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0평대

평촌인테리어 의왕 포일자이아파트 36평형 리모델링

by PlayG 2020. 10. 6.
반응형

곧 초여름이 바짝 다가올 듯하게 포근한 날씨가 연일 이어지는 봄날입니다

활짝핀 봄꽃 눈으로 마음으로 마음껏 담으시기 바라며 이번에 바라아이디에서 준비한 포트폴리오는

바로 의왕 내손동에 위치한 #포일자이아파트 #36평형리모델링 입니다

평촌아파트 단지와 서로 마주하고 있고 생활 인프라 형성이 잘 되어 있어 인기가 높은 #의왕포일자이아파트 인만큼 인테리어 관심도 높은 곳이랍니다

그럼 #평촌인테리어 #의왕인테리어 보실까요?

 

 

현관으로 들어서면 그린 컬러의 현관중문이

싱그러운 화사함으로 맞이를 해줘요

전체 배경은 화이트로 심플하게 두었지만

현관중문 파티션으로 포인트를 주어

현관과 실내 공간의 구분이 잘 표현되었어요

 

 

내추럴 패턴의 바닥 타일 마감재,

벽면의 붙박이장 신발수납장, 조명의 어울림이

현관 공간을 빛내주는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죠?

현관중문을 열고 거실로 들어서는 복도에도

붙박이장(수납장)을 제작해서

데드스페이스 없이 공간활용을 업!

 

거실로 시선을 돌리기 전에 보이는 복도

화이트 바탕에 밝은 오크 톤의 바닥이

조화롭게 어울리는 모습에 예쁘다....하게 되죠?

우와 포일자이 36평형 거실이

이렇게 넓고 환했나? 싶으시죠?

천장이 높게 보이도록 디자인 노출천정으로 시공했고 간접조명을 곳곳에 더해서 밝고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했어요

 

그리고 이번에 의왕 포일자이아파트 36평형 거실 리모델링 할 때는 천정에 실링팬을 달았어요

여태 본 평촌인테리어 와는 조금 다른 모습이죠?

실링팬은 여름에는 찬바람을 겨울에는 공기를 순환하여 더 빠르게 훈훈해지는 두가지 역할을 해요

하지만 여건과 시공력을 고려하여 진행해야 하고 무엇보다 인테리어와 맞는 디자인이면 좋겠죠?

벽면과 천정은 올 화이트로

바닥은 밝은 오크 톤으로 매치해서

모던 심플한 화이트거실인테리어로 완성되었어요

아마~ 두고 두고 봐도 질리지 않으실 거에요

 

거실과 마주하는 주방으로 시선을 옮겨 볼게요

거실과 주방이 개방된 구조이지만

이렇게 가벽을 세우니 파티션 역할을 수행하네요

가벽 앞으로는 식탁을 놓으면 다이닝공간도 확보가 되니깐 공간활용에도 굿!이구요

 

 

조명으로 입체감과 포인트를 주어

마치 레스토랑 같은 분위기를 연출했어요

 

 

 

실용적인 면을 충분히 갖추면서도 인테리어 요소를 잘 살린 주방으로 완성했어요

즐거운 식사 or 티타임 후에 간편히 정리할 수 있도록 가벽뒤에 바로 개수대를 설치했고

ㄱ자 구조로 만들어 공간을 넓고 동선이 편리하도록 디자인했어요

상하부장은 화이트&그레이로 매치해서 모던한 분위기도 더했네요

안방을 들어서면

현관중문에서 보였던 그린컬러가 한쪽 벽면에

포인트로 시공된 점이 눈에 들어와요

 

반대편에는 화이트 붙박이장을 시공해서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로 연출했고

거실과 마찬가지로 실링팬을 천정에 설치했는데

오크 디자인이 가미된 스타일을 적용했어요

 

 

안방에서 욕실로 이어지는 드레스룸도 화이트로 내출하게 모던하게 꾸몄어요

골드빛 조명을 더해 따뜻함도 가미!

 

이번에는 현관입구에 위치한 아이방입니다

핑크빛 벽지로 발랄하고 러블리한 분위기를 주고

반짝이는 별조명과 호기심을 자극하는 헬리곱터조명을 달았어요

그리고 아이방 도어 손잡이!!!

아이가 레인보우 손잡이를 잡고 방문을 열때부터 기분이 참~ 좋겠지요? 이런 디테일도 잘 챙기는 바라아이디 입니다^^

 

 

안쪽에 위치는 작은방

회색컬러로 벽면을 입혀서 편안하게 머물 수 있는 공간으로 연출했어요

아이방과는 다르게 손잡이를 적용해서 감각적으로 연출한 의왕 포일자이 36평형 리모델링~

 

 

안방욕실은 화이트로 깔끔하고 고급스럽게!

공용욕실은 그레이로 편안하고 트렌디하게!

가벽&유리 파티션으로 샤워와 용변용도를 분리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