는 타입의

현관 인테리어 스타일 아닐까 싶어요

거실인테리어

넓은 거실을 보다 넓게 사용할 수 있게

폴딩도어를 설치해 공간을 편의에 따라

사용활용을 달리 할 수 있게 적용하였고

거실의 분위기는 화이트와 내추럴 오크컬러감을

매치하여 내추럴한 분위기를 연출하였고

위에 라인엣지 조명과 각 침실로 가는 동선에는

간접 스팟조명을 달아 따뜻한 분위기도 잡았어요

베란다 공간까지 환하게 훤하게

시야로 들어오지만 폴딩도어로 거실로 베란다로

다양하게 사용감을 선택할 수 있게 된

평촌인테리어 거실 모습이에요

베란다에서 거실을 바라보면

주방의 공간이 시야에 들어 오지 않아

깔끔한 인상을 주게 됩니다

주방인테리어 (다이닝, 조리대)

주방 조리대 공간에 앞서 만나는 다이닝 공간으로

현관-거실-주방의 세 공간이 경계 역할을 하는

벽면에는 손잡이 없는 군더기없는 스타일의

터치장을 설치해서 수납 부족이라는 걱정은 없도록

평촌인테리어 주방으로 마감했어요

식탁이 놓여질 다이닝 공간에는

모던한 컬러감의 벽지를 포인트로 입히고

천정에는 골드 프레임의 개성있는 조명을 달아

다이닝 공간을 더욱 분위기있게 잡아두었고

 

메인 주방공간과의 경계에는

내추럴 마블 패턴의 타일을 부착해서

인테리어 효과 뿐 아니라 실용적인 사용감을

제공했어요

 

메인 주방으로 들어서면

정면에는 냉장고, 김치냉장고가 들어갈

주방 가전제품의 자리를 규격화하여

파티션을 만들어 두었고

측면에는 역시나 터치장을 설치했어요

안쪽에 자리잡은 메인 주방에는

하부장은 공간을 연장해서 여유있는 사용감을

상부장은 한쪽 벽면에 설치해서 깔끔하게 마감했어요

 

주방 구조의 레이아웃은

라이프타입에 따라 다양하게 구성할 수 있으니

평촌인테리어 디자인 진행시,

고객님과 함께 소통하며 결정하게 되요^^

침실(안방)인테리어

안방 또한 의류, 침구류 등

수납 걱정을 덜고 벽면 공간에 딱 맞는

붙박이장 맞춤 시공으로 공간 활용을 최대화 하고

 

안방 욕실로 향하기 전

여유 공간에는 화장대와 수납장을 추가로 설치해

데드스페이스 없이 알차게 알파룸으로 만들었어요

침실(작은방1,2,3)인테리어

 

 

 

평촌인테리어 목련9단지 신동아아파트 45평형의 경우

안방 외 침실이 3곳이 더 있고

각 침실은 편안하고 안정감을 주도록

리모델링 및 인테리어 디자인을 적용했어요

욕실인테리어 (거실, 안방)

 

 

거실욕실, 안방욕실은

동일한 디자인으로 적용해서

전체적인 인테리어 디자인&콘셉트와

잘 어울리도록 마무리 했어요


군더더기없는 심플하게 리모델링 했지만

눈길이 가는 인테리어 디자인으로 다가오는

평촌인테리어 목련9단지 신동아아파트 45평형!

바라아이디와 함께,

인테리어 진행 어떠세요?

바라아이디 인테리어

문의.견적.상담.

T. 031-476-0404

(안양평촌 / 서울강남 / 분당판교

/ 수원광교 / 이 외의 지역은 상담)

#평촌인테리어#평촌아파트인테리어#평촌목련9단지#평촌목련9단지신동아#목련9단지#목련9단지신동아#목련9단지신동아아파트#평촌신동아#평촌신동아아파트#평촌목련9단지인테리어#평촌목련9단지신동아인테리어#평촌목련인테리어 태그수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