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0평대

평촌인테리어 인덕원대림2차아파트 32평형 인테리어

by PlayG 2020. 10. 7.
반응형

무더위속에 소나기가 내리는 날에

오락가락 우산 챙기기, 겉옷 챙기기 등

챙겨야 할 것들이 늘어난 오늘이네요

변덕스러운 날씨에 대비하며

오늘도 #평촌인테리어 현장에서 열일하고 있어요

평촌 #인덕원대림2차아파트 #32평형인테리어 소개하며

하루 일과를 마무리 하려고 합니다

 

화이트 현관인테리어로 시선을 사로잡아요

현관 중문은 시스루 타입의 유리로 적용하고

키큰 수납장을 꽉 채워 수납의 걱정이 없도록 하고

한쪽 벽면에는 유리창을 만들어 답답함이 없도록 했어요

 

현관에서 내부로 들어갈 때의 이미지와

내부에서 현관을 바라볼 때의 이미지가

또 다른 분위기로 느껴지지죠?

거실 인테리어 모습이에요

심플한 스타일로 마감되어

누가 보아도 참~깔끔한 인상을 줍니다

그렇지만 세련미가 느껴지는 평촌인테리어 인상이에요

내추럴한 마블패턴의 바닥

무언가 특별함이 돋보이는 바닥은

푹신함이 있는 포세린타일 이랍니다

우드 바닥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다가오고

고급스럽게 바닥 마감을 원할 때

마감재 선택을 다르게 해보시는 것도 좋답니다

거실 확장과 화이트한 마감 덕분에

한 층 더 넓어 보이는 거실

 

천정은 입체감있게 표현하고 실링팬을 달아

거실의 냉난방 효율을 높여 완성했어요

거실에어 바로 이어지는 구조의 주방도

화이트하게 깨끗한 마무리감으로 연출하고

심심하지 않지 않게 한 쪽 벽면에 컬러감을 입혔구요

 

컬러 포인트는 쨍한 컬러가 아니고

은은한 톤으로 적용해 분위기 있게 마감했어요

주방 베란다 도어는 안을 들여다 볼 수 있게

작은 창문을 적용해 디자인을 가미했어요

주방을 폭 넓은 동선으로 사용할 수 있게

아일랜드 식탁을 정면에 더해서

ㄷ자 구조로 레이아웃을 구성하고

 

상부장도 벽면에 꽉 채워 놓아

수납 부족이 없도록 제공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매치해 깔끔하게 마무리했어요

싱크대 상판도 화이트로 마감하고

개수대도 화이트로 통일감있게 시공했어요

한층 더 스타일리시 해진 주방입니다

안방 또한 통일감있게

화이트 슬라이딩 붙박이장을 달았어요

안쪽 공간을 헤치지 않게 슬라이딩 타입으로 적용

 

안방의 도어 사이의 벽면 공간에 수납장을 넣었고

도어도 화이트로 말끔하게 마감했어요

이번 평촌 인덕원대림2차 32평형의 경우

안방 욕실 옆에 도어가 하나 더 있어요

그 도어를 열면 이렇게 여유 공간이 하나 더 있답니다

여기 공간도 깔끔하게 마무리 했어요

 

안쪽 침실은 그레이 벽면으로 모던하게 연출해

안정감 있는 분위기로 잡아두었어요

창가에는 포인트 핀 조명을 달아

공간 속에 공간으로 인테리어 효과를 넣었구요

 

또 다른 침실은 한 쪽 벽면에 슬라이드장을 두었어요

붙박이장을 맞춤으로 제작 시공했고

벽 코너에는 포인트 조명을 앙증맞게 달았어요

조명과 거울로 공간을 넓게 연출했어요

 

블루와 골드의 조합으로

고급지고 세련되게 매치해서

예쁘니 공용 욕실로 완성을 했어요

 

욕조를 두고 세면대와 경계를 브론즈경을 달고

세면대 하부장을 놓아 수납 뿐 아니라

인테리어 효과도 주었어요

 

안방 욕실입니다

공용 욕실과 같은 듯 다른 디자인으로 연출했는데요

골드 대신 모던한 컬러를 프레임으로 적용했어요

 

샤워부스를 따로 마련 했는데

수전도 고급지게 컬러감 입힌 스타일로 적용해

욕실 인테리어도 세련되게 마무리했어요


전체적으로 화이트 인테리어로 마감한

평촌인테리어 인덕원대림2차아파트 32평형인테리어

모던한 컬러와 포인트 조명을 센스있게 더하여

세련되게 연출한 평촌아파트인테리어 였습니다

인테리어 / 리모델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