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0평대

평촌인테리어 무궁화금호아파트 32평형 인테리어 리모델링

by PlayG 2020. 10. 7.
반응형

초복인 오늘도 더운날이네요. 본격 여름맞이 하면서 든든하게 몸보신하셔서 올 여름도 무탈하게 지내시길 바랍니다. #바라아이디 전직원은 점심시간에 든든한 메뉴로 #평촌인테리어 업무로 허기진 배를 달리고 무더운 여름을 이겨내기로 했답니다. 이번에 소개할 현장은 평촌 무궁화단지 금호아파트 32평형 리모델링 입니다


 

 

화이트&블랙 매칭으로 깔끔하게 마감한 현관인테리어

간결한 스타일의 3연동 현관중문과 심플한 스타일의 현관 수납장으로 현관을 보다 넓은 공간으로 인상을 심었어요

현관가벽은 답답하지 않게 유리창을 넣었고 브론즈경으로 달아 고급스러움까지 담았어요

깔끔한 인상의 모던인테리어로 완성된 거실

화이트로 기본 베이스를 두었지만 그레이톤의 높낮이를 조절해 적절하게 포인트로 입혀 감각있게 마무리한 #평촌인테리어 입니다

현관중문으로 들어와 바라볼 때는

위의 이미지와는 또 다른 느낌이죠?

어느 곳에서 시선을 두고 보느냐에 따라 색다른 분위기로 다가오는 인테리어랍니다

 

현관쪽 거실 벽면은 마치 아트월처럼 꾸몄어요

벽면에 그레이톤의 벽지를 디자인을 가미해 넣고 가운데 간접조명을 달아서 공간에 집중 포인트를 주면서 개성있게 표현했어요

-

깔끔하고 심플한 모던인테리어에 포인트를 두어서 간결하게 완성한 인테리어, 볼수록 괜찮죠?

오래 두고 보아도, 어느 거실 가구가 들어와도,

어느 소품을 두어도, 잘 어우러지는 거실 공간으로 리모델링 되었어요^^

주방은 은은한 그레이 인테리어에 따뜻함을 감돌게 분위기를 잡았어요

 

 

ㄱ자 동선으로 조리와 수납 공간이 조금 아쉽게 느껴질 수 있어 아일랜드 수납식탁을 대면으로 제작해서 ㄷ자 동선으로 주방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했어요

 

평촌 무궁화 금호아파트 32평형은

주방의 창문을 양문형 타입으로 적용해 상황에 따라 개방을 할 수 있도록 했어요. 인테리어 효과도 한 몫 하네요

주방 공간에 환기는 참~ 중요하죠?

시원하게 활짝 주방 창문을 열 수 있으니 조리시, 환기는 문제가 없을 듯 싶네요

 

라이트그레이톤으로 상하부장을 제작해 모던주방인테리어로 완성했어요. 상부장은 답답하지 않게 측면에만 짜 넣었고 아일랜드 식탁에는 주방가전을 둘 수 있게 공간도 마련해 두었어요

안방은 붙박이장을 맞춤으로 제작해서 남는 공간이 없게 완성했어요. 슬라이드장으로 도어를 열고 닫을 때, 안방의 안쪽 공간을 방해하지 않도록 적용했고

 

제작된 슬라이드장 안쪽을 살펴보면

의류, 악세사리 등 다양한 용품을 효율적으로 수납할 수 있게 섹션을 만들어 두었고 엔드라인에는 키큰 거울을 달아 스타일링 체크를 함과 공간이 넓어 보이는 시각적 효과도 두었어요

 

주방과 인접한 안쪽의 방은 블루톤으로 안정감을 두었어요

확장된 공간에는 포인트 핀 조명을 달아 포인트를 두었고 붙박이장은 슬라이드 도어로 달았어요

현관입구의 작은방은 화이트로 깔끔하게!

심플하게 꾸밀 수 있도록 마무리한 침실입니다

 

안방욕실은 공간의 남음이 없이 설계했어요

필요 욕실 용품은 모두 넣고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말이죠

 

공용욕실은 그레이톤으로 내추럴하게 마무리 했어요

누구나 편안하게 다가오는 스타일로 마무리 했고 샤워부스는 유리가벽으로 분할하여 공간을 나눴어요


깨끗하고 깔끔한 스타일의 모던인테리어로 완성된 #평촌인테리어 무궁화금호아파트 32평형 리모델링!

최근 트렌드인 그레이인테리어를 심플하게 연출하고 싶을 때, 도전해도 괜찮은 스타일입니다^^

반응형

댓글