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0평대

평촌인테리어 목련두산아파트 37평형 리모델링

by PlayG 2020. 10. 6.
반응형

무더운 여름날처럼 덥다하며 말하게 되는 날이 몇일간 이어졌네요. 오늘밤에는 비소식이 있어 더위를 잠시 식혀주었으면 좋겠네요. 주말을 앞둔 금요일에 바라아이디에서 전하는 소식은 #평촌인테리어 입니다. #평촌목련두산아파트 리모델링이자 구경하는집으로 찾아간 #37평형 인테리어! 그럼 포트폴리오로 안내해드릴게요^^


 

현관은 밝고 고급스러움으로 반겨줍니다

깔끔한 스타일로 정리하면서 화이트&골드 컬러 조화로 감각적으로 다가오면서 또한 공간이 환해졌어요

모던속에 따뜻함을 한껏 전하는 거실인테리어

헤링본 패턴의 마루와 진한 원목 색 가구와 소재를 매치해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연출했어요

 

 

안락한 샤무드 소파와 일인체어를 거실한켠에 자리잡아 보았는데 덕분에 따뜻한 감성과 인테리어 감각이 살아났네요

화이트&골드 프레임의 거실테이블과 조명도 인테리어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구요

거실 베란다는 폴딩도어를 설치해 개방감있으면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적용했고 베란다 공간은 미니카페로 공간을 마련해 보았어요

 

베란다에 테이블&체어를 놓고 조명을 더했더니 감성자극하며 매력적으로 다가오죠?

 

평촌목련두산아파트의 경우 거실에 분배기 시설이 있는데 이번에 리모델링 할 때, 보이지 않게 타일로 마감한 단을 만들어 안으로 숨겨두었어요^^

원목은 따뜻함을 주는 소재이지만 가구를 적절하게 매치해서 자연스러운 거실인테리어를 완성했고 세련된 느낌도 주어 구경하는집으로 오픈되었을 때, 많은 분들이 사랑해주셨던 공간이였네요

주방 또한 따뜻한 감성을 지닌 콘셉트로 연출했어요

주방에서 바라보는 거실의 모습도 참...매력적입니다

 

다이닝공간은 원목 결감이 살아있는 식탁으로 따뜻한 우아함을 무게감있게 잡아두고 테이블매트와 화병 조명으로 센스있게 인테리어 감각도 뽐내어 보았네요

 

 

안쪽에 마련된 주방은 다소 좁게 느껴질 수도 있지어 상하부장을 믹스매치하여 마감했어요

위에는 톤다운, 아래는 톤업하여 모노인테리어 느낌도 들면서 모던한 느낌도 동시에 들어요

주방 입구에는 답답하지 않게 선반을 활용하였어요

 

 

그레이와 헤링본 마루 매치도 분위기 참 좋지요?

클래식한 분위기의 유럽풍 안방인테리어로 완성되어 우리집 안방도 이렇게 꾸미면 어떨까 라는 생각이 들게 만드는 호감가는 인상의 공간이에요

 

 

 

안방과 마주하는 침실은 드레스룸으로 꾸며졌어요

붙박이장 시공을 하고 시스템가구로 의류, 악세사리 등 다양한 물품을 수납하고 보관할 수 있도록 제작했어요

한쪽에는 스타일러를 놓아 드레스룸 인테리어를 완성했네요

 

 

이번 침실은 멀티룸으로 개편되었어요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하여 디자인한 공간으로 책상, 서랍장, 책장, 멀티가전제품을 미니멀하게 놓았어요

한쪽 벽면에는 스크린도 놓아두었답니다^^

 

 

그레이 컬러로 벽을 마감해 모던하고 안정감있게 분위기를 연출하고 화이트 가구로 심플하게 마무리한 또 다른 침실이에요

공간을 아낌없이 잘 활용한 인테리어로 옷장,책장,책상,침대까지! 필요한 가구가 한 공간에 모두 알차게 들어갔어요. 맞춤제작으로 진행했기에 가능했어요

 

거실, 안방욕실은 동일한 느낌으로 리모델링을 했는데요

안쪽 공간을 샤워부스, 욕조로 마감을 해서 차이점을 두었는데 욕조는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타일로 제작되었답니다

세탁기&건조기를 안방 베란다로 배치하길 원하셔서 수도설비를 재정비하여 리모델링을 완성했어요

천정에는 빨래건조대를 달아 베란다 공간에서 세탁용무를 해결할 수 있게 되었답니다


톤앤톤으로 따뜻한 감성을 담은 평촌인테리어 목련두산아파트 37평형 리모델링 어떻게 보셨나요?

모노톤 인테리어에 따뜻함을 담아 개성있게 색다르게 연출하면 편안함이 더욱 느껴진답니다!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평촌인테리어 포트폴리오로 찾아오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