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0평대

평촌인테리어 향촌현대5차아파트 32평형 인테리어

by PlayG 2020. 10. 7.
반응형

더위가 한 풀 꺾인듯 한 9월의 시작입니다

하지만 낮에는 여전히 무더위가 이어지고 있네요

9월 중순에는 선선한 가을바람을 맞으며

평촌인테리어 현장에서 열일 또 하고 있지 않을까

싶네요

앞으로도 바라아이디는

다양한 평촌인테리어 포트폴리오를

전할 수 있도록 노력 또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이번에 소개할

평촌 향촌현대5차아파트 32평형 인테리어

속으로 들어가 보실까요?


 

현관은 화이트-블랙으로 매치를 했어요

현관 가벽에 브론즈경 유리를 다는 시공이

마무리 되기 전에 사진촬영을 했네요

모던한 이미지를 전해주는 분위기에요

따뜻한 연출의 거실로

웜톤으로 모던인테리어로 진행되었고

조명, 선반 등으로 센스있는 디자인 선택도

엿볼 수 있어요

거실을 정면으로 보았을 때는

한쪽 벽면은 그레이 벽지로

한쪽 벽면은 화이트 벽지로

믹스매치 시공으로 모던함을 가미했고

확장된 거실공간을 돋보이도록

화이트 샷시 프레임으로 말끔하게 마무리했어요

 

기하학적 모양으로 센스있는 거실조명

리모델링 할 때, 조명 하나만 잘 선택해도

집안의 분위기는 좌지우지 될 수 있는데요

모노톤의 따뜻한 분위기에

세련된 조명을 더해두니 감각있는 공간으로 다가옵니다

현관과 경계를 둔 거실벽면에는

선반을 짜 넣어 책, 액자 등 인테리어 소품을 두어

소소하게 센스를 뽐 낼 수 있도록 했어요

작지만 이런점이 바로 바라아이디의 센스^^

거실에서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주방은

식탁이 놓일 공간과 마주하게 됩니다

선택한 조명이 참~ 이쁜데

사진 촬영시 도착을 하지 않아 대기중이였어요

냉장고 가전이 들어갈 곳은

가벽으로 미리 만들어 지저분한 옆 모습이

노출되지 않도록 하고

자칫 부족할 수 있는 수납은

아일랜드 식탁을 대면으로 두어 활용할 수 있도록

도와드렸어요

식탁이 놓일 맞은편 벽면에는 그레이 컬러 벽지로

시공해 거실벽면의 그레이 컬러 벽지와 대칭을 주는

느낌으로 리모델링 했네요

 

 

깔끔 심플 주방인테리어를 추구한다면

이런 스타일이 어떨까 싶어요

상하부장을 화이트&그레이로

은은한 컬러감으로 선택하고

손잡이 없이 매끈한 디자인으로 적용해서

군더더기 없는 주방 상하부장을 만들었어요

 

주방 베란다 도어는 화이트로 깔끔하게

아일랜드 식탁에는 주방가전을 둘 수 있게

미리 공간을 만들어 제작해 드렸어요

안방 또한 그레이 컬러를 활용하여

안정감있게 연출했는데요

가벽을 만들어 침실과 드레스룸을 적정한 비율로

알파룸 인테리어로 만들었어요

안방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하는 방법 중

하나로 가벽 리모델링을 선택해도 좋답니다

가벽 중앙에는

귀엽게 조명 스위치를 달았네요

 

안방보다 밝은 분위기를 연출한

욕실로 모노톤의 컬러감으로 디자인했어요

은은한 톤으로 편안한 분위기로 다가오죠?

브라운컬러 벽지로 마감해서

고급지고 세련되게 연출된 작은방이에요

벽면 공간을 군더더기 없이 매끈하게 시공했고

침실 붙박이장은 슬라이딩 도어로 리모델링하여

공간을 침해하지 않고 사용할 수 있도록 했어요

입구에 위치한 또 다른 작은방은

블루톤의 벽지로 시공해서 편안한 분위기를

한층 더 주었어요

 

마지막으로

거실 욕실은 실용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브라운 타일을 적용해서 깔끔하게 마무리 했네요


과하지 않게

다운된 모노톤으로 따뜻하게 연출한 평촌인테리어

향촌현대5차아파트 32평형 인테리어 였어요

웜톤으로 다양하게 인테리어 디자인 연출하는

바라아이디와 함께 리모델링 진행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