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40평대

평촌인테리어 목련신동아9단지아파트 45평 올수리 인테리어

by PlayG 2020. 10. 8.
반응형

어느덧 5월을 코앞에 두고 있어 시간이 참 빠르구나 느껴집니다. 꽃샘추위가 찾아와서 여름이 오지 않을 것 같지만 지금의 이 시간이 지나면 또 여름이 성큼 코앞에 와있는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여전히 평촌인테리어 진행하며 바쁘게 지내고 있을 바라아이디 모습이겠죠? 목련신동아9단지아파트 45평 인테리어를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올수리인테리어 모습으로 시스템에어컨 시공까지 빌트인으로 진행되었으며 엣지있는 모던분위기를 감사할 수 있어요


그레이와 블랙의 조화로 모던한 분위기가 잘 전해지는 현관의 모습으로 한쪽 벽면에는 키큰 수납장을 시공해 폭넓은 수납을 제공하도록 하고 중앙섹션에는 거울을 부착해 개방감이 느껴지고 공간이 보다 넓게 보이는 시각적효과를 두었어요. 외출시키는 스타일링 체크도 할 수 있어 실용적인 부분에서도 좋아요. 여기에 조명을 더해 따뜻하고 온화한 분위기까지 다가오게 되었네요

 

 

중문은 3연동의 기본스타일로 선택하고 아쿠아유리를 입혀서 현관과 내부 거실의 공간을 사생활보호를 할 수 있게 두었고 개방감 또한 다가오기도 합니다

신발 수납장 하단에도 조명을 추가하고 단 차이를 두어 신발 등을 실용적으로 정리 및 보관할 수 있도록 하고 벽면과 바닥은 타일로 마감했어요

거실로 들어와서 바라보는 현관의 모습으로 심플하고 깔끔한 모습으로 정돈이 되어 인상적으로 다가오고 모던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다가옵니다

탁트인 공간과 따스한 햇살이 반겨주는 거실로 들어서면 역사나 모던분위기가 잘 전해지는 평촌인테리어 모습입니다. 벽면의 컬러는 그레이톤으로 선택해 모던함이 자연스럽게 연출되었다 한쪽 벽면에는 타일로 시공해서 고급스러움을 전해지기도 합니다. 벽에 붙이는 타일은 제습효과도 있어 도배지 대신 선택하는 분들도 점차 많아지고 있습니다. 내구성이 강해서 좋지만 집안 인테리어 분위기에 맞는 타일의 디자인과 질감 등 여러가지를 고려하여 평촌인테리어 연출하는 것이 좋아요

폴딩도어를 시공해서 거실과 베란다 공간을 모두 활용할 수 있는 선택적 인테리어를 제공했어요. 남향에 따스한 햇살이 잘 드는 곳이라 낮에는 폴딩도어를 접어서 햇살을 맞이하고 저녁에는 폴딩도어를 닫아서 공간을 분리하고 외기를 차단하는 것도 용이해요. 천정에는 핀 조명을 달아 포인트가 있으면서도 감성있는 분위기를 연출했어요. 거실과 베란다는 바닥재 시공을 달리하며 공간 분리를 두기도 했어요

 

톤다운된 우드 소재의 거실가구까지 더해져 엣지있는 모던분위기가 전해지는 목련신동아9단지아파트 45평으로 천장의 조명이 인상적으로 다가옵니다. 현대식 노출천장으로 리모델링한 모습으로 테두리에는 간접조명을 입혀서 따스함이 다가오는 거실에 더욱 따뜻한 분위기를 추가로 느껴지고 핀조명도 곳곳에 매립시공해 거실 역시 감성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 인테리어 효과를 두었어요

 

 

폴딩도어를 사이로 양쪽으로 추가 베란다 공간을 마련했어요. 빨래건조대와 에어컨실외기를 둘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 실용적인 공간으로 만들었고

폴딩도어를 닫았을 때, 모습을 보자면 화이트프레임으로 심플깔끔한 타입을 선택했고 각 센셕마다 접고 펼칠 수 있어 선택적으로 공간 활용이 가능하답니다

 

