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0평대

32평모던인테리어 평촌 초원3단지 대원아파트

by PlayG 2020. 10. 6.
반응형

찬바람이 불며 체감온도가 뚝 떨어졌네요
강추위에 저체온이나 동상 등 한랭질환에 걸리지 않도록
따뜻하게 체온유지하면서 각별한 건강관리 하시기 바래요
이번에 바라아이디에서 소개할 곳은 32평아파트인테리어로
평촌에 위치한 초원3단지 대원아파트입니다 
한파의 날씨가 잠시 추춤한 한낮에 찾아가
실내로 들어오는 따뜻한 햇살을 맞으며 기분좋게
촬영마무리를 했던 평촌인테리어 현장이였네요
그럼 화이트&그레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모던인테리어로 꾸민 
초원대원아파트 공간으로 안내할게요~

 

현관인테리어

 

현관 파티션으로 외풍과 소음 차단이 용이한 스타일이에요
양쪽으로 수납장을 배치해서 수납공간을 충분히 제공하고
딥 그레이 컬러와 딥 블루 컬러를 선택해
분위기 있게 현관을 연출했어요

 

현관중문은 여닫이 도어 타입으로 시크한 매력을 더하고
거실 내부 공간이 들여다 보이게 유리창을 더했더니
현관 공간이 좁지 않게 느껴지면서 개방감까지 살아났네요
다소 좁게 느껴질 수 있는 32평 현관인테리어도
다양한 형태와 디자인으로 진행할 수 있으니
바라아이디와 상의해주세요~



거실인테리어

화이트 컬러와 함께 그레이 컬러가 곳곳에 포인트로 채워져 있어
심플 모던한 느낌이 전해지게 되요
 현관중문, 방문, 벽면 등에 포인트로 그레이 컬러감이 입혀져 있는게
눈에 쏘옥 띄게 보이실 거에요

현관중문과 함께 거실을 바라봤을 때의 모습인데
심플하게 꾸몄지만 무언가 매력이 느껴지죠?

라인 엣지등으로 깔끔하게 거실 조명을 매립했구요
전면과 후면에 스팟조명을 더해 편안한 분위기까지 살려봤어요
티비가 놓일 공간에는 미리 선반을 설치해
인테리어 소품도 놓는 등 다양한 용도록 쓸 수 있도록 마감했어요

 

 

그레이 컬러감이 곳곳에 있지만 어두운 느낌이 없죠?
전체 바탕을 화이트로 깔끔하고 환하게 잡아뒀기에 가능했구요
심플 모던스타일의 거실인테리어에 관심있다면
이런 스타일이 어떨까 싶어요

32평 거실인테리어의 경우 답답하지 않고
개방감을 살려주는 그레이, 화이트를 믹스매치해 연출하면
모던하게 심플하게 따뜻하게 연출이 가능해요 



 

주방인테리어

 

단정함이 전해지는 주방인테리어 모습이죠?
거실에서 주방으로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다이닝 공간에는
화이트 팬던트 조명을 선택해 자칫 심심할 수 있는 공간에
아늑한 인테리어 효과를 주었어요 

 

 

 

상하부장과 냉장고가벽 파티션,
전자렌지와 밥솥을 둘 수 있는 키큰장도
모두 차분한 그레이 컬러로 마감해 심플, 깔끔, 모던함이 돋보이죠? 
주방과 다이닝공간을 분리해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바닥재를 포세린타일로 선택했고 동선은ㄱ자형으로 구성해
효율적인 공간의 주방으로 완성했어요



침실인테리어 (안방, 작은방2)

안방도 전체적인 인테리어 콘셉트와 유사하게
그레이 컬러감의 모던한 컬러를 입혀 심플하고
편안하게 머물 수 있는 공간으로 연출했어요
벽면에는 붙밭이장을 시공해서 의류나 다양한 생활용품을
수납할 수 있도록 도와드렸어요

 

 

안쪽의 작은방은 은은한 핑크빛 벽지로 포인트를 주었는데
화이트컬러의 도어과 슬라이딩 붙박이장을 매치해
로맨틱한 감성이 옅보이게 디자인했어요

 

그레이 슬라이딩 도어를 달아
맞닿아 있는 거실도 내부의 방 공간도 넓게 쓸 수 있도록
유연한 공간을 만들었어요
인테리어 효과도 톡톡히 내고 있구요




욕실인테리어

 

@공용욕실인테리어

 

@안방욕실인테리어

내추럴하고 세련된 타일로 시공해서
따뜻하고 편안한 느낌이 전해지는 욕실로 인테리어 진행했는데
화이트와 브라운타일의 매치가 참 깔끔하지요?

 

 

화이트와 그레이의 매치로 환하고 모던하게 분위기를 살린
32평 초원대원아파트 인테리어 어떻게 보셨나요?
다양한 인테리어 콘셉트를 진행하고 있는 바라아이디와 
원하는 인테리어 / 하고 싶은 인테리어
함께 해보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