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평대

20평대 아파트 인테리어_평촌 향촌현대4차 아파트 24평

by PlayG 2020. 10. 5.
반응형

겨울 강추위보다 초미세먼지로

신경써야하는 날이 날로 늘어나는 요즘입니다

미세먼지로 인한 기관지, 호흡기 등

건강관리에 더욱 주의를 기울여야 겠습니다

바라아이디에서 이번에 소개할 포트폴리오는

평촌의 20평대 아파트 인테리어로

향촌현대4차아파트의 24평형입니다

 

화이트 현관~이라 깔끔하고 넓어 보여요

한쪽 벽면에 화이트의 키큰 수납장을 두어

신발, 우산, 잡화 등을 유용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했고

현관중문은 비대칭의 여닫이에 격자무늬가 있는 망입유리의 스타일로

바닥은 마블패턴이 돋보이는 육각패턴 타일과

공간 구분감을 위해 사각타일을 더했어요

 

거실로 들어와서 바라본 현관 모습이에요

거실내부로 역시나 화이트로~ 꾸며져 있어서

현관, 현관중문에서 집안전체가 잘 어울리네요

화이트 현관중문, 화이트 도어에

센스있게 경첩과 손잡이는 블랙으로

작은 디테일이지만 참...감각있어 보이죠?

 

거실은 폴딩도어를 시공해서 보다 넓게~

공간을 활용할 수 있으면서 인테리어 효과를 두었어요

20평대 아파트 거실 인테리어로 폴딩도어를 택한다면

거실은 확장해서~ 베란다는 알파공간으로~

베란다에는 유니크하면서 모던한 팬던드 조명을 달아서

간결하게 포인트를 두었어요

 

 

화이트 인테리어의 매력이 돋보였던 현관과 거실을 거쳐

주방으로 시선을 돌리면 차분한 모던스타일이 눈에 들어와요

일자형으로 구성된 평촌 향촌현대4차 24평아파트 주방으로

한쪽 벽면에 싱크대를 맞춤으로 딱 맞게 넣었고

색상은 다르게 믹스매치해서 심심하지 않게 포인트를 주었네요

올리브그린의 파스텔 색상의 조명으로

분위기를 생기있고 아늑함을 더했어요

 

메인 침실인 안방도 전체 콘셉트와 동일하게

화이트 벽면에 내추럴한 우드강마루로 시공했지만

한쪽 벽면은 그린색의 컬러감을 입혀서

안정감있는 느낌을 살렸어요

특히나, 엔틱골드 스틸바디의 조명으로 공간이

더욱 특별하고 풍성해 보이네요

이런 조명은 거실에만 어울린다는 편견~갖지마세요^^

 

욕실도 화이트로 꾸며졌어요

세면대와 하부장을 제작해 수납이 가능하도록 했고

유리 가벽으로 샤워부스도 구분하면서

자칫 좁게 느껴질 수 있는 20평대 아파트 욕실이지만

꼭 맞는 콤팩트한 인테리어로 완성했답니다


화이트 인테리어 콘셉트에

소소하게 디자인 요소를 트렌디하게 입힌

평촌 향촌현대4차 아파트 24평 인테리어

고객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직접 공간 디자인하는 바라아이디

아파트 인테리어 / 아파트 리모델링

상담.문의.견적.

편하게 연락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