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평대

환한 20평대 아파트 인테리어 평촌 귀인마을현대홈타운 25평형

by PlayG 2020. 10. 5.
반응형

나는 가을이 아쉬운 10월 마지막주에 인사드리는 바라아이디 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포트폴리오는 평촌인테리어로 귀인현대홈타운 25평형 인테리어 입니다 
20평대 소형 아파트가 인기가 높으니 관심있게 봐주시는 분들도 많을 것 같은데요

1층이지만 환하고 공간 효율을 높인 20평대 아파트 인테리어 모습 지금 바로 보러 갈까요? ^^


==== 현관인테리어 ====

가벽을 세워 현관 공간을 마련하고 현관 중문을 제공해서 외기 차단을 용이하게 했어요
보온성을 살리면서 실내를 아늑하게 보이게 하는 효과도 얻었네요

 

 

은은하게 조명이 들어올때의 현관 모습의 분위기가 좋네요
현관에는 밝고 환한 조명을 달아 어둡지 않게 적용 했지만
현관에서 거실로 이어지는 동선에는 간접조명을 달아 따스하고 온화한 분위기를 연출했어요
키큰 수납장을 한쪽 벽면에 꽉 채워 넣어서 신발, 우산 등 수납 고민 해결을 도왔고
가벽을 세운 다른 벽면은 답답하지 않은 개방감을 위해 브론즈경 유리창으로 완성했어요 

 

블랙의 엣지 스타일 3연동 현관중문을 달았고
자기질의 무광타일로 마감을 더해 깔끔한 모던함을 살린 스타일로
현관 공간을 트렌디하게 마무리했어요
현관중문을 설치한 20평대 아파트 인테리어 모습 꽤 괜찮죠?^^





==== 거실인테리어 ====

1층이지만 한층 환하고 넓어 보이는 20평대 아파트의 거실이에요
화이트 실크벽지와 옅은 원목의 결감이 보이는 아이보리 강마루로 채워서
공간이 밝고 확장감이 생기도록 인테리어를 진행했어요

확장 대신 공간을 더 넓게 쓸 수 있도록 화이트 폴딩도어를 달아 
현관의 블랙과 상반되는 매치를 통해 더욱 모던하고 세련돼 보이도록 연출했어요 
적절한 대비는 오히려 공간을 좁지 않고 확장감 있게 보이는 마법이 있지요^^

 

 

폴딩도어를 개방하면 이렇게 넓직한 베란다가 등장하는데요
거실과 베란다의 바닥을 다르게 적용해서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왔어요
(
거실은 강마루로, 베란다는 그레이톤 자기질 타일로 시공)
기둥벽 뒤로 숨어있게 수납장도 짜넣었고
안방 베란다로 이어지는 경계에는 새롭게 목공으로 문을 제작했어요
세심한 바라아이디의 인테리어 노하우^^ 

 

1층이라 다소 어두울 수 있는 한계를 
밝은 LED엣지 조명을 달아 환한 빛이 내려오도록 하고 곳곳에 간접조명도 달았어요
목공으로 화이트 선반을 만들어 제공함으로 TV나 소품을 올려 둘 수 있도록 고안했어요
화이트로 단순하게 시공한 듯 하지만 포인트 기술이 적용된 25평 아파트 거실인테리어 모습이랍니다^^






==== 주방인테리어 ====

20평대 아파트 주방은 일자형 배치가 일반적이죠?
단순하지만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주방인테리어로 완성했는데요
조금 더 가까이 다가가서 봐볼게요^^

좁아 보이지 않고 주방과 거실의 소통이 가능한 주방 스타일이에요
원목 아일랜드 식탁으로 거실과 주방의 경계를 두고 
은은한 채도의 깔끔한 그레이톤의 상하부장과 벽면 타일을 부착해서
수납공간을 제공함과 동시에 인테리어 효과를 높였어요 

 

주방 동선을 방해하지 않는 적절한 사이즈의 아일랜드 식탁을 적용한 모습 
또 자칫 차가워 보일 수 있는 주방을 원목의 소재를 더해
따뜻하고 내추럴한 분위기를 내도록 했는데요
이런 연출은 20평대 아파트 인테리어 뿐 아니라 다양한 평수에서 활용해도 좋아요^^

 

냉장고 주방가전을 넣을 공간을 미리 마련해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 했어요
냉장고로 가려질 안쪽 공간이지만 
깔끔하게 시공 마무리 하는 건 기본 중 기본이랍니다

다소 아쉬워 할 수 있는 수납을 도와주도록
맞은편 벽면에 싱크대와 동일한 디자인의 수납장을 제작해 배치하여
다양한 주방 물품을 정리 정돈 보관하고 깔끔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했는데요 
아기자기한 소품을 올려놓으면
주방의 아트공간으로도 충분히 역할을 해낼 것 같지요~

 

 

주방 가구는 한샘제품으로 싱크대의 배수구까지 스테인레스로 적용해 
깔끔하고 위생적으로 정리할 수 있게 마무리 했네요 
결코 좁지 않은 25평 아파트 주방인테리어^^ 

 

주방 베란다는 터닝도어로 시공해서 차가운 공기 유입을 막아낼 수 있도록 하고 
세탁실 공간의 벽면은 세라믹 재질로 바닥은 자기질 타일로 시공해 
먼지, 물기로 인한 곰팡이 방지에 도움이 되도록 했어요




==== 침실인테리어 (안방, 작은방2) ====

환하게 화이트로 마감한 안방에는
아이보리 붙박이장을 짜넣어 넉넉하고 실용적인 수납공간을 제공했어요
바라아이디에서 제작한 붙박이장 덕분에 안방 크기에 맞는 장롱을 찾지 않아도 되겠죠?

 

거실 입구에 있는 작은방도 깔끔하고 심플하게 마감했구요

 

 

안쪽의 작은방은 벽면 공간을 그레이 붙박이장으로 시공돼 있지요 
라인 손잡이와 스타일을 체크할 키 큰 거울을 달아서
단순한 듯 멋스러운 디자인 요소를 가미해 스타일이 빛나는 방으로 인테리어 했어요




==== 욕실인테리어 ====

 

군더더기 없이 심플한 욕실스타일로 그레이컬러 타일을 사용해서 
고급스럽고 세련된 스타일로 마감했어요
편안하게 머물 수 있는 욕실 인테리어라 할 수 있어요^^

 

소형평형의 20평대 아파트 인테리어 진행할 때 
환하게~ 공간을 넓게~ 모던하게~ 등 여러가지 요소를 챙기고 싶으실거에요 
더구나 이번에 소개한 평촌 귀인마을현대홈타운 25평형은 1층이기에 
환함을 더욱 가미하고 싶었어요!

다양한 인테리어 스타일을 직접 스케치하여 진행하는
바라아이디와 함께하면 막막했던 인테리어 구상의 해답을 찾으실 수 있을지도 몰라요^^

인테리어에 대한 궁금증은 편하게 물어봐주세요~~
친절하게 상세하게 답변해드리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