거실에서 주방을 바라보면 다이닝 공간이 노출되어 보이는 목련신동아9단지아파트 45평으로 메인 주방은 벽면 뒤쪽에 자리하고 있어요. 경계로 자리잡은 벽면에는 수납장을 붙박이장으로 짜넣어 수납력을 높이고 터치장 스타일로 적용해 깔끔심플하게 다가오는 평촌인테리어

다이닝 공간에 식탁을 두어 모던한 분위기로 마무리하고 거실의 현대식 노출천장 스타일을 다이닝 공간에도 적용해 보다 높고 넓고 확장된 공간감을 선사하고 인테리어효과도 주었어요

 

 

안쪽에 위치한 주방은 ㄷ자로 구성해 수납과 동선이 모두 용이하게 올수리 리모델링 되었어요. 주방가전제품이 들어갈 위치를 고려하고 빈 공간없이 수납장을 두었고 다이닝공간의 수납장과 동일한 디자인으로 주방의 싱크대를 적용해 통일감있고 모던인테리어 모습을 잘 드러나도록 연출했어요

 

다이닝 공간에서 연결되는 베란다는 외기차단을 보다 효과적으로 할 수 있도록 터닝도어로 시공했고 안쪽 벽면에 역시나 붙박이장을 시공했어요

이번에는 안방입니다. 벽면에 그레이 붙박이장이 깔끔하고 심플한 모습이 인상적이네요. 손잡이없는 디자인으로 군더더기 없는 모습이고 벽면 또한 그레이 컬러를 선택해 모던하고 안정감있는 평촌인테리어 입니다

 

 

 

안방 욕실과 근접한 작은 복도는 미니 드레스룸으로 변화를 주었고 공간에 맞춘 붙박이장과 화장대를 시공하고 욕실문은 슬라이드 타입으로 시공해 협소한 공간을 침범하지 않도록 했어요. 안방 욕실은 샤워부스를 선택하고 환하고 편한 분위기로 마감했어요

 

현관 입구에는 양 옆으로 두 개의 침실이 있는 평촌 목련신동아9단지아파트 45평 구조로 붙박이장을 깔끔하게 시공해 수납공간을 높이고 모던하게 분위기를 잡았고

 

마주하고 있는 또 다른 침실 역시 안쪽 벽면에는 붙박이장 시공으로 수납력을 챙기면서 역시 모던하게 리모델링을 적용했어요

주방과 인접한 안쪽의 침실로 한쪽 벽면을 꽉채워 붙박이장 시공을 했어요. 중형 평수라도 수납의 중요성은 놓칠 수 없는 부분이니깐 참고하세요

 

마지막으로 거실욕실입니다. 안방욕실과 동일한 스타일링으로 연출하고 욕조를 두어 휴식을 취하는 공간으로 적용했어요


  •  

 

평촌인테리어 목련신동아9단지아파트 올수리 리모델링

재생 수410

 

 

 

 

 

 

 

 

  

자막

화질 선택 옵션자동

 

 

 

 

접기/펴기

평촌인테리어 목련신동아9단지아파트 올수리 리모델링_인테리어디자인,시스템에어컨, 붙박이장 등 바라아이디 시공

#평촌인테리어 #평촌목련신동아 #목련신동아

#목련신동아9단지 #목련신동아9단지아파트

#목련9단지 #목련9단지아파트 #목련신동아인테리어

#평촌목련신동아인테리어 #목련신동아아파트

#목련9단지인테리어 #평촌아파트인테리어

#바라아이디

전체적으로 엣지있는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한 평촌인테리어, 모던인테리어도 디자인과 시공방법, 마감재 등 선택으로 천차만별로 분위기가 달라질 수 있어요. 목련신동아9단지아파트 45평 올수리 인테리어 문의 또는 상담과 견적은 부담없이 바라아이디 사무실로 연락주세요. 자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

#평촌인테리어#평촌목련신동아#목련신동아#목련신동아9단지#목련신동아9단지아파트#목련9단지#목련9단지아파트#목련신동아인테리어#평촌목련신동아인테리어#목련신동아아파트#목련9단지인테리어#평촌아파트인테리어#바라아이디 태그수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