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0평대

평촌인테리어 향촌롯데아파트 33평형 인테리어

by PlayG 2020. 10. 7.
반응형

폭염이 이어지고 있어 야외활동을 자제하라는

안전 안내 문자가 도착하고 있네요

충분히 수분 보충하며 여름철 건강을 위해

생활 수칙 지키며 건강한 여름 보내시길 바랍니다

바라아이디에서 소개할 이번 #평촌인테리어

#향촌롯데아파트 #33평형 입니다


 

화이트&블랙 인테리어 컨셉으로 잡은 현관으로

모던한 느낌으로 중문과 바닥타일을 매치해서

세련미 넘치는 분위기로 완성했어요

 

현관장 아래에는 신발을 정리할 수 있도록

공간을 만들었고 여기에 조명을 설치했고

현관 센스등은 사각프레임 조명을 설치해

센스있고 감각있는 현관으로 다가와요

현관에서 거실로 들어설 때, 모습입니다

전체적인 컬러는 화이트, 베이지로 통일하고

간접 조명을 곳곳에 배치해

공간을 밝고 화사하게 만들어 줍니다

탁트인 개방감을 선사하는 거실로

화이트컬러의 샷시와 밝은 우드 바닥으로

더욱 넓은 느낌을 최대화하였고

 

벽면, 천장, 방도어 등도

모두 화이트로 통일되어 있어 깔끔한 느낌을 줍니다

 

사진 촬영시

별다른 소품이 들어와 있지 않았지만

자체만으로도 눈길이 가고 돋보이는 평촌거실인테리어

거실에서 주방으로 일자로 이어져 있어

주방 또한 화이트로 마감 안정감있으면서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연출했어요

현관으로 들어서 거실과 주방으로

바로 연결되는 평촌향촌롯데아파트 인테리어로

현관중문을 블랙으로 적용해

공간의 분리감 역할도 수행하게 되었네요

별 거 아닌 것 같지만

이런 점도 평촌인테리어 디자인할 때,

구성과 역할도 고려하여 반영하고 있어요

 

빈 공간없이 상하부장 싱크대를 꽉 채웠고

역시나 화이트로 심플하게 마감했어요

주방 가전이 들어갈 공간도 미리 마련해 두었고

수납장은 모두 터치장으로 매끈하게 적용했어요

주방의 조명은 그레이로 감성있게 달았어요

식탁&의자를 놓으면

더욱 빛나는 다이닝 공간으로 완성될 겁니다

안방 침실도 역시나 화이트, 베이지 조합으로

붙박이장을 빼곡하게 설치해

수납고민을 덜 뿐 아니라 한정된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게 적용했어요

안방 맞은편의 침실도

전체 콘셉트와 동일하게 적용했고

입구 벽면에 화이트 키큰 수납장을 제작해 두었어요

또 다른 침실도 화이트 톤으로 모던하게 꾸며

실용적인 공간을 완성했어요

 

화이트 베이지 그레이 컬러를 활용한

톤앤톤 욕실인테리어로 편안한 분위기가 전해지며

샤워부스는 유리가벽으로 분리했어요

 

 

그레이 컬러로 차분한 분위기의 안방욕실로 완성하고

안쪽 공간은 샤워부스로 만들어

사용에 편리하도록 했어요


전체적으로 화이트 콘셉트로 디자인하여

공간을 한층 넓고 깔끔하고 세련되게 완성된

평촌 향촌롯데아파트 33평형 인테리어 였습니다

#평촌아파트인테리어 #평촌아파트리모델링

#평촌향촌롯데 #향촌롯데인테리어 #향촌롯데33평형

#바라아이디 #평촌인테리어디자인 #평촌향촌롯데리모델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