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0평대

30평대 아파트 인테리어, 은은한 평촌 목련1단지 선경아파트 36평형

by PlayG 2020. 10. 6.
반응형

힘찬 기운으로 시작했던 2018년이 이제 두달밖에 남지 않았네요
남은 두달 더욱 으쌰하며 평촌인테리어 진행할 다짐을 하며 11월 1일에 인사드리는 바라아이디 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곳은 평촌 30평대 아파트 인테리어로 
기본스타일이지만 은은한 분위기가 더해져 매력적인 공간으로 다가올 
목련1단지 선경아파트 36평형 입니다 

 

현관인테리어

 

 

 

현관 방화문을 열고 들어서자마자 느껴지는 은은한 분위기 입니다 
따스함이 느껴지는 은은한 조명과 화이트 신발장과 헤링본 패턴의 타일을 깔았고 
블랙톤의 슬림한 현관중문을 더해 세련된 공간으로 마감했어요



거실인테리어

현관중문을 열고 내부로 들어가면 
거실과 안방과 안쪽방으로 이어지는 복도를 마주하게 되요 
마치 내 동선을 따라 움직이는 듯한 느낌으로 천장에는 알맞은 간격으로 간접조명을 달았고
벽면은 아트월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겠죠?

 

화이트 벽지에 아이보리 강마루로 깔끔하고 넓어 보이는 거실입니다
핫한 인테리어 중 하나인 폴딩도어를 설치해 공간활용도도 높임으로써
열고 닫고.....공간 활용을 다채롭게 할 수 있도록 한 30평대 아파트 인테리어 모습이네요 

 

폴딩도어의 경계로 베란다 공간은 자기질 타일로 시공했어요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면서 폴딩도어를 개방했을 때
외기를 차단할 수 있도록 터닝도어를 달았어요
덕분에 안방베란다 공간을 별도로 확보하게 되었네요^^

천장에는 LED엣지 조명을 간결하고 깔끔하게 매립설치하고
간접 조명 여러개를 이용해 은은하고 온화한 분위기를 살려보았어요
곳곳에 설치된 간접조명으로 집안의 톤이 한층 아늑해 보이는 효과가 있지요
원목수납장과 TV선반장을 제작해서 두었는데... 
별장식 없이 처리해서 편안하고 안정감이 느껴지도록 디자인했어요

30평대 아파트 인테리어로 기본스타일이면서도 
심플하게 만족도 높은 거실스타일 이라고 할 수 있어요
평범해 보이지만 자연스러움이 묻어나는 분위기라 
편안하게 머물 수 있을 공간으로 느껴지실 거에요



주방인테리어

상하부장의 싱크대를 일자로 쭈욱~ 시공한 
평촌 목련1단지 선경아파트 주방인테리어 입니다
은은한 그레이톤의 수납장을 선택했고 유니크한 조명을 더해서 감성적인 주방으로 완성했어요

 

 

냉장고가 놓일 공간을 크기에 맞춰 확보하면서
자칫 틈으로 남을 수 있는 사이드와 상부 공간을 수납장으로 예쁘게 마감했어요
공간에 맞춰 인테리어를 한 30평대 아파트 주방 모습^^
식탁까지 들어오면 더 세련된 조화로움까지 느낄 수 있을 것 같네요~



침실인테리어 (안방, 작은방2)

 

안방은 벽면 한쪽에 심플한 맞춤 붙박이장을 시공하고  
욕실 도어는 블랙 컬러로 사용해 모던한 느낌을 살렸어요 

 

화이트 컬러의 슬라이딩 붙박이장을 설치한 작은방 모습이에요
넉넉한 수납을 제공함은 물론이고 드레스룸으로 활용하기 제격인 공간으로 탄생했어요

 

현관 입구쪽에 있는 또 다른 작은방은 블루톤의 벽지를 시공해서
활기찬 기운을 불어넣었지만 과하지 않게 은은한 톤으로 선택했어요



욕실인테리어

 

 

이곳은 공용으로 사용하는 거실 욕실이에요
내추럴한 마블링이 느껴지는 브라운계열의 타일과 블랙 프레임의 거울수납장으로 포인트를 줬어요 
세면대 앞 젠다이 선반도 수납장 길이에 맞춰 깔끔하게 붙었구요 

 

 

안방 욕실도 거실욕실과 유사한 콘셉트의 인테리어를 적용했는데 
유리가벽을 세우고 욕조대신 샤워부스 공간을 마련했어요 
화이트 컬러 세면볼과 양변기, 블랙 수납장, 블랙프레임 거울의 매치가 
모던풍으로 잘 다가오네요

 

화려함보다는 은은한 매력이 강조된 30평대 아파트 인테리어 어떻게 보셨나요?
획일적인 인테리어 보다는 공간을 확인하고 직접 디자인하는 바라아이디는 
차별화된 인테리어를 제공하고 있어요
공간에 은은한 힘을 실어주고 싶다면 바라아이디로 살포시 문의주세요^^
사소한 거라도 상세히 설명해 드리니, 부담없이 다가와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