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40평대

평촌인테리어 48평아파트인테리어 목련7단지 우성아파트

by PlayG 2020. 10. 8.
반응형

바라아이디에서 전하는 이번 소식은

평촌에 위치한 목련7단지 우성아파트 48평 인테리어로

아파트 중형평수 인테리어에 관심이 높다면

집중해서 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심플한 매력을 살린 평촌인테리어 이자

모던한인테리어로 완성되어 트렌디함도 다가옵니다


 

한 눈으로 보기에도 깔끔하죠?

깔끔하지만 인테리어가 예쁘게 다가옵니다

전체 컬러감을 모던하게 연출했고

현관중문을 슬림한 슬라이딩 도어로 적용하고

브론즈경과 수납장 하부에는 간접조명까지 달아

센스있고 감각있는 현관인테리어가 완성되었어요

넓은 공간을 자랑하는 현관입니다

폴딩도어를 시공해서 베란다와 거실 공간을

모두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게 되었고

천정과 벽면은 군더더기없이 말끔하게 시공하고

천정의 조명도 튀어나옴 없이 매립등으로 시공해서

따뜻하고 모던한 분위기 연출까지 했어요

거실과 베란다는 폴딩도어로 경계를 두면서

바닥의 마감재 선택을 달리해서

공간에 맞는 사용감과 실용성을 제공했어요

베란다 천정에는 포인트 핀 조명으로

공간감을 풍성하게 연출하기도 했구요

 

거실에서 주방으로 이어지는 동선의

48평아파트인테리어 이기 때문에

식탁이 놓일 다이닝 공간이 충분하게 제공되네요

거실과 주방의 경계감을 바닥마감재로 선택했고

벽면에는 깔끔한 터치수납장을 설치해서

중대형 평수지만 부족할 수 있는 수납공간을

폭 넓게 제공한 평촌인테리어 모습입니다

주방은 동선과 가전이 놓일 공간과 수납까지

모두 고려하여 반영한 구조로 탈바꿈했어요

상하부장을 벽면에 설치해서 메인 주방에도

수납의 부족함이 없도록 함과 동시에

다이닝 공간으로 이동에도 용이하도록 개편했어요

안방은 편안한 분위기가 제일이죠?

침대를 놓고 슬라이드 붙박이장을 설치해서

나머지 공간을 침해하지 않도록 했어요

그레이 컬러감으로 모던인테리어 느낌을 주었구요

평촌 목련7단지 우성아파트 48평아파트인테리어는

안방을 제외하고 추가로 방이 3개가 더 있어요

3개의 방 모두 편안한 분위기로 마감을 했고

다만 벽면에 붙박이장을 적절히 시공해서

수납력을 업~ 했답니다

현관입구에 위치한 작은방 이미지

역시나 안정감있고 트렌디하게 모던한 분위기죠?

마지막으로 선보이는 작은방

모던한 컬러를 활용한 수납장과 책장으로

방의 분위기를 한껏 더 모던인테리어 모습으로

완성하게 되었어요

 

욕실 또한 편안한 모던인테리어로 마무리했어요

사용용도에 맞게 샤워부스와 욕조를 선택해서

시공했고 젠다이 설치는 물론 거울장을 설치해서

욕실공간이 폭 넓게 다가오는 시각적 효과까지

두게 되었어요


48평형아파트인테리어 심플하고 모던한 분위기로

평촌인테리어 디자인 된 목련7단지 우성아파트

트렌디한 모던인테리어이자

시간이 지나도 질리지 않는 인테리어입니다

인테리어 문의, 견적, 상담 등은

사무실로 연락주시는게 가장 빠릅니다!

아파트 인테리어 / 아파트 리모델링

상담.문의.견적.

편하게 연락주세요

​바라아이디 인테리어

T. 031-476-0404

(안양평촌 / 서울강남 /

분당판교 / 수원광교 / 이 외의 지역은 상담)

모바일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블로그앱에서 보기

#평촌인테리어#평촌아파트인테리어#바라아이디#48평인테리어#48평아파트인테리어#평촌목련7단지#목련7단지우성아파트#목련우성아파트인테리어#평촌목련7단지우성아파트 태그수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