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0평대

평촌인테리어 인덕원대림2차아파트 32평형 리모델링 시공후기

by PlayG 2020. 10. 6.
반응형

후텁지근한 무더위가 이어지고 있어 불쾌감이 들 수 있으니 시원하게 지내는게 좋을 것 같아요. 시원한 점심 먹고 잠시 휴식 취하며 #평촌인테리어 소식 전해봅니다

평촌 인덕원대림2차아파트 32평형 리모델링 모습으로 시공완료 된 후기 보여드릴게요


 

 

가장 먼저 마주하게 되는 현관의 공간은 따뜻한 느낌이 들도록 연출했어요. 은은한 브라운 타일과 골드 프레임의 브론즈경 현관중문으로 베이지 톤을 기본으로 한 듯한 감감적인 연출로 따뜻한 감성이 잘 느껴지는 현관이랍니다

거실로 들어서도 따뜻한 느낌이 연장되어 잘 전해집니다

간결하고 깔끔한 디자인에 조명으로 따뜻함을 자연스럽게 집어 넣어 편안함을 주면서도 모던한 스타일로 시공했어요

 

확장된 거실이라 30평대 거실이지만 넓은 공간감을 선사하고 볼륨감 있는 디테일을 만들기 위해 노출천장을 심플하게 디자인하여 적용했어요

 

벽면의 컬러감과 대비가 강하지 않게 바닥은 내추럴오크 색상으로 선택해 믹스 매치를 해서 화사함까지 담은 공간연출이 되었네요

 

주방에서 바라보는 거실 분위기...

밝고 따뜻한....느낌이 잘 전해지죠?

따뜻한 모던인테리어 취향이라면 이렇게 평촌인테리어 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거실과 바로 이어지는 주방공간 또한 따뜻한을 내추럴하게 이어지게 했어요

 

 

별도의 다이닝 공간을 두지 않고 아일랜드 식탁을 더해 ㄷ자 주방으로 효율적으로 레이아웃을 만들었고 웜그레이톤의 상하부장을 두어 공간에 수납과 깔끔함을 더한 디자인으로 마무리 했어요

주방 베란다로 향하는 문은 3연동 슬라이딩도어로 제작해 공간을 헤치지 않고 스마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답니다

 

벽면에는 키큰 수납장을 두어 주방의 상하부장 스타일과 동일한 디자인으로 접목해 전체적인 콘셉트와 잘 어우러지게 마감했어요

 

고급스러운 마블패턴이 들어간 타일을 벽면에 시공해서 감각미도 가미했고 전체적으로 웜톤의 주방 상하부장 스타일에 따뜻함이 느껴지는 조명을 추가로 더해 분위기있는 주방으로 완성했어요

 

모던 그레이 콘셉트로 꾸며진 안방으로 안락하게 꾸몄어요. 벽면에는 그레이, 화이트 붙박이장을 설치해 포인트를 줄 뿐 아니라 고급스러운 공간으로 연출하게 되었어요

 

가벼운 파스텔톤의 하늘색 벽지로 시공해서 산뜻한 느낌을 주었고 벽면에는 역시나 붙박이장을 넣어 깔끔한 느낌을 강조했어요

또 다른 침실은 그레이 컬러감의 벽지로 마감해서 심플한 분위기를 내었답니다

 

 

모던그레이 욕실로 시공된 평촌 인덕원대림2차 32평형리모델링으로 쾌적하고 편안한 느낌을 주는 포세린 타일을 매치해 공간에 변화를 주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