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40평대

[구경하는집] 산본동 한양수리아파트 46평 인테리어 모습

by PlayG 2020. 10. 8.
반응형

맑고 완연한 가을을 만나는 요즈음의 하루는 참으로 기분이 좋네요
가을이 떠나기 전에 만끽하시길 바라며 
이번에 소개할 곳은 구경하는집으로 안내했던
산본동 한양수리아파트 46평 인테리어 입니다

추석연휴가 시작 되기 전,
9월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구경하는집으로
많은 분들이 찾아주셨고 애정해주셨고 관심 가져주셔서 
성황리에 마무리를 하게 되었습니다

이자리를 빌어 다시 한번
바라아이디에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씀 전합니다!!

자, 그럼
산본동 한양수리아파트 인테리어 모습 간략하게! 보여드릴게요^^

 

현관인테리어 

어서오세요! 시선 정면을 사로잡은 현관중문에 반하셨죠?
슬림한 프레임의 3연동도어로 내부가 은은하게 보이는 개방감 있게 보이는
투명 유리로 심플하게 적용했어요

현관은 복잡스럽지 않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구성해서 
입구의 왼쪽에는 키큰 수납장으로 오른쪽에는 수납장 의자를 두어
실용적으로 공간 활용을 할 수 있게 했어요

 

거실인테리어 

 

현관을 통해 거실의 짧은 복도로 들어서게 되면 
색다른 감각의 인테리어로 눈길을 사로잡게 되는데요 

사실 산본 한양수리아파트 46평형은 
현관에서 들어서면 오른쪽에 작은방이 있지만
그 방을 과감하게 트고 대형 거실로 변화를 주었답니다

변화된 거실의 모습은 바로 이렇습니다 
한층 넓어진 거실에 요즘 인테리어 트렌드로 손꼽히는 거실의 서재화 인테리어로 적용하고 
노출 천장으로 스타일을 더했더니
집이 아니라 마치 북카페에 온 듯한 느낌이 듭니다

 

 

거실 기둥에는 모노톤의 벽지를 심플하게 작업하고
서재에 놓일 가구는 우드와 블랙의 조화로 따뜻함과 고급스러움을 입혀서
한 공간의 거실이지만 알파룸 인테리어로 연출했어요

티비를 두어 가족과 함께 다양한 영상을 즐기면서도
서재에는 책상을 두어서 함께 즐거운 책방, 티타임 등 시간을 보낼 수 있게
도와드렸어요

노출 인테리어 천장에는 파이프 배관을 자연스럽게 보여주고 
파이프와 유사한 간접조명과 기하학적 패턴의 조명을 더해
인더스트리얼한 느낌을 살렸어요 

부담스럽지 않게 집안 인테리어에 잘 어울려서 
구경하는집으로 찾아주신 많은 분들이 인상깊게 보셨답니다^^

 

주방인테리어

주방을 바라볼때는 모던하지만 세련된 느낌이 확 들어오실텐데요
천장에는 삼성의 무풍시스템에어컨을 설치한 특화설계된 인테리어를 적용해
스마트한 실내 공간연출까지 선보이게 되었네요
 

아일랜드 보조 조리용 식탁과 우드 4인용 식탁을 연결하고
액자와 조명으로 따뜻한 포인트를 주니
트렌디하게 멋스런 느낌이 한껏 들지요? 
구경하는집으로 찾아주신 분들은 어느 레스토랑 같기도 하다는 이야기를 하기도 하셨네요^^

 

 

메인 조리대와 개수대가 일자로 이어진 일자형 주방으로
냉장고, 김치냉장고는 안쪽 공간에 배치해서 
깔끔함이 돋보이는 스타일로 디자인했어요

한쪽 벽면에는 꽉차고 알찬 수납을 책임질 
붙박이 터치장으로 시공해서 수납, 디자인, 공간효율까지
만족할 주방으로 인테리어 되었다며 칭찬받기도 했답니다^^

 

침실인테리어 (안방, 아이방2)

 

깔끔한 화이트로 꾸미고
가벽을 세워서 침실과 드레스룸을 구분했지요

 

안방과 연결된 베란다 공간을 색다르게 꾸며봤는데요 
편백나무가 둘러싸고 있는 힐링의 공간으로 구조를 변경하고 
수납장도 따로 만들어 넣었어요
베란다 공간의 변신! 구경하는집으로 오픈했을때 놀랍다며 박수가 
ㅎㅎㅎㅎㅎㅎㅎㅎ

 

아이방은 블루 계열의 컬러를 사용해서 
긴장을 이완시키는 분위기를 연출했는데요
한쪽 벽면에는 집을 연상케 하는 포인트 존으로 시공하고
유니크한 조명을 달아서 상상력을 자극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어요

 

그린계열의 벽지로 편안함을 주고
아이에게 꿈과 상상력을 심어줄 수 있는 블루 컬러감으로 포인트 요소를 넣어 시공했어요
화이트한 붙박이장으로 내부에 꼼꼼한 수납이 가능하게 도와드렸구요 
아이방인테리어도 근사하게 완성되었답니다

 

욕실인테리어

공용욕실공간은 채도가 낮은 그레이 컬러의 넓은 타일로 시공해서
모던하고 현대적인 감각이 느껴지도록 디자인했어요

 

안방 욕실은 화이트한 내부 공간과 상반되는
그레이 색상의 타일을 바탕으로 두고 화이트한 욕실가구로 대조를 이뤄
편안하게 머물 수 있는 공간으로 연출했네요

 

구경하는집으로 찾아갔던 
산본 한양수리아파트 46평 인테리어 어떻게 보셨나요?

조금 더 보고 싶으시다구요? 
더 다양한 모습으로
다시 블로그에서 포스팅으로 찾아뵐 예정이니 기다려주세요^^


사실, 오픈기간이 길지 않은 터라 
더 많은 분들과 함께 바라아이디의 인테리어 이야기를 나누지 못해
조금 아쉬움이 남기도 했지만
바쁜 일정에도 찾아주신 많은 분들게 정말로 감사했습니다!!!


덕분에
저희 바라아이디는 더욱 으쌰으쌰!!!하며
인테리어 업무에 더 책임감있게 성실하게 임하는 각오를
한번 더 다지게 되었습니다^^


인테리어에 대한 모든 것 
궁금한점 있으시면 주저말고 연락주세요 
사소한 것이라도 친철하게 안내해드릴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