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0평대

평촌 목련6단지 두산아파트 38평 인테리어 비포&애프터

by PlayG 2020. 10. 6.
반응형

함박눈이 가득 내려 소복히 쌓인 눈을 즐기며
인테리어 업무 진행중인 바라아이디 인사드려요
갑작스런 눈으로 여러가지 불편도 있지만 새하얀 세상을
마주하는 기쁨도 있어 기분좋은 하루입니다 
햐안 눈과 함께 평촌인테리어를 감성적으로 느껴보실 수 있게
이번엔 목련6단지 두산아파트 인테리어를 준비했어요 

오픈하우스로 오프라인에서 먼저 선보였지만 
현장에 찾지 못한 분들을 위해 공간별 사진으로 보여드릴게요
그럼, 평촌 목련두산 38평 아파트 인테리어 비포&애프터 속으로~ 고고~  

 



현관인테리어

 

현관방화문을 열고 들어서면 반겨주는 현관입구입니다
슬림하고 내부가 들여다 보이는 3연동 현관중문을 설치해 개방감을 주고
한쪽 벽면에는 키큰 수납장을 설치해 깔끔하게 마무리 했어요
달빛같은 은은한 현관조명을 더해
감성적인 분위기까지 더했답니다

현관중문 창 너머로 보이는 거실모습에 어서 발걸음을 옮기고 싶죠?
현관 중문을 지나 각 공간은 어떻게 인테리어 되었을지
함께 들어가 볼게요^^



거실인테리어

1층이지만 환함이 자연스럽게 묻어나는 분위기의 화이트모던 컨셉입니다
천정에는 LED 라인 엣지 조명을 달아 중심의 밝음을 선사하고
거실 벽면에 맞닿는 천정에는 스팟 조명으로 은은한 조도를 더해줬어요 

 

인테리어 하기 전 비포와 인테리어 한 후 애프터
모습을 비교해보면 정말 같은 집인가? 의문이 들 정도에요
어둠컴컴했던 공간이 환하게 바뀐 38평아파트 거실인테리어 

 

평촌 목련6단지 두산아파트의 경우
분배기가 거실에 자리잡고 있어서 거실장을 두어 눈에 띄지 않도록 했어요
왼쪽의 큰 수납장에는 분배기가 숨어있다는 사실^^
거실장 양옆에는 스피커가 설치되어 있죠?
음악가이신 집주인분의 취향을 반영해
거실에서 편안하게 음악감상을 할 수 있는 분위기도 조성했구요

 

 

거실은 확장하지않고 폴딩도어를 설치해
거실과 베란다 공간을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게 해드렸어요
1층이니 폴딩도어를 활짝~ 열면 
봄여름가을에는 선선한 자연바람과 소리를 즐기고
겨울에는 차가운 바람을 차단할 수 있어요
시간과 때에 맞게 실용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답니다^^ 

 

 

 

폴딩도어를 열면 마주하게 되는 베란다에요
깔끔한 화이트 블라인드와 골드빛의 조명과 브라운톤의 포세린타일을 시공해서
거실공간과 분리된 공간으로 연출을 하면서도
거실과 내추럴하게 연결되는 느낌으로 시공을 마무리했어요
비포&애프터 비교해 보면
화이트한 깨끗함이 몇 배로 더 전해지는 듯 싶어요

 

38평 거실복도 끝에서 만나는 벽에는
유니크한 벽 조명을 달아 아트월 공간으로 연출했어요
화이트 벽면으로 심심하게 놔두지 않고
센스있고 감각있는 조명과 테이블로 인테리어 효과를 업


주방인테리어

조리대가 있는 주방으로 들어가기 전
식탁이 놓일 다이닝 공간이에요 
거실과 동일하게 화이트모던 컨셉으로 진행했는데
예쁘니 식탁이 오기로 해서 기다리고 기다렸는데
결국 배송이 지연되어 안타깝게 사진을 보여드리지 못하네요....ㅠㅠ

 

 

비포&애프터 비교해 보자면
인테리어를 통해 확~ 환해진 모습이 느껴지죠?
같은 공간이지만 어떻게 인테리어 하느냐에 따라 이렇게 차이가 나네요
한쪽 벽면 중앙에 콘센트 전기작업을 진행했는데요
벽걸이 티비를 이곳에 다신다고 하셨어요
다이닝 공간에서 힐링 프로그램을 만끽할 수 있는
스페셜한 공간이 되겠네요^^

