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40평대

오래된 40평대 아파트 인테리어 평촌 목련9단지 신동아아파트

by PlayG 2020. 10. 8.
반응형

안녕하세요 바라아이디입니다
안양 중에서도 평촌지역의 아파트는
대부분 준공 20년이 넘은 곳이 많지요

이번에 소개할 곳도 입주 20년이 넘은 오래된 아파트 인테리어로
전체 리모델링이 필요한 40평대 아파트 인테리어 입니다

자~ 그럼
바라아이디의 감각으로 빛나는
목련9단지 신동아아파트 46평형 속으로
함께 가보실까요?

 

거실인테리어

집 전체 분위기의 중심을 잡아주는 거실공간은
무채색의 톤다운 된 색감으로
편안한 내추럴한 스타일로 연출함과 동시에
폴딩도어, TV선반, 조명, 시계 소품으로 포인트를 줬어요

거실에서 베란다, 주방, 침실로 동선이 이어지는 공간에는
은은한 포인트 집중 조명으로
클래식하고 온화한 분위기를 잡아줬어요

이런 인테리어를 보니
20년된 오래된 아파트 인테리어로
전혀~ 느껴지지가 않죠?^^


 

다이닝공간 (거실에서 주방으로)

 

거실에서 이어지는 다이닝 공간은
캐주얼한 고급진 인테리어로 눈길을 사로잡지요?
모던한 선의 디자인에
조명으로 인테리어에 재미를 더해줬어요

자칫 수납이 부족할 수 있는 다이닝 공간에
공간과 수납의 두가지 효율성을 위해
벽에 고정한 수납 가구를 설치했는데요

매끈하고 깔끔한 터치장으로
사용감까지 굿하는 사실~!

눈길을 사로잡는 테이블이 놓일 다이닝공간으로
장식적인 조명으로 연출력을 가미하니
레스토랑 이나 카페같은 분위기가 느껴지죠?

인테리어의 완성은 조명이라는 말도 있을만큼
적절하게 배치하면 인테리어 효과가 업업!! 된답니다^^


 

주방인테리어

키친&다이닝 스타일을 한꺼번에 만날 수 있는
안양 평촌 목련신동아 40평대 아파트 인테리어 인데요
각기 다른 채도의 그레이톤 컬러를
믹스매치해서 모던한 느낌이 가미된 주방으로 완성했어요

다이닝 공간의 수납장을 연결한 디자인으로
주방 벽면에도 수납장을 시공하고
주방 가전을 넣을 곳에도 역시나 동일한 디자인으로
가벽을 세워 미리 공간을 확보해 두었어요

바라아이디의 세심한 설계가 돋보이죠?

주방의 동선은 'ㄱ'자로 구성해 효율적인 사용을 도왔네요
30~40평대 인테리어 할때
가장 많이 사용되는 동선이기도 하지요

상하부장과 타일의 색감이 모두 그레이톤의
손잡이가 없는 타입의 깔끔한 스타일로 시공했어요
요런 부분이 별거 아닌 듯 하지만
마음을 사로잡는 부분이죠^^


 

침실인테리어 (안방, 드레스룸1, 작은방2)

 

안방은 웜톤의 그레이 색상의 벽지를 사용해서
차분하고 안락한 분위기를 연출했어요

목련신동아아파트의 경우 안방에서
복도로 이어지는 알파룸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오픈형으로 개방성을 두었어요

 

 

좌측은 안방욕실로 슬라이드 도어로 시공하고
우측은 붙박이장으로 시공해
좁은 공간을 방해하지 않게 적용했어요

가운데 도어를 열게 되면
다른
 침실로 이어지는 구조로
왠지 비밀의 문을 통해 다른 세상으로 가는 것 같네요^^

 

짠! 다른 세상으로 들어온 침실인데요
벽면에 붙박이장을 시공해서 드레스룸으로 변신했어요
붙박이장 안 모습도 알차게 짜여져 있죠?
바라아이디에서 제작했다는 사실!
다시 한번 알려드려욤^^

 

 

나머지 작은방도 다른방의 인테리어와
유사한 느낌으로 벽과 바닥을 시공해서
전체적인 인테리어 콘셉트을 통일시켜 줬어요

 

현관인테리어

 

 

현관으로 들어서면 온화한 분위기의
집안과 복도가 눈에 쏙 들어오는데요
미술품 등으로 벽을 꾸며 갤러리 느낌이 들도록 했네요

중문을 설치하지 않고
그레이톤의 비대칭한 타일을 배치해
입체감을 주면서 확장된 느낌이 들게 디자인했어요

중문이 없는 40평대 아파트 인테리어도 괜찮죠?^^

 

욕실인테리어

 

 

 

모던하면서도 심플한 분위기를 연출한 욕실은
편안하게 머물 수 있도록 했어요

세면대와 양변기 위쪽에 가로형 거울수납장을 설치하고
젠다이 시공은 물론이고
샤워부스 공간을 분리할 유리가벽을 적용해
기능성과 효율성이 집중된 욕실 공간으로 완성했답니다

 

▶▶ 동영상 :: 오래된 40평대아파트인테리어 변신! 평촌 목련9단지 신동아아파트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