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40평대

평촌 꿈마을우성 40평대 아파트 인테리어

by PlayG 2020. 10. 8.
반응형

안녕하세요 
공간을 직접 디자인하는 바라아이디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곳은 평촌동 꿈마을 우성아파트 46평형으로
인테리어 후, 고객님의 스타일링까지 볼 수 있는
40평대 아파트 인테리어 입니다
그럼, 바로 보여 드릴게요!

 

현관인테리어

 

현관문을 열고 들어서면 보여지는 모습인데요 
양문형 타입의 현관중문으로
망입유리에 격자 무늬로 센스를 더해줬어요
다소 어둡게 느껴질 수 있는 현관에 
중문에 칼라를 입혀서 밝고 경쾌함이 녹아들도록 연출했어요

 

활짝~ 열었을때 모습인데요
양쪽 비
대칭으로 디자인하고 골드빛 손잡이로 포인트를 두었더니 
현관 공간부터 멋진 감각으로 맞이하네요

 

거실인테리어

현관에서 복도를 따라 걸으면 
환한 거실이 밝게 마중을 나오게 됩니다

40평대 아파트의 거실로 
화이트&블랙으로 매치하고
우드 톤의 거실가구와 소품을 더해서
심플하지만 세련된 스타일이 느껴지는 인테리어입니다 

거실에서 주방으로 보여지는 시선에는 
밝은 톤의 우드 가벽을 세워서 
공간 분리 역할도 하면서 인테리어 효과까지 살렸어요

 

거실과 베란다의 경계에는 블랙톤의 폴딩도어를 설치해
거실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 
베란다 바닥에는 포셀린 타일을 시공해
깔끔한 사용감을 주고 골드빛 컬러의 레일 조명을 달아 
공간의 분위기가 우아함으로 새로이 다가오도록 디자인했어요

 

주방인테리어

현관과 거실의 동선이 이어지는 곳에서 만나게 되는 
주방은 다이닝 공간은 오픈, 키친 공간은 살짝 숨어있도록
인테리어를 진행했어요

한쪽벽면은 충실한 수납을 할 수 있도록
붙박이장으로 채웠고 중간에는 공백의 공간을 두어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을 장식할 수 있게 해드렸어요

너무나 멋지게 장식을 해두신 모습~!
고객님의 센스가 보통이 아니시죠?

 

 

집안 공간과 잘 매치되는 우드 포인트 식탁을 놓고
마치 따뜻한 햇살같은 포인트 조명을 달아
포인트를 두어 운치를 더하고
벽에는 은은한 대리석 무늬의 타일을 시공해서
독립된 다이닝 공간으로써 활용과 기능성을 높였어요

 

살짝 숨어있는 키친공간은 
ㄱ자 동선으로 꾸미면서 아일랜드 식탁을 두어
다이닝 공간을 대면하면 ㄷ자 동선으로
자연스럽게 이어지도록 완성했어요

상부장은
코너 벽면 한쪽에만 시공했고 
정면에는 화이트 컬러의 타일을 시공해서
깔끔한! 주방 인테리어가 실현되었네요

또, 거실 베란다에 달은 조명과
유사한 스타일의 레일 스팟 조명을 달아 
포인트를 주고 은은함까지 불어넣었어요 

 

침실인테리어 (안방+작은방3)

 

안방은 가벽으로 드레스룸과 침실을 분리한 공간으로 탈바꿈하고
화이트 붙박이장과 블랙 수납장을 대면으로 매치한 후
블랙 레일 조명으로 포인트를 두었더니 
모던한 분위기도 느껴지게 되었어요

 

 

안방에 딸려 있는 화장대 공간은
짙은 그린을 한쪽 벽면에 사용해 안정감을 더하고 
생활하기 편안하도록 수납장과 선반을 달아 
매일 드나드는 파우더룸으로 손색없는 공간으로 변신했어요
요런게 바로 알파룸! 이죠?

 

 

 

 

나머지 작은방 3곳은 아이방과 서재로 활용하게 되었네요
아이방에는 생동감 넘치는 색감의 실크벽지로 트렌디하게 완성했고
상상력을 일으키는 
육각형 조명으로 포인트를 두었어요

 

40평대 아파트 인테리어로 소개한 
평촌동 꿈마을 우성아파트 리모델링 어떻게 보셨나요?

같은 공간이지만 
어떤 콘셉트를 가지고 인테리어를 하느냐에 따라 
다른 공간으로 느껴질 수 있다는 사실!

고객님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에 맞는 
아파트 인테리어를 
제안해드리겠습니다
인테리어에 관한 건
무엇이든 편하게 문의 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