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40평대

40평대 미니멀리즘 모던인테리어 평촌 샘마을 임광아파트

by PlayG 2020. 10. 8.
반응형

완연한 가을 날씨가 이어지고 있는 날에 
인사드리는 바라아이디 입니다
맑고 쾌청한 가을을 느끼며 오늘은 40평대 아파트 인테리어로 
평촌 지역의 샘마을 임광아파트를 소개합니다 

이번 콘셉트는 미니멀리즘 인테리어로 
간소화하게 깔끔하게 꾸며진 모습이지만 
모던인테리어 까지 구성하여 완성했어요

그럼, 우리 같이 보실까요?

 

거실인테리어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거실의 모습이에요 
미니멀리즘의 트렌드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스타일로 벽지와 바닥을 매치해서 선보였구요
화이트에 블랙라인이 살짝~ 들어나는 폴딩도어를 두어
깨끗하면서도 모던한 분위기를 내어줬어요

간결함을 전해주는 LED라인등과
작고 심플한 포인트 스팟 조명을 시공해서 
차갑지 않고 따뜻한 기운이 느껴지게 가미했구요

미니멀리즘 답게 모던함이 지나치지 않게
분위기를 불어넣는 요소로 디자인을 구성하니
단순하지만 오히려 거실 공간이 돋보이게 연출했답니다

 

거실과 베란다를 구분하게 구간마다 타일을 다르게 배치하고 
천장형 건조대만 설치해서
자유롭게 넉넉한 베란다 공간을 만끽할 수 있도록 적용했어요

 

주방인테리어 (다이닝 + 주방)

거실에서 이어지는 주방으로 동선에는 
다이닝 공간에 컬러감을 둔 포인트 벽지로 마감해서 
공간분리 역할을 함과 이색적인 주방 다이닝룸의 느낌을 
동시에 주었어요

 

 

캐주얼 하지만 개성있는 디자인 조명을 달았더니 
스타일링이 가미된 레스토랑 같이 느껴지네요

개방구조인 주방은 
화이트 상하부장과 그레이 타일로 매치해서 
깔끔하게 시공해서 다이닝공간에서 주방으로 넘어가는
시선과 동선이 내추럴하게 이어지도록 했어요
모던인테리어 분위기도 내지만 미니멀인테리어 느낌도 살아있죠?

 

침실인테리어 (안방+작은방3)

불필요한 가구와 장식을 배제한 안방의 인테리어로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의 붙박이장만 두었는데요
볼수록 
깔끔하죠?

 

 

 

안방의 느낌과 다르지 않지만 
벽지의 컬러감을 다르게 시공해서 
전체적인 분위기와 조화롭게 어울리게 인테리어 했어요 
이런 공간에 미니멀한 가구나 소품만 두면
인테리어 효과가 더 업 되겠네요

 

현관인테리어 

 

 

현관은 키큰 높이의 신방을 벽쪽으로 붙여 시공하고 
중문은 3연동 도어타입으로 간결하게 시공하고
조명으로 은은한 분위기 연출을 도운
미니멀리즘 현관 스타일로 실현했어요

 

욕실인테리어 (공용+안방)

 

 

 

현대적인 모던인테리어 스타일의 욕실로 디자인해
심플함을 강조한 미니멀리즘 욕실의 테마로 연출했고 
샤워부스와 세면대, 양변기의 공간의 분리하는 
유리가벽을 세워 사용성도 높였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