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40평대

평촌인테리어 꿈마을 한신아파트 44평형 리모델링

by PlayG 2020. 10. 8.
반응형

비가 주륵 내리고 있지만 낮기온은 초여름날 처럼 조금 덥네요. 내일 오전까지 소나기나 비가 온다고 하니 우산 잘 챙겨야 겠어요

비가 오는 날에도 #평촌인테리어 현장에서 리모델링 진행하고 있는 #바라아이디 에서 전하는 소식은 따뜻한 감성으로 맞이하는 평촌 꿈마을 한신아파트 44평형 리모델링 입니다


차분한 분위기의 거실인테리어로 세련되어 보이지요?

차가운 화이트의 느낌보다는 따뜻한 아이보리톤의 느낌으로 다가오는 거실로 부드러운 감성이 전달되는 거실이에요

한쪽 벽면에는 마치 니트조직처럼 클래식한 엠보싱 패턴으로 처리된 아이보리 컬러의 벽지를 시공했고 바닥은 푹신한 포세린타일로 시공해 고급스럽고 포근하고 따뜻한 느낌을 가미했어요

은은한 포인트를 둔 평촌인테리어 리모델링 모습!

 

 

화이트 컬러로 심플하게 연출하고 간접조명을 동선의 이동에 맞게 설치해 공간을 한층 더 온화하고 풍성하게 마무리해서 돋보이는 거실공간이 되도록 했어요

 

거실에 이어 다이닝, 주방공간에도 역시나 따뜻함을 부여해 통일감있게 리모델링을 진행했어요

다이닝공간 벽면에는 키큰 수납장을 제작해 공간과 수납을 활용하고 중앙에는 소품을 둘 수 있게 인테리어 효과도 낼 수 있도록 디자인했어요

하부장을 원목으로 통일해 따뜻한 주방의 이미지를 전하고 있어요

 

화이트&원목 조화로 이목을 집중시키는 주방 평촌인테리어 모습이에요. 깔끔한 디자인의 수납장을 공간에 알차게 연결해서 군더더기 없는 스타일로 완성했어요

상부장과 벽면 수납장은 화이트로 제작했지만 하부장은 원목으로 믹스매치해 단순하면서도 절제된 디자인으로 주방이 한층 더 돋보이면서 조리대 및 싱크대 레이아웃도 ㄱ자로 배치해 넓은 공간으로 맞이하도록 개편도 되었네요

안방의 벽면에는 화이트 붙박이장으로 공간활용성을 높였고 원목 프레임의 샷시로 안정감을 더해 마감했어요

편안함이 전해지는 안방인테리어 모습에요

 

안방 베란다 벽면에도 수납장을 짜넣어 안방에서 보아도 시선에 거슬리지 않도록 했고 안방 욕실도어는 아이보리톤으로 적용해 내추럴하게 마감했어요

 

톤다운된 네이비톤의 벽지로 시크하게 마무리한 드레스룸으로 벽면에는 붙박이장을 꽉 채워 수납의 부족함을 느낄 수 없도록 제공했어요

확장된 공간의 천정에는 원포인트 조명을 달아서 분위기를 더하고 붙박이장 한면에는 전면거울을 부착해 스타일링 체크 뿐 아니라 시원한 개방감을 부여한 방으로 연출했어요

 

드레스룸과 통일감있는 스타일의 완성한 침실인테리어로 한쪽벽면에 역시나 붙박이장을 넣었어요

톤 다운된 벽지로 마감했지만 한층 더 안정감있는 스타일로 연출되었네요

현관입구의 공부방 인테리어는 리모델힝 하면서 책상, 책장, 옷장을 세트 가구처럼 모두 맞춤제작으로 진행되었어요. 공간에 맞는 가구제작까지 되는 평촌인테리어 진해와는 바라아이디 입니다^^

 

 

현관에서 거실로 들어서는 동선이 ㄱ자로 현관중문을 우드프레임의 통유리로 적용해 감각적으로 보이도록 하면서 갑갑하지않게 개방감을 주었어요

키큰 신발장을 두고 천정조명과 신발장 하단 간접조명으로 따뜻하고 은은한 분위기를 더해줬어요

 

공용욕실은 모던하게 매치하고 실용적인 사용이 가능하게 연출했어요. 세면대와 샤워부스는 유리로 공간을 분리했고 세면대 하단 수납장을 놓아 조금 더 넉넉한 수납이 되도록 했어요

 

안방욕실은 안쪽에 샤워공간을 마련했어요

이젠 안방욕실에서도 샤워를 즐길 수 있겠네요


화이트 배경에 조명, 우드, 벽지, 바닥 등 마감재로 개성있으면서도 따뜻함을 넣은 평촌인테리어 꿈마을 한신아파트 44평형 리모델링! 공간에 따라 다양한 인테리어디자인 진행이 가능하답니다~

인테리어 / 리모델링

상담.문의.견적.

편하게 연락주세요

​바라아이디 인테리어

T. 031-476-0404

(안양평촌 / 서울강남 / 분당판교

/ 수원광교 / 이 외의 지역은 상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