 

리듬감을 전해주는 식탁 조명으로
한층 더 센스있고 감각적인 다이닝 공간으로 연출이 되었어요
실제로 오픈하우스 진행할 때
방문하셨던 분들이 각 공간의 조명에 대해 칭찬도 많으셨어요
물론 38평 인테리어 이렇게 하니 예쁘네 하고
칭찬도 많으셨구요^^

 

다이닝 공간을 지나 매력적인 틴 컬러가 보이는
주방으로 들어가 볼게요~

 

 

사실 평촌 목련6단지 두산아파트 38평 주방의 경우
안쪽에 짧은 동선의 세로로 자리잡아 있어
공간이 협소한 타입입니다

기존의 개수대를 과감히 코너개수대로 시공했고 
상하부장을 모두 꼼꼼하게 짜 넣어서 수납이 부족하지 않도록
디자인을 완성했어요  

 

냉장고가 놓일 공간도 미리 마련해 두었고
상부장은 화이트로 하부장은 틴 컬러로 선택해서
북유럽 스타일이 전해지는 감각적인 주방으로 완성했어요
상하부장은 한샘제품으로 하부장 컬러 스타일은
이번에 바라아이디에서 처음 진행했다고 해요^^



침실인테리어 (안방1, 작은방3)

안방도 역시 전체적으로 화이트로 깔끔하게 구성하고
센스있는 인테리어 포인트를 두어 꾸며봤어요

 

 

안방 붙박이장을 설치해서 공간활용을 높였고
맞은편 코너 공간에는 편안한 1인용 소파를 두어 
 독립된 휴식공간을 구성했고 위에는 포인트 간접조명을 달아
은은한하고 풍성한 분위기를 더해줬어요

저랬던 공간이 이렇게 바꼈어요
가구를 새로 구매할 때, 사이즈가 맞지 않아 난감할 때가 있지만
인테리어 할때 이렇게 붙박이장으로 딱 맞게 시공하면
그런 불편은 덜 수 있어 참 좋지요?
답답하지 않게 스타일도 체크할 수 있는
거울도 달아서 인테리어 효과도 냈어요

 

안방 욕실 도어는 블루톤으로 포인트를 입혀서
차분한 안방 분위기에 생동감을 더했네요
개성있지만 부담스럽지 않은 스타일

 

 

각 작은방의 인테리어 시공 전 모습입니다
노란끼의 바닥과 생활때 흔적이 가능한 벽면 확인되시죠?
완전히 달라진. 애프터 모습 보여드릴게요~ 

 

화이트로 심플하게 모던하게 꾸민 현관 입구의 작은방 이에요
스팟 조명으로 어떤 가구나 소품이 들어서도
매력적인 공간으로 연출 할 수 있구요

 

 

현관 입구와 맞닿아 있는 또 다른 작은방인데요
위의 방 분위기와는 조금 다르게 느껴지죠?

벽과 바닥은 동일한 타입으로 시공했지만
블라인드의 컬러와 조명을 달리 선택해서
색다른 느낌의 공간으로 디자인을 진행했어요

 

안방과 마주하고 있는 안쪽방은
드레스룸으로 알차게 사용할 수 있게
벽면에 붙박이장을 새로이 시공한 공간으로 완성했어요


욕실인테리어

 

 

벽면은 내추럴한 베이지톤 타일로 시공하고
바닥은 딥한 그레이 컬러로 시공해서 모던한 스타일의 욕실로 완성
샤워부스는 브론즈경 가벽으로 경계를 두었어요

 

안방 욕실의 도어의 딥한 블루톤의 컬러감과 잘어울러지도록
벽면은 중간톤의 브라운 타일로 시공해서
무게감을 맞췄지만 세련미를 갖췄어요

 


화이트톤에 모던한 분위기 속에
각 공간에 조명, 가구, 소품 등의 연출로 눈길을 
평촌 목련두산아파트 38평 인테리어 였습니다


비포&애프터 모습 보니
인테리어를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우리집이 이렇게 달라지는 구나! 하고 느껴지시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