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0평대

안양 관양동 30평 아파트 인테리어 공작성일아파트

by PlayG 2020. 10. 5.
반응형

선선한 가을날이 계속 되고 있는 요즘입니다
완연해진 가을 정취를 눈으로 몸으로 담으며
인테리어 시공현장 찾아 다니며 열일하고 있어요

이번에 소개할 곳은 안양 공작성일 30평 아파트 인테리어로
단란한 가족이 거주 하게 된 행복한 공간입니다
또한 오픈하우스로 진행되어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았답니다^^

그럼,
함께 안양 관양동의 공작성일아파트 인테리어 보실까요?

 

거실인테리어

화이트톤으로 전체 색상을 적용해서
공간이 훤하면서 넓어 보이도록 연출했어요

거실 인테리어 분위기에 맞춰
화이트 바탕에 블랙 라인으로 디자인이 되어 있는
거실과 베란다 경계의 폴딩도어와
3단 슬라이딩 중문을 설치해서
인테리어 효과도 내고 공간의 효율성을 높였구요

거실 천장은 LED직부등과 다운라이트 조명을 시공했는데
은은한 거실분위기 연출을 도와주면서
네이비톤의 컬러감 있는 화사한 소파를 더욱 빛나게 해주죠?

자칫 심심하고 휑해 보일 수 있는 화이트톤 이지만
짙은 컬러의 가구를 포인트 요소로 매치해서 단조로움을 없애니
덕분에, 부드러운 감성도 느껴지는 거실로 완성이 되었네요

베란다 바닥은 거실 바닥과 비슷한 컬러감의 폴리싱 타일을 깔아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드렸고
천장 레일 조명을 달아 따스하고 유니크한 감성도 느낄 수 있도록 했어요

 

주방인테리어

깔끔하고 감각진 모습의 거실에 이어
주방으로 시선을 옮기면 따뜻함이 느껴지는 내추럴한 인테리어 모습이
눈에 쏘옥~~~ 들어오게 될 겁니다

 

 

나뭇결감이 부드럽게 살아있는 오크 우드의
식탁과 의자를 포인트로 둔 주방 인테리어 모습으로
중형의 30평이지만 공간감있는 다이닝으로 연출을 했어요

식탁위에는 흔한 모양이 아닌 펜던트 조명 2개를 달아
다이닝 공간을 집중하는 요소로 활용했고
고급스럽고 클래식한 분위기까지 전해줄 수 있도록 했는데요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식사와 대화가 멈추지 않는 햄볶는 공간으로 다가오네요

 

 

라이트 그레이 톤의 상하부장과
내추럴한 마블링 패턴이 들어간 타일을 시공해서
화이트한 전체 콘셉트 인테리어 느낌에 조화롭게 했구요

아담한 일자형 주방 구조에 아일랜드 보조 식탁을 추가로 배치해
대면형태의 공간으로 변신하고  
수납을 좀 더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완성했어요

 

침실인테리어 (안방+작은방2)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그레이 계열의 벽지를 깔끔하게 붙였고
바라아이디에서 제작한 붙박이장을 넣어 수납공간을 확보했어요

붙박이장 한 면에는 전신거울을 부착하여
공간이 답답하지 않고 개방감을 느껴지도록 하면서
외출시 스타일링 체크도 가능한 역할도 할 수 있게 했어요

 

작은방은 수납고민을 해결을 도와줄 수납장과 미니 책장을
침대공간을 방해하지 않도록 맞춤 시공을 했어요
맞은편 벽면에는 책상도 두어
학습과 휴식을 한 공간에서 모두 이뤄질 수 있겠죠?

 

거실 입구에 있는 작은방 또한
장롱과 상부 수납장을 맞춤 시공했는데요
침대까지 두었지만 답답함이 느껴지지 않죠?

이처럼 아파트 인테리어 할때는
공간별로 가구를 어떻게 선택하고 매치하느냐도 중요한 요소인데요
공작 성일아파트 오픈하우스를 찾아주신 많은 분들이
애정하며 관심을 보였던 방인테리어 였어요^^

 

현관인테리어

심플하지만 분위기 있는 공간으로 맞이하는 현관 모습입니다
정면에는 화이트 3연동 중문을
왼쪽 벽은 화이트 프레임의 거울과 하단수납장을
오른쪽 벽은 키큰 신발수납장을 설치해 깔끔하게 마무리 했어요

 

 

질감이 살아있는 그레이 컬러의 포세린타일로
바닥과 벽면을 꾸며서 세련미가 느껴지도록 연출했어요

 

욕실인테리어

 

거울 전면 수납장과 젠다이를 일직선으로 라인업해 시공해
세면대와 샤워부스 공간이 분리된 느낌을 주었고
질감과 컬러감이 다른 타일을 벽과 바닥에 각각 적용해서
모던한 스타일의 욕실로 완성되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