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0평대

평촌인테리어 귀인마을 현대홈타운 33평형 리모델링

by PlayG 2020. 10. 6.
반응형

6월 시작부터 더위가 보통이 아니네요

낮기온이 쑥 올라가 폭염주의보가 내린 지역도 있다고 하니 장시간 야외활동에 주의하시기 바라고 자외선 차단도 잊지 않는게 좋겠네요

저희 #바라아이디 더위식혀가며 #평촌인테리어 업무에 열중을 하고 있답니다

오늘은 평촌지역의 관심도가 높은 귀인마을 현대홈타운 33평형 리모델링 보여드릴게요


 

 

현관과 주거공간을 분리하도록 가벽과 중문을 설치했고 화이트톤으로 연출해서 깔끔하고 정돈된 이미지를 전하고 있어요. 가벽에는 창문 프레임을 만들어 답답하지 않게 개방감까지 가미했어요

밝은 화이트 인테리어로 반겨주는 거실로

현관에 이어 역시 깔끔하고 탁트인 개방감이 눈에 들어오는 구조에요

 

확장된 공간에는 홈카페로 연출할 수 있도록 천정에 포인트 조명을 미리 달아 두었어요

미니 테이블, 작은 소품을 포인트로 더해 꾸며지는 거실이 더욱 특별한 공간으로 연출될 수 있겠지요?

특히나 이번 평촌인테리어는 거실에 책장, TV수납장을 맞춤으로 제작하여 공간에 딱 맞게 거실 가구를 배치해 공간을 폭넓게 활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 했어요

마치 북카페같은 집으로 연출되어 독특한 느낌을 전해주기도 하네요

거실 벽면 크기에 맞춰 가구를 놓는다는 것이 쉽지만은 않은 일이지만 이번 평촌 귀인마을 현대홈타운 33평형 리모델링을 진행할 때는 주문제작, 맞춤가구제작을 진행해 실용성도 높였답니다

TV거실장의 미닫이 도어로 적용해 자유롭게 TV를 보이게 안보이게 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고 손잡이 없이 매끈한 터치장으로 마감해 화이트 인테리어를 더욱 뽐내게 되었어요

 

 

틈새공간없이 거실 벽면 공간을 활용한 인테리어로 베이직한 이미지를 잘 전해줍니다

주방으로 시선을 옮기면 벽과 천장의 화이트 톤의 마감 뿐 아니라 주방가구도 화이트로 마감하여 화이트모던 클래식 인테리어로 완성했어요

 

 

주방 동선활용에 용이하도록 아일랜드 식탁을 대면하여 제작해 ㄷ자구조로 탈바꿈했고 싱크대 상하부장을 화이트의 통일감있는 스타일로 적용해 우아한 주방리모델링으로 변화되었어요

거실과 주방으로 이어지는 다이닝 공간의 벽면에도 상부 수납장을 달아 수납의 고민을 해결했어요

평촌인테리어 진행할 때, 수납을 우선순위로 두시는 고객분들이 많으셔서 함께 소통하며 해결해 드리고 있어요

 

역시나 주방인테리어는 화이트가 최고인거 같죠?

탁트인 화이트톤으로 깔끔한 느낌을 전해주는 주방~

안방도 역시나 화이트로 깔끔하게 연출했고

슬라이딩 도어 형태의 붙박이장을 시공해 공간 효율을 높였는데 짜투리 공간에는 미니 화장대를 딱맞게 시공했어요

 

남는 공간을 활용해 알차게 화장대를 제작 설치한 모습이에요. 덕분에 미니멀 디자인과 깔끔한 화이트가 돋보이는 안방 인테리어로 완성 되었답니다

 

현관 입구에 위치한 침실은 슬라이딩 도어로 거실 공간을 헤치지 않게 적용했고 옆으로 스르륵 문을 열면

 

넉넉한 책상을 제작해 방을 구성했어요

큰 창 옆에는 책상과 짝꿍을 이루는 책장선반을 달았고

우드톤을 입혀 따뜻함을 가미하면서 개성도 느낄 수 있도록 했어요

 

주방과 마주한 안쪽방은 여리여리한 핑크톤의 벽지와 창가에 핀조명을 나란히 두어 센스있는 인테리어~

벽면에는 역시나 붙박이장과 수납장을 제작해 수납 뿐 아니라 공간활용까지 해결한 평촌인테리어로 연출했어요

 

 

거실, 안방 욕실은 편안한 느낌을 전해주도록 은은한 톤으로 리모델링을 진행했고 실용적인 사용을 위한 욕실가구, 악세사리도 배치했어요


공간을 모두 화이트로 통일해 심플깔끔한 콘셉트로 간결하게 꾸민 평촌 귀인마을 현대홈타운 33평형 리모델링 어떻게 보셨나요?

앞으로도 다양한 평촌지역의 인테리어 포트폴리오로 찾아오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