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0평대

화이트&블랙의 30평대 아파트 인테리어 평촌 목련9단지 신동아아파트

by PlayG 2020. 10. 5.
반응형

한낮에는 선선한 가을을 느끼고 있지만
아침저녁으로는 찬바람에 쌀쌀한 기운에 체감온도가 뚝!떨어지네요
옷차림 든든히 하시고 감기 걸리지 않게 건강관리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번에 바라아이디에서 소개할 곳은 안양 평촌 목련9단지 신동아파트 36평형 리모델링입니다 
전체적으로 화이트&블랙으로 깔끔하지만 공간마다 포인트 요소가 있어
감각적으로 다가올 30평대아파트인테리어 입니다
그럼, 함께 보실까요?

 

현관인테리어

 

화이트&블랙의 조화로 모던한 느낌을 강조한 현관 스타일입니다 
3연동의 사용하기 편리한 현관중문을 시공해 외기차단에 용이하도록 했어요
블랙 컬러의 포세린 타일로 마감을 해서 세련된 분위기까지 느껴지죠?

 

거실인테리어

베란다 공간을 활용할 수 있게 블랙 프레임의 폴딩도어를 달았고 
거실은 화이트 컬러에 스퀘어 프레임이 디자인으로 들어간 아트월처럼 꾸몄구요
깔끔한 라인 엣지 메인등과 
골드 계열의 조명을 달아 세련된 감성분위기를 연출되었네요 

 

거실복도에서 이어져 각 방으로 연결되는 복도에는
스팟 조명으로 은은한 분위기를 더하고

 

폴딩도어를 활짝 개방했을때는 화이트&블랙 인테리어 컨셉이 잘 느껴지는데요
베란다 바닥은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유광타일을 깔았고
벽면에는 거울 수납장을 더해 수납력까지 챙겨드렸답니다

 

주방에서 바라본 거실 분위기 어떤가요? 
깔끔 모던 세련 모두 다 느껴지지 않나요?
TV선반은 블랙톤으로 엣지있게 포인트를 살렸더니
멋스럽게 심플하고 모던한 분위기가 넘쳐나네요!!!

 

주방인테리어

 

 

주방은 마치 카페처럼 느껴지는 분위기 인데요
원목 아일랜드 식탁 겸 수납장을 짜맞추어 소통하는 주방스타일로 디자인을 적용하고
벽면에는 화이트톤 컬러로 디자인해 수납장과 선반을 달아 필요한 용품을 정리할 수 있게 되었어요
원목 식탁과 의자를 세트로 두니 따뜻한 기운과 자연의 편안함도 느껴지네요

 

 

세련되고 깔끔한 화이트 주방을 원한다면 이런 스타일에 눈이 띠용 하실지도 모르겠어요
상부장이 없애고 개방형 원목선반을 설치했더니
주방이 
스타일리쉬하게 보이고 그릇이나 아트작품을 놓아 인테리어를 즐길 수 있게 되었어요
모던하지만 빈지티한 멋을 다가오는 인상적인 주방인테리어죠?

 

방인테리어 

 

 

 

 

화이트 붙박이장 가구를 만나서 차분한 느낌을 발산하는 방인테리어 입니다 
공간을 효율적으로 분리해서 사용할 수 있게
화장대와 옷장을 연결해 멀티형 공간으로 만들었어요
귀요미 야옹이가 반갑게 맞이해주고 있네요^^

 

 

 

화이트수납장에 모듈형 옷장을 짜넣어서
수납을 알차고 만족스럽게 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어요
심플한 디자인이라 좋고! 디자인과 실용성 두가지 효과를 노렸다고 할 수 있어요
차분하고 실용적인 방인테리어를 하고 싶다면 이런 스타일이 어떨까 싶네요^^

 

욕실인테리어

 

 

욕실은 화이트&블랙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공간으로 디자인했는데요
블랙의 욕실가구와 마블 패턴의 타일로 개성을 더했지만
모던한 분위기가 물씬 전해지는 공간으로 탄생했어요 
젠다이나 거울 선반 등 욕실에 들어가는 부자재도 블랙으로 매치해서 
디테일있게 시공을 진행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