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평대

좁지 않은 20평대 아파트 인테리어는 이렇게, 평촌 무궁화건영아파트

by PlayG 2020. 10. 5.
반응형

아파트 단지가 밀집해있는 평촌은 20평대 구조의 아파트가 꽤 있는 편인데 
신혼집이나 가족의 취향에 따라 소형평수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바라아이디로 20평대 아파트 인테리어 리모델링 문의도 이어지고 있네요
다소 작은 평수라고 느껴질 수 있지만 
고객의 취향을 반영한 인테리어를 통해 결코 좁지 않은 공간으로 느낌을 반전시켜 봤어요
그럼 평촌 무궁화건영아파트 20평 인테리어 함께 보실까요?

 


현관인테리어

은은한 불빛으로 맞이해주는 따뜻한 현관
화이트 컬러로 통일하고 골드프레임 장식의 센서등을 더해 
차가움보다는 따스함이 느껴지는 공간으로

 

 

20평 아파트 현관이 결코 좁아 보이지 않죠?

현관과 주방 베란다 경계의 벽면에 맞춰 시공한 알찬 수납장
3섹션으로 도어를 넣었지만 가운데는 전신거울을 달아
외출시, 스타일링 체크는 기본! 
공간이 넓어 보이는 효과는 덤!


 


거실인테리어

20평 거실이 이렇게 넓었나 싶으시나요?

20평대 아파트 인테리어의 경우
가능한 공간이 넓어 보이도록 하고
공간을 효율적으로 구성해서 콤팩트하게 하는게 중요해요

거실과 베란다의 경계에는 폴딩도어를 달아
거실 공간을 연장해서 사용할 수 있는 플러스 공간을 탄생시켰구요

천장과 벽은 화이트를 베이스를 두었지만 
바닥은 헤링본 스타일로 매치해 입체감을 부여하고
메인 조명은 
골드프레임의 기하학적 패턴으로 선택했고 
추가로 간접조명을 배치해서 아늑함까지 녹였어요

베란다에서 거실을 바라볼때의 모습
데드 스페이스없이 정갈하게 구성된 거실 인테리어에
차암...! 괜찮다^^ 하실지도 모르겠네요

 

소품이나 사진 등 소소한 소품을 둘 수 있는
디자인 선반도 벽면에 화이트로 깔끔하게 제작해서 달았어요
인테리어 장식 포인트 존으로 활용하면 굿! 하겠죠?

거실과 베란다의 바닥은 이렇게 다르게 
헤링본 마루의 거실과 포세린 타일의 베란다 

 

 

베란다 미니 홈카페를 만들었어요 

벽면에는 3단으로 선반을 달아서
아기자기한 용품을 놓을 수 있게 되었고 
슬림한 원목 테이블은 창 밖 뷰를 만끽할 수 있는
스페셜한 공간으로 완성했어요
 

 

안방 베란다 경계에는 터닝도어로 시공해서
외기를 보완할 수 있도록 하고
안방 베란다 안쪽에는 깔끔하게 목공도어를 두어
잡동사니 살림을 수납하고 보관할 수 있게 했어요 

 

폴딩도어를 닫았을 때는 이런 모습으로
깔끔하지만 세련되어 보이는 거실로 느껴지네요

심플한 디자인으로 깔끔하게 구성했지만
개성도 느껴지면서 수납, 스페셜 공간까지 반영한 
20평대 아파트 거실인테리어!

절.대. 좁다고 느껴지지 않으실 거에요 

 

주방인테리어

일자형의 구조의 심플한 주방인테리어
넓어 보이는 화이트 컬러의 마법을 빌려서
화이트 주방으로 디자인을 했어요

 

 

주방 벽면 공간에 딱 맞춘 상하부장 시공과
냉장고 주방가전이 들어갈 공간을 미리 확보해 두었어요
그리고 현관과 주방베란다 경계 벽의
작은 폭의 공간에 긴 테이블을 두어 공간의 효율성을 업!

화이트 프레임의 레일 조명을 설치해서
밝은 공간감과 이색적인 공간 연출로 도왔어요

현관에서 들어올 때 주방과 거실의
밝은 모습에 공간이 더 확장된 느낌이 들죠?
원목테이블의 포인트가 감각미까지!

 


방인테리어 (안방, 작은방)

한쪽 벽면에 그레이 컬러로 포인트를 두고 
거실과 유사한 포인트 조명을 달아 
공간이 돋보이게 연출했어요

 

작은방엔 반짝이는 별 조명으로 
공간이 한층 더 감각적으로 느껴지게 연출했구요


 


욕실인테리어

 

 

샤워부스를 분리한 욕실로 구성하고 
어색하지 않게 전체 콘셉트와 어울리는
화이트로 깔끔하게 마무리 했어요

 

화이트톤으로 편안하고 좁지 않은 분위기로 연출한 
평촌 무궁화건영 20평대 아파트 인테리어 어떻게 보셨나요?
공간을 한층 더 효율적으로 사용하는 인테리어는
바라아이디로 문